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상황을 반대로 뒤집어서 짝녀 상황으로 말해줄게 나한테 맨날 좋아한다고 ㅈㄹ하다가 나도야 해주면 또 넌 몰라.. ㅇㅈㄹ함 페메 알림 꺼놔서 연락 못보는건데 오랜만에 들어가서 보면 또 속상하다고 함 그러다가 갑자기 연락 안하고 씹음 학교에서 찾아가면 나오지도 않고 무뚝뚝하게 굼 연락할때도 무뚝뚝하다가 갑자기 좋아해 ㅇㅈㄹ 난 생일축하해주고 생일선물도 샀는데 지는 생일 축하 안해줌 고등학교 일반고 간다고 같이 가자 해놓고 특목고 가버림 어때? 존나 최악이지? 손절하고싶지? 개쓰레기지? 어제 그동안 연락한거 보다가 ㅈㄴ 울고 현실 직시해서 쓰는 스레... 이래놓고 다시 연락하고 싶은 내가 미친년ㅇ지? 씨발 진짜 나년 뒤져라

디테일은 다른데 이런애있었음 난내가 적극적 이어서 사겼는데 사귀고 나서도 이랬다저랬다해서 짜증났음

>>2 난 얘가 나랑 같은 마음일거라는 생각을 아예 배제시켰던거 같아 그래서 내가 좋아한다고 하고 얘가 나도 하면 오히려 기분이 좋았다가 너무 싫은... 이상한 마음

생일은 좀 서운하겠지만 앞으로 나도 안챙기면 되는거고 고등학교는 자기 인생이니 어딜가든 내 알바아님 뺑뺑이어도 같은곳 가기 힘드니까 애초에 별생각 안했을듯

근데 연락문제는 상당히 빡침 하루종일 폰만 붙들고 있어야 하는것도 아니고 답장 몇시간 걸릴수도 있지 그거가지고 서운하다 속상하다 답장 재촉하는거 진짜 싫어 내 친구가 계속 저러면 난 연락 안해

>>3 그아이도 그런마음에 그랬던 걸까?.. 연락 안받고 이상한 짓 하는데 다른친구한테 들은건데 사실 내가 자기를 더 좋아했으면 해서 그랬던거라고 하더라고.. 이제야 이해가 가지만 상처가 쌓이면 진심을 알아도 알아주기 싫다..알아줄수가 없어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내가 남자면 너 좋아할거 같아 42분 전 new 17 Hit
퀴어 2021/05/15 04:24: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자만추 하는 방법은? 1시간 전 new 28 Hit
퀴어 2021/05/15 02:48:12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자만추 가능하긴 한거니? 3시간 전 new 708 Hit
퀴어 2021/05/11 17:18:12 이름 : ◆0si1eIE7fdP
3레스 나 고민 상담 좀 해주라ㅠㅠ 3시간 전 new 44 Hit
퀴어 2021/05/15 01:48:21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퀴어에 관한 모든 것🏳️‍🌈 4시간 전 new 225 Hit
퀴어 2021/05/14 14:28:4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ENFP데 직진해도 될까 4시간 전 new 95 Hit
퀴어 2021/05/15 00:18:02 이름 : 이름없음
345레스 💎 대나무숲 10 4시간 전 new 5712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246레스 🌈퀴어판 다이스 스레🌈 4시간 전 new 1365 Hit
퀴어 2021/03/27 14:48:2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이름? 단어? 설명 좀 해줘 4시간 전 new 226 Hit
퀴어 2021/05/14 02:13:1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레즈들한테 질문 ! 4시간 전 new 110 Hit
퀴어 2021/05/14 22:50:36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친구 좋아하는지 헷갈리는데 4시간 전 new 974 Hit
퀴어 2021/05/10 02:50: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녀가 결혼하고 싶다고 하면 4시간 전 new 135 Hit
퀴어 2021/05/14 21:07:12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오늘의 기분이나 각자의 속마음 얘기 해봐 위로 해줄게 4시간 전 new 603 Hit
퀴어 2021/05/09 22:35:06 이름 :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
8레스 왜 내 여친도 아니면서 여친이라고하지? 5시간 전 new 203 Hit
퀴어 2021/05/14 16:19: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주변에 잘생긴 사람있었음 좋겠다 5시간 전 new 70 Hit
퀴어 2021/05/14 23:55: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