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사빠인ㄴ데 연애 경험은 별로 없고 김칫국은 잘 마시고 ㅠㅠㅠ 하 오늘도 덕분에 흑역사 생성 뚝딱했어 머리는 아니라고 하는데 마음에서는 지혼자 설레하는 느낌?? 이런 경험있는 사람있어..??

나나난나나 그런 적 엄청 많음ㅋㅋㅋㅋㅋ

지금도 그러고있어ㅋㅋㅋㅠㅠ

나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난리났어 정말 ㅠㅠㅠㅠ 정작 걔는 관심 없을 텐데 ^^;

나나나나ㅜㅜㅜㅜㅜㅜ약간 걔가 쳐다보기만 했는데 나혼자 설레고익음 물어보니까 내 옆친구가 이뻐서 쳐다본거라두라...

난 어제 뒤에 얘한테 말거는 건데 나한테 말거는줄 알고 ㅜㅜㅜㅠㅠㅠ 응에ㅔㅇㄱ엑?? 하면서 놀라버림 큐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 4분 전 new 22 Hit
연애 2021/05/07 14:29:2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연애세포좀 깨우고 싶다.. 설렌썰좀 적고 가줘🙊❤️ 18분 전 new 21 Hit
연애 2021/05/07 22:36:44 이름 : 이름없음
567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47분 전 new 1378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거 친구사이야? 48분 전 new 35 Hit
연애 2021/05/08 00:30:16 이름 : 이름없음
199레스 사랑했던(짝사랑부터 연애까지 아무거나) 사람에게 하고 싶었던 말 쓰고 가 49분 전 new 1807 Hit
연애 2020/12/29 02:36:14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도를 아십니까 🤗 52분 전 new 60 Hit
연애 2021/05/07 10:58:31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어장당해서 손절쳤는데 계속 연락오면 53분 전 new 38 Hit
연애 2021/05/07 20:02: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레전드인 첫사랑썰 들을사람 1시간 전 new 16 Hit
연애 2021/05/08 01:07:59 이름 : 이름없음
218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2시간 전 new 834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얘 나 좋아해? 3시간 전 new 59 Hit
연애 2021/05/07 22:16:5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ㅅㅂ 아는 애가 다음 달에 영화 보자는데 3시간 전 new 33 Hit
연애 2021/05/07 23:16:50 이름 : 이름없음
251레스 우리 오빠 게인데 4시간 전 new 2879 Hit
연애 2021/04/19 17:11:07 이름 : ◆dA6pfeZinVg
2레스 아니 미친 이거 뭔데 4시간 전 new 24 Hit
연애 2021/05/08 00:16:17 이름 : 이름없음
136레스 잠깐만 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4시간 전 new 318 Hit
연애 2021/05/06 12:59:04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남자심리 4시간 전 new 110 Hit
연애 2021/05/07 01:34:2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