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람을 새럼이라고 씀

대한민국사람 대략 100만명정도는 그단어 쓸듯

>>2 팩트로 후려치다 못해 짓이겨버라네

>>2 웅 아는뎅 내 말버릇이야

아~뭔뜻인지 이해했다 내 의도는 1자기의 특이한 말버릇/2이나 만들어낸 단어 말해보자 에서 1

나 맨날 혼자있을때 효과음 넣어

>>6 ㅇㅈㅋㅋㅋ나도그럼

>>7 막 물건 찾을때 노래부르고ㅋㅋㅋㅋㅋㅋ 방금도 핸드으~폰포로폰폰거림

>>8 아ㅋㅋㅋㅋ시트콤같다

>>5 그건 아는데 ㅋㅋ 100만명이나 쓰면 특이한게 아니라 유행어지 나도 말버릇 있어 무야호~ 특이하지? ㅋㅋ

>>9 ㅋㅋㅋㅋㅋㅋ 문제풀때 인강쌤처럼 텐션 올려서 생각을 다 말하고ㅋㅋㅋㅋㅋ 옆에서 보면 웃기다고 하더라고ㅋㅋㅋㅋ

>>10 아니 비꼴것끼진 없자나... 그냥 습관적으로 사람은 별로 안스고 새럼쓴다는거지

>>10 너무 비꼬는것 같은데... 혹시 만사가 다 짜증나니

>>13 약간 그래야 공부 더 잘되는 것 같아ㅋㅋㅋㅋㅋ

>>15 스스로도 각인시키는 느낌들지!

>>12 >>14 비꼬는건 아니고 걍... 내가 잘못된점은 다 짚고 넘어가야 직성이 풀림 기분나빴으면 ㅈㅅ~

동생한테 썩을 놈이라고 하니까 엄마가 하지 말래서 부패할 놈이라고 부르고 있어 ㅋㅋㅋㅋㅋ

이 미세먼지 같은 새끼야 라는 말을 참 좋아해

>>20 >>20 재밌당ㅋㅋㄱ

>>18 부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특이하진 않는데 누가 텍스트로 이상한 소리하면 물음표 부터 나가는데 엄청 자주 쓰더라고 뭔가 의식하니깐 이상해 글구 약간 컨셉충이긴한데ㅋㅋ큐ㅠ 핸드폰 타자로 할때 오타 엄청나는데 컴퓨터 타자로 할때도 자주 오타 엄청내 반정도는 의지긴한데 타자 치는게 쪼꼼 귀찮기도 하고..?

~거든? 이거 진짜 많이 씀 밥 먹었어? 하면 어 해도될걸 어 아까 먹었거든? 근데~ 이러면서 1마디 오면 3마디 보냄

난 내 친구가 욕하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너무너무 하고싶을 때 대안으로 ㅅㅂ->Sea pearl->바다진주 로 바꿔서 아 시험 바다진주!!!!!수행 바다진주!!!!!!!이러고 다님.! 이것때문에 한동안 별명이 다진이였음ㅋㅎㅋㅎㅋㅎㅋ

>>23 아뭔지알겠당ㅋㅋ

>>24 >>24 이거 탐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항상 아니~ 어쩌고저쩌고 아니근데 어쩌고저쩌고 아맞아 아니 있잖아~ 이럼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면 웜마이!!!!하고 소리질러 고치고 싶은데도 계속 튀어나와ㅋㅋㅋㅋㅋㅠ

>>30 아니 뭐얙ㅋㅋㅋㅋㄱ

>>31 아 내 친구도!ㅣㄱ키끼ㅑㅋㅋㅋㅋㅋㅋㅋ

>>32 그건 무슨 뜻이야ㅋㅋㅋㅋㅋㅋㅎㅋㅋ

시부렐라.. 놀라서 욕 나올 때마다 이럼ㅋㅋㅋㅋ 아 깜짝아 시부렐라!!! 애들이 신데렐라같대..

꽃 같네 입이 거칠단 애길 많이들어서 ㅈ -> 꽃으로 바꿈 "네 면상이 꽃 같이 아름답구나 ^^" ?

게임하다 무서우면 엄맴맴맴맴매!!!!! 이럼

>>43 ㅋㅋㅋㅋㅋㅋ 의도하고 그러는 게 아닌데도 막 그래서 지인들이 따라해...

>>22 >>36 이거 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랑 말 시작할때마다 아니 조나~~ 이러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안됨. 조나임.

시발을 시발이라고 안함 항상 뭔가 이상한 단어로 말해 ex) 아아니쓰벌 아이쒸불 아따마 샤발라 시불팅팅탱탱후라이팬으로 쳐버릴라 아이사발 이씨봉

아흥 이라는 말 자주 써 게임 하다 죽을 때? 놀랄 때는 그냥 기억이 안나네 남자인게 유머

음 남들도 이렇게 하는 사람이 있나? 는 잘 모르겠는데 아이스크림을 '아가라니'라고 해. 어릴 때 내가 아이스크림을 발음을 못해서 그렇게 말했다고 들었는데 왠지 오히려 '아가라니'가 입에 더 잘 달라붙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또 무엇보다 부모님이 나 놀린다고 자꾸 아이스크림이라고 안 하고 아가라니라고 해서 그쪽이 더 익숙하더라.

도지반구.. 원인은 불명.. 걍 동생을 도지반구라고 함

맨날 밥 먹기 전에 나나 동생이 잘먹겠습니다~! 하면 옆에서(잘먹겠습니)다람쥐렁이발사진사람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그 다음에 람->암스트롱->롱스타킹 이런 식으로 밥 먹는 내내 말도 안 되는 끝말잇기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마지막에는 꼭 수산화나트륨 소듐 아이오딘 등등으로 끝나는...

아니야를 안이야라고 해 안ㄴ이야 이럴때도있고

가끔 말투 이상해져. 그런 것이 아니어라 무엇이라 해야할지 모르겠어라, 아니올시다 같은 이상한 말투. 흥얼거리듯이 말하거나 대답하기 곤란하거나 애매할 때 야옹거리는 것도 있네. 근데 야옹은 부모님께만 가끔 하는 것.

고구마를 꼬굼꼬굼이라고 함

가끔 근본없는 사투리 씀 쭉 경기도에서만 살았는데 왜이러는지 모르겠어 엄마가 경북쪽 억양이 있긴 한데 이걸 그대로 받아왔나ㅋㅋ

~짜증이 난다 ~자주해

>>6 ㄹㅇㅋㅋ 맨날 배드민턴 칠 때 분명 소리나는 건 라켓인데 내가 입으로 슉! 히야앗! 파칭!! 이러고 있ㅇ ㅓ...

난 공부하다 문제 안풀려서 빡치면 기지개 펴면서 미션 임파서블 ost 부름 "띠리이리ㅣㅣ리링 둥둥 두둔 둥둥 두룽 둥둥 두룽 둔둥 두룽 띠로릔~ 띄로리~ 리리린~ 뚜른"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47 아따마 샤발라 내 남친이랑 왜 똑같은건데요

>>47 다양하닼ㅋㅋㅋ >>48 아흥이래ㅋㅋㅋㅋㅋㄱㄱㅋㅋ >>49 나는 버찌를 버즈라고 하는데

>>61 >>61 >>61 아니 음성지원됨ㅎㅋㅎㅋㅎㅋ

>>67 특히 수학 하다가 저럼... 엄마가 지나가면서 미친년ㄴ이라고 함....ㅋㅋㅋㅋ 가끔 국어 하다가 빡치면 "사뿐히 즈려밟고 싶습니이다...."이러고

어쩌라고를 우짤램으로 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졸사컨셉으로 군복 12분 전 new 41 Hit
잡담 2021/05/10 09:37:3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이정도면 괜찮은 딜이야? 13분 전 new 37 Hit
잡담 2021/05/10 14:29: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큰일이다 28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5/10 15:11: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요즘 키 165아래면 많이 작다고 하더라 44분 전 new 94 Hit
잡담 2021/05/10 01:49:55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바다거북 SOUP 22판🐢🐢🐢 50분 전 new 228 Hit
잡담 2021/04/06 21:46: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어딘가 이상한 질문 게임💬 51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5/10 14:43:11 이름 : 김광자
19레스 🌌🌳흐릿한 이곳은 안개의 숲🌳 🌌 1시간 전 new 37 Hit
잡담 2021/05/09 23:31:49 이름 : anonymous 444
17레스 몇살부터 다 큰 어른이라고 생각해?? 1시간 전 new 107 Hit
잡담 2021/05/10 01:37: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무신사 할인쿠폰 필요한사람 1시간 전 new 17 Hit
잡담 2021/05/10 14:34:34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아 샤갈ㅋㅋㅋㅋㅋㅋㅋㅋㄱ살려ㄷ·죠 수치사할 것 같이ㅢ 1시간 전 new 1625 Hit
잡담 2021/04/20 14:08:25 이름 : 이름없음
61레스 얘들아 나 데뷔 정해졌어!!! 1시간 전 new 1749 Hit
잡담 2021/04/20 22:17:2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 주식&비트코인 통합 스레 💸 1시간 전 new 78 Hit
잡담 2021/02/17 21:03:51 이름 : 이름없음
640레스 혼코노 스레 1시간 전 new 2771 Hit
잡담 2020/02/04 19:17:26 이름 : 이름없음
145레스 들어왔는데 알림 한 개도 안 떴을 때 슬퍼하고 가는 스레 2시간 전 new 548 Hit
잡담 2020/08/02 21:36: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우리 지역에 양아치 같은 애 2시간 전 new 89 Hit
잡담 2021/05/09 14:33:0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