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친구이자 짝남이 잇프제 참고로 난 엣팁 잇프제라고 하기엔(?) 둘이 있을 때도 말 엄청 많고 그래서 찐 잇프제가 맞는지 의구심이 들긴 하지만 무튼 거두절미하고 유튜브 온갖 엠비티아이 영상을 돌아다녀도 잇프제는 다 여성분들이라 남자 잇프제들을 찾으러 직접 돌아다니게 됐어 잇프제 남자들 본인 평소 성격이랑 호감 있는 사람에게 어떤 식으로 행동하는지 알고 싶어 케바케긴 하겠지만 그래도 참고 자료가 필요하다! 나 좀 도와줘

스레 조금 잇자면 일단 기본적으로 얘는 세심하고 나름 다정한 사람인 것 같음 여자 많이 만나본 애 아니고 인물이 빼어난 편도 아니고 학교에서 그리 인싸도 아님 고로 어장을 치거나 할 위인은 못되는 그런 애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0레스 18살 연하남... 19분 전 new 488 Hit
연애 2021/05/01 03:30:26 이름 : 이름없음
424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2판 23분 전 new 610 Hit
연애 2021/05/15 16:39:32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연락 안 되는 남자친구 27분 전 new 115 Hit
연애 2021/05/16 20:56:41 이름 : 이름없음
116레스 도를 아십니까 🤗 27분 전 new 365 Hit
연애 2021/05/07 10:58:31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친구들이 드라마 같다고 해서 내 썰을 끄적끄적 해볼까 해 1시간 전 new 83 Hit
연애 2021/05/16 19:12:37 이름 : 스레주
2레스 관심 있는 애 꼬시는 법 1시간 전 new 17 Hit
연애 2021/05/18 14:06:3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이거 친구 사이로 남을 수 있어? 1시간 전 new 89 Hit
연애 2021/05/13 22:43:50 이름 : 이름없음
350레스 임신일까 불안해하는 레스주들을 위해(갱신부탁) 2시간 전 new 17267 Hit
연애 2019/12/15 18:34:35 이름 : ◆3u2limIGoMq
6레스 짝남에게 자연스럽게 번호주는 법 2시간 전 new 37 Hit
연애 2021/05/09 04:09:3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연애 제대로 처음하는데 연애 티내는거 3시간 전 new 20 Hit
연애 2021/05/18 12:42:34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 3시간 전 new 245 Hit
연애 2021/05/09 22:56:11 이름 : 이름없음
262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4시간 전 new 1003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게 화날만한 일인지 좀 봐줘ㅠㅠ 4시간 전 new 32 Hit
연애 2021/05/18 11:01:2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이 언니 연애한다 7시간 전 new 130 Hit
연애 2021/05/14 19:18: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추측부탁해!! 8시간 전 new 41 Hit
연애 2021/05/17 23:50: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