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학교에서 검사받고왔다 내코.... 음성 나오겠지?? 나 고 3이고 다음주 시험인데 망했어..

헐ㅜㅜ 밀접접촉자면 자가격리 2주할텐데ㅜㅜㅜ 아 이때까지 시험준비했던거 허무하겠다ㅜㅜ 음성나올꺼야!! 나와야 할텐데ㅜ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이거 협박 맞지? 1분 전 new 23 Hit
잡담 2021/06/12 21:15:16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남사친은.. 어디서 사귀는 거야? 1분 전 new 46 Hit
잡담 2021/06/12 19:41:2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너넨 신기한 tmi 있니? 2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6/12 08:34:05 이름 : 이름없음
168레스 밤산책 갈거야~♡♡ (뒷산) 3분 전 new 460 Hit
잡담 2021/06/08 21:08:3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친구랑 나랑 장르는 같은데 내용이 달라 15분 전 new 57 Hit
잡담 2021/06/11 19:06:2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중3인데 작곡은 늦은거같음? 17분 전 new 57 Hit
잡담 2021/06/12 18:55:5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19금 21분 전 new 239 Hit
잡담 2021/06/12 04:20: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친구ㄱ 23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6/12 21:03: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그런데 38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6/12 20:48:49 이름 : 이름없음
196레스 🌠수상한 사이트 파헤치기/해킹으로 복수하기🌠 56분 전 new 242 Hit
잡담 2021/06/11 15:29:5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백신 접종률에 순위를 매겨보고자 한다. 1시간 전 new 113 Hit
잡담 2021/06/12 14:26:43 이름 : 이름없음
573레스 웃고싶은 사람 다 모여라! 웃짤 모음 스레 1시간 전 new 6452 Hit
잡담 2020/07/25 08:11:1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폰케이스 자랑 스레 1시간 전 new 9 Hit
잡담 2021/06/12 20:06:3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궁금한거 물어보셈 1시간 전 new 93 Hit
잡담 2021/06/09 03:03:31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흐어어엉어어우ㅜ어옹어ㅓ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new 63 Hit
잡담 2021/06/12 12:13: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