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까지 나 웜톤인줄....... 근데 얘들이 다 쿨톤이래ㅋㅋ큐ㅠ 틴트 바르고 다니는데 얘들이 입이 작아서 바르지 말래ㅠ 흐잉 바르고 싶은데 입 작은 사람들이 발라도 입이 튀지 않고 자연스러운? 틴트 있으까 얘들아

립밤 발라 착색력있는거

눈화장을 진하게 하고 누드립발라보는건어때

입이 작으면 오히려 오버립 발라야되는거 아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1레스 하루동안 먹은거 기록 8분 전 new 124 Hit
미용 2021/05/19 19:06: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피부에 때 없애는 방법 알려줘 1시간 전 new 3 Hit
미용 2021/06/16 10:03:0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다이어트 2시간 전 new 27 Hit
미용 2021/06/14 11:09:44 이름 : ◆Ao0soY3wtzh
3레스 미자인데 코랑 턱끝이랑 쌍꺼풀 해볼까 2시간 전 new 11 Hit
미용 2021/06/16 08:18:0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속눈썹 탈몬가봐 이거어떻게해 2시간 전 new 8 Hit
미용 2021/06/16 08:12:4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폭식 극복 겸 다이어트 3시간 전 new 9 Hit
미용 2021/06/15 19:33:36 이름 : H
150레스 뱃살빼자 9시간 전 new 585 Hit
미용 2021/03/07 02:51:1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진짜 존나게 진지하다. 10시간 전 new 55 Hit
미용 2021/06/11 21:19:50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181cm intj의 다이어트 일기 10시간 전 new 91 Hit
미용 2021/06/07 18:26:41 이름 : ◆59eNAqnXzcG
22레스 어거 쌍수 해야겠지...? 10시간 전 new 125 Hit
미용 2021/06/07 09:51:2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여드름 빨리 없어지는방법 아는사람 😭 12시간 전 new 12 Hit
미용 2021/06/15 21:49:51 이름 : 이름없음
149레스 다이어트 일기 12시간 전 new 225 Hit
미용 2021/05/21 11:35:54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운동 적당히 ㅎㅐ.. 나 거기 찢어졌어 정신나갛겋같아 13시간 전 new 140 Hit
미용 2021/06/13 19:27:56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인생 최대 몸무게 찍은 스레주 다이어트 돌입했다 16시간 전 new 115 Hit
미용 2021/06/05 22:55:45 이름 : ◆3AZa4NAjcoI
122레스 걍 다이어트 기록용 고1 23시간 전 new 561 Hit
미용 2020/08/17 16:16: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