국어 수학 사회 역사 과학 영어 치는데 수학 영어는 딱히 걱정 없어. 과학 되게 어렵게 나온다는데 일주일 벼락치기로 가능할까

국어는 무조건 교과서랑 포플 참고하고, 사회랑 역사는 무조건 암기 1주일 할거면 이틀 밤 새야겠네 과학은 개념이해가 부족하면 인강듣고, 문플이 어려우면 지금 당장이라도 문제집 사. 하루 날잡고 다 풀어.

>>2 아이고... 2틀이 아니라 이틀...

>>3 와 ㄳ 수정기능 있어서 다행이다

>>2 저기 끼어들어서 미안한데 포플이랑 문플이 뭐야..? 검색해도 안나와서..

>>5 포플은 학습지 문플 오타고 문제풀이

응 쌉가능 개쌉가능 나 중3때 이틀 벼락치기해서 평 96 나옴 암기과목만 죽어라 하면 진짜 가능할듯 중학교는 난 지금 고등학생인데 이미 반포기.^^^ 뭐하니 나....

ㅇㅇ ㄱㄴ 나도 벼락치기로 평균 98이었음 걍 다 외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중상위권 기준? 2시간 전 new 34 Hit
공부 2021/05/14 15:11: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1학년1학기 내신 3시간 전 new 14 Hit
공부 2021/05/15 00:05:2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2이과생인데 미적분이랑 기하 중에 뭐 선택해야할까 ㅠㅠ 4시간 전 new 19 Hit
공부 2021/05/14 23:20:58 이름 : 이름없음
242레스 엠베스트 종합반 듣다가 특목반으로 바꼈는데 이게 뭐라고 걱정돼 4시간 전 new 1936 Hit
공부 2021/01/07 14:34:21 이름 : ◆LeZeNzdQk3D
12레스 현 중3이 고3 국어 모고에서 1등급 받으면 ㄱㅊ? 4시간 전 new 47 Hit
공부 2021/05/14 17:16:5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와앙 아기 곰과 함께 공부하자🐻 5시간 전 new 29 Hit
공부 2021/05/13 15:02:57 이름 : 너무 귀여운 아기곰🐻
8레스 명덕외고 들어가고싶어. 어떻게 할까. 6시간 전 new 104 Hit
공부 2021/04/16 00:14:39 이름 : 이름없음
101레스 폰하는 시간동안 공부했으면 벌써 서울대 ; 6시간 전 new 1849 Hit
공부 2019/07/21 05:48: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잘하면 잘하고 못하면 못하는 애 vs 중상위권 어느 집단이 더 잘할까? 7시간 전 new 13 Hit
공부 2021/05/14 20:05:12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교육청에 민원 넣으려고 하는데 (강제보충) 7시간 전 new 108 Hit
공부 2021/05/12 12:34:3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고1 수학 예습 하려는데 인강 추천 좀 8시간 전 new 8 Hit
공부 2021/05/14 17:01:1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1학년 중간고사 후 수시 정시 8시간 전 new 25 Hit
공부 2021/05/14 02:01:58 이름 : 이름없음
422레스 그저 스레주가 1일1공부를 인증할 뿐인 스레 9시간 전 new 3773 Hit
공부 2019/02/06 22:19:18 이름 : ◆5U4Y2nzSLfa
71레스 adhd있는 레주의 공부 기록~~~~~~ 18시간 전 new 204 Hit
공부 2021/04/20 17:18:49 이름 : ◆ZdBarcHzWjg
3레스 성적 엄청 후달리는데 지금부터라도 입시미술 다니고 열심히하면 가능할까? 2021.05.14 30 Hit
공부 2021/05/13 19:03:2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