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ㅋㅋㅋㅋㅋㅋㅋ안냥 난 공장에서 갓 태어난 애깅이

이름 진짜 제과이름으로 하면 안될거같아서,,, 쓸라다가 바끄ㅓㅆ어

>>8 난 지금 질소한테 둘러싸여있어... 누가 좀 사갔으면 좋겟네

>>10 헐!! 혼자서 다 먹다니 돼지!

>>12 근데 너레더 아이디 쩐다 AY~ 혹시 과자 힙합지망생이야?

안녕 반가워!! 나는 질소 드 포카르치브야

안녕하신가? 먼 타국에서 찾아온 거북집이라 하오

안녕 반가워! 난 빼빠로양~~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4레스 햄버거만들자🥪 14분 전 new 422 Hit
바보 2020/09/30 20:50:11 이름 : 이름없음
272레스 자동완성 문장으로 가장 이상한이야기 만들기 1시간 전 new 1735 Hit
바보 2018/10/07 19:15:01 이름 : 이름없음
173레스 넌으로 시작하는 자동완성 글쓰기 1시간 전 new 647 Hit
바보 2021/02/08 17:53:08 이름 : 이름없음
342레스 ㅇㅅㅇ 1시간 전 new 1831 Hit
바보 2019/01/29 17:38:23 이름 : ◆wNzf81eLdQs
64레스 관심 받고 싶은 사람 조용히 난동부리는 곳 1시간 전 new 287 Hit
바보 2020/05/11 01:18:48 이름 : 이름없음
66레스 말 끝에 ;;를 붙이면 띄꺼워진다 2시간 전 new 188 Hit
바보 2021/04/22 11:18:08 이름 : 이름없음
753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4탄 전 지역 비버 모집중 (누구나 참여 가능!) 2시간 전 new 2398 Hit
바보 2021/03/14 12:18:58 이름 : ◆o7zbA40pPdw
697레스 한국인의 단합력을 보이자 3시간 전 new 2471 Hit
바보 2020/04/11 01:18:26 이름 : 이름없음
120레스 윗레스 알람보고 심쿵하게 해주기 6시간 전 new 244 Hit
바보 2021/04/23 15:03:12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이 그림을 그대로 써서 예쁘게 만들어줘 6시간 전 new 539 Hit
바보 2020/04/17 12:41: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난 잘생겼어 6시간 전 new 13 Hit
바보 2021/05/06 14:38:23 이름 : 이름없음
348레스 야 얘들아 우리 진실게임 계속 하자아아아아!!!!!!!빨리빨리 8시간 전 new 1268 Hit
바보 2021/03/28 16:48:27 이름 : 이름없음
116레스 끝말잇기 뚠뚠 9시간 전 new 341 Hit
바보 2018/10/06 15:41:15 이름 : 이름없음
137레스 영어 끝말잇기 9시간 전 new 283 Hit
바보 2021/01/19 21:36:41 이름 : 이름없음
817레스 경험해봤는지 물어보고 답하는 스레. 11시간 전 new 3967 Hit
바보 2019/08/31 23:19:49 이름 : 난 있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