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한 2~3년 전쯤인가? 잘 기억은 안 나지만 내가 사는 곳 근처에 아파트가 새로 지어졌었거든 그 아파트 주변엔 당연히 상점들도 많이 들어왔고.. 가게들이 붙어있어서 어느 가게인지도 모르지만 아이스크림 사먹고 남은 동전으로 친구랑 탱탱볼을 뽑았었어 그 탱탱볼들 중에 눈알 모양이 있었는데 그냥 '우와 저런 것도 있구나'하고 별 생각 안했지 근데 그 탱탱볼들이 오늘 꿈에 나왔어

탱탱볼 기계 구조가 공이 나오는 입구랑 가까운 공들만 뽑을 수 있어서 눈알 모양은 못 뽑았거든.. 오늘 꿈이 꽤 길었던 것 같은데 나머진 하나도 기억이 안 나고 탱탱볼 내용만 기억나. 사실 꿈에서는 탱탱볼인지도 몰랐어. 일어나서 생각해보니까 그 모양이었던 것 뿐이고..

난 평소에 뉴스를 잘 안 보거든. 근데 꿈에서 뉴스가 틀어져 있더라고. 뉴스 내용은 '눈알이 죽었다'였어. 보통 뉴스랑 비슷했고 꿈에서는 내용에 위화감도 없었어. 눈알이 죽었으니까 뭔가를 하지 말라고 경고했는데 경고 내용은 기억이 안 나. 아마 만지지 말라는 거였던 거 같은데 난 만짐..

꿈속에서 그 소식 말고 다른 소식들은 못 들은 것 같아. 일단 나는 그 소식을 듣고 내 방에서 한 상자를 찾아 열었어. 난 현실에서 탱탱볼을 상자에 넣은 적도 없고 그런 상자는 본 적도 없었는데 꿈에는 그냥 있더라고. 평범한 종이상자였는데 이것도 확실하지는 않지만 뚜껑의 흰 바탕에 자홍색으로 화려한 무늬가 있었어. 그 안에는 탱탱볼들이 있었는데 실제 탱탱볼 크기보다 좀 컸지만 그것도 별 생각이 안 들었지. 주먹의 반 정도 크기였고.. 상자를 열자마자 '정말이네'라는 생각을 했어.

'정말이네'라는 건 눈알이 죽었다고 생각한 건데 다시 생각해보면 왠지 탱탱볼들이 살아있었던 것 같아. 탱탱볼들이 종류별로 두 개씩 짝지어져서 정렬되어 있었어. 눈알 모양도 두 쌍이었고.. 내가 실제로 뽑은 탱탱볼들도 있었지. 근데 다 흐물흐물하더라. 진짜 눈알같았어. 형태가 변하지 않는 액체괴물 느낌..?

상자에 살짝 붙어있었고 좀 끈적거렸던 것 같기도 하다.. 달팽이 점액처럼 투명한 액체괴물 같은 게 녹아내리는 듯이 둘러싸고 있었고 좀 미끌미끌했는데 차갑지도 따뜻하지도 않았어. 눈알모양 탱탱볼 두 쌍 중 한 쌍은 터져서 민트색 무언가가 나와 있었고. 그 민트색은 뇌 모양이었어. 꿈에서도 좀 이상하다는 생각을 했던 것 같아.

그 다음은 기억도 안 나. 이게 끝이야. 그냥 촉감이 정말 이상했어. 눈알이 죽었다는 것도 이상하고.. 그냥 다 이상하고 소름돋는 꿈이야. 요즘 한 쪽 눈이 자꾸 흐리게 보이는데 별 일 없겠지..? 이런 꿈 꾸고 나니까 괜히 더 불안하다.

20210422_095645.jpg그 기계에서 탱탱볼을 여러 번 뽑았었는데 이건 내가 뽑은 탱탱볼들 사진이야. 원래는 훨씬 더 많았는데 나머지는 같이 뽑았던 친구가 가져갔고. 전에 청소할 때 빼곤 요즘 만지지도 않았는데 이상해.. 맨 오른쪽 오렌지 사탕처럼 생긴 탱탱볼은 꿈에 안 나왔어. 밑에 주황색 탱탱볼은 원래 얼굴 그림이 있었는데 표정은 기억이 안 나지만 맘에 안 들어서 손톱으로 긁어 없애버렸고. 꿈에 나왔는지는 모르겠다.. 스파이더맨 모양은 꿈에 확실히 나왔는데 스파이더맨 눈은 없고 거미줄 모양만 있었어.

이거 무슨 꿈일까.. 왠지 모르게 살짝 불안하다.

그러니까... 불안하네 일단 한쪽 눈이 흐릿하게 보인다고 했으니까 안과를 한번 가 보는게 어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hot
524레스 아이디에 대문자 3개 이상 나오면 원하는 꿈 꾼다 2판 1시간 전 new 1161 Hit
2020/12/19 16:59: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꿈 속 인물을 만난 적 있어? 6시간 전 new 19 Hit
2021/05/17 03:22:51 이름 : A
36레스 신기했던 꿈들 7시간 전 new 295 Hit
2021/02/21 11:07:22 이름 : 이름없음
370레스 그대는 얼마나 많은 꿈을 거쳐 나에게로 왔는가? 8시간 전 new 7260 Hit
2019/04/01 04:03:35 이름 : ◆gmGk4E67xXt
5레스 꿈 기록용 스레 17시간 전 new 15 Hit
2021/05/16 20:46:19 이름 : ◆1fWpfe1veIM
96레스 꿈을 소설로 꾼다. 2021.05.16 422 Hit
2020/08/01 01:59: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진짜 찝찝한데 해몽 좀 해주라 2021.05.16 23 Hit
2021/05/16 12:15:0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방금 꿨던 꿈 2021.05.16 15 Hit
2021/05/16 12:19:5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가위 푸는 법 2021.05.16 10 Hit
2021/05/16 00:08:3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꿈꿨는데 겁나 스토리 오짐 2021.05.15 36 Hit
2021/05/15 21:12:54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꿈 질문&해몽 통합스레 2021.05.15 1247 Hit
2018/12/02 15:34:1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단체로 길잃은 꿈 2021.05.15 10 Hit
2021/05/15 09:55:1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도 꿈일기 써야지 2021.05.15 14 Hit
2021/05/13 11:48:02 이름 : 이름없음
288레스 어디서든 빠질 수 없는 그것☆잡담판 2021.05.15 3789 Hit
2018/03/16 10:36:43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나 자다가 침 뱉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5.14 368 Hit
2021/04/15 01:58:1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