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고등학생이야 좀 있으면 시험이고 시험 공부 해야하는데 저 이상한 친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사실 친구들한테도 말하긴 했는데 시험 때문에 그런지 내 얘기 들어줄 것 같지도 않고 별일 아니라고 넘기는게 분명해 사실 내가 생각해도 별일 아닌데 아니 그냥 잘 모르겠어 그냥 내가 예민해서 그런건가 싶기도 해 개학하기 전에 반배정 나온거 보고 너무 좋았어 친한 친구들이랑 많이 붙었거든 사이 안 좋은 애랑 안 붙고 담임 선생님도 좋은 분이셔서 나름 괜찮았어 아무튼 개학하고 등교하고 수업을 하는데 내가 맨뒷자리거든 대각선 방향으로 어떤 친구가 계속 자는 거야 뭐 많이 피곤했나? 싶기도 하고 별 생각도 없었어 자던지 말던지 나랑은 상관 없는 일이니깐 근데 지금까지 수업하면서 난 쟤가 제대로 앉아서 수업 듣는 모습을 본 적이 없어 (쟤라고 지칭하기 좀 불편하니깐 그냥 A라고 할게) A 목소리 톤은 얼마나 특이한지 한 번 들으면 절대 못 잊어 목소리가 너무 얇아서 톤이 떨린다고 해야하나?...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 수업을 격주로 진행하는데 온라인에서는 댓글로 말을 많이 하더라고 담임 수업 때는 담임한테 장난도 많이 걸고 근데 애가 좀 눈치가 없더라 눈치가 좀 없는 수준이 아니라 많이 없어 그냥 없다고 하자 갑자기 담임쌤한테 떡볶이 사주세요, 스테이크 사주세요, 어디 뷔페가요 그냥 맥락없이 뜬금없이 저런 이야기를 하는 거야 처음에는 애들이 어이가 없으니깐 리액션 해주는데 A는 애들이 내 말에 웃어줬다고 생각하는지 애들이 리액션 해준 거 캡쳐해서 인스타 스토리에 올리더라 스토리 올린거 보면 막 여자아이돌 사진 같은거 스토리에 올려서 본인이 저 아이돌보다 이쁘게 생겼다고 올리더라 장난 칠려고 올리는게 아니라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더라고 어느 날에는 하루종일 자더라 수업 들어오신 쌤들이 A를 계속 깨우는데 잠깐 일어나서 머리 정돈 하거나 정신 차리는듯 하더니 다시 자더라고 근데 일본어 시간에 갑자기 뜬금없이 일어나서 손을 드는거야 일본어쌤이 평소에 맨날 자던 애가 손을 들고 있으니깐 A야 왜? 이러셨는데 그 특유의 목소리 톤으로 디즈니랜드 가보셨어요? 저는 일본 2번 가봤어요 저 히라가나 다 외웠어요 ㅎㅎ 이러더라 히라가나 다 외웠다고 반 애들이 우와하니깐 부끄러워하더라고 그 후에 일본어 쪽지시험 쳤는데 원래 오픈북 아니거든? 쪽지시험내내 자다가 갑자기 일어나서 교과서 펴더니 급하게 히라나가랑 단어 적어서 쓰더라 그 모습이 너무 어이가 없어서 히라가나 다 외웠다고 자랑할 때는 언제고 부정행위하던 모습 보니깐 얼마나 웃기던지 우리 담임 시간에 쌤 오기 전에 애들이 유튜브로 뮤직비디오 틀고 막 그러는데 내가 장난으로 나 중학교 때 장기자랑한 영상 틀자라고 했는데 친구가 진짜 튼거야 A는 잠만 자다가 노래 막 나오니깐 내가 장기자랑한 영상을 봤나봐 그 다음 담임쌤 시간에 나는 친구들이랑 얘기하고 있는데 갑자기 내 옆에 와서 나한테 말을 거는 거야 나보고 00이 맞지? 연기하는 모습 너무 웃기더라 그래서 어 맞아 고맙다고 했어 근데 계속 담임시간마다 쌤 오기 전에 애들끼리 떠들고 있으면 나한테 와서 00아 너무 재밌었어 연기 짱이다 ㅎㅎ 이러는 거야 애들끼리 말하다가 갑자기 와서 나한테 말거니깐 친구들도 당황해하고 말 도중에 끊어지니깐 기분이 좀 그랬어 말 계속 걸다가 A가 조퇴하고 온라인 수업하고 그러니깐 말을 계속 안 걸고 자더라고 뭐 잠깐 얘기하고 싶었나보지 이러고 넘겼어 최근들어서 갑자기 나한테 말을 거는 거야 내가 감기 걸려서 휴지 쓸 일이 많아서 칠판 앞에 휴지가 있거든 그래서 맨날 앞으로 가는데 걔 자리를 지나는 일이 많아졌거든 근데 막 나한테 00아 안녕? 이러고 인사하더라 내가 늦잠을 자서 머리를 못 씻어서 후드 뒤집어 쓰고 끈을 꽉 묶어서 쓰고 다녔거든 미술시간에 제출할 과제가 있는데 감기약 때문에 잠만 계속 자서 준비를 못했어 그래서 급하게 하는데 친구들이 과제 도와줘서 너무 고마운거야 음료수 사다줄려고 매점줄 기다리고 있는데 내 앞에 다른 반 친구들이 00이 모자 뭐냐고 웃기다고 수다 떨면서 하하호호하고 있었거든? 나는 몰랐는데 음료수 사고 나오니깐 내 친구들이 말해주더라 A가 내 뒤에 있었는데 나랑 친구들이랑 후드 웃기다고 하하호호 거리니깐 걔가 부러운 눈치로 나를 보더니 A도 후드 모자 꺼내서 급하게 써서 끈 묶었다고 하더라고 불쾌했어 따라할게 없어서 나를 따라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계속 나한테만 말 거는 것도 솔직히 귀찮기도 했고 눈치가 너무 없는 것도 짜증났고 쉬는시간에 안 친한 애들한테 A가 다가가서 마스크 벗으면 자기가 예쁘다고 진지하게 애들한테 말하더라 내 사정은 아는지 모르는지 A는 계속 나한테 말 걸더라 00아 안녕이라고 ㅋㅋ 집 가기 전까지 나한테 계속 인사했어 솔직히 나도 이러면 안된다는거 알지만 매점에서 있었던 일 생각하니깐 너무 화나더라고 그래서 인사 계속 무시했는데 인사하더라 그냥 하는 짓 보고 있으면 답답해 짜증나고 허언증 있는 것 같아 손민수 짓 하는 것도 불쾌하고 그냥 단순히 내가 예민해서 그러는 걸까...? 친구들한테 얘기하면 A한테 꼽 그러니깐 싫은 티를 내라고 했는데 A가 눈치가 없어서 꼽은 안 들리고 내가 A를 받아준 걸로 생각해서 기분 좋아할 거 생각하니 말도 안 받아주고 싶어 그리고 살면서 꼽이라는걸 준 적도 없고 어색하기만 해 계속 A를 무시하는 것만으로도 괜찮을까 ,,,? 진짜 A랑 말도 안 하고 싶고 걔가 나한테 말 안 걸어줬으면 좋겠어 아프다고 징징 거리는 모습도 보기 싫고 수업시간에 눈치 없이 말하는 것도 보기 싫고 허언증 때문에 나대는 모습도 진짜 싫어 나한테 말거는 것도 너무 싫어 방법이 없을까 진짜

음 그렇다면 차라리 꼽 주는거 말고 단도직입적으로 “미안하지만 너가 나한테 말 안걸어줬으면 좋겠어” 라던가 같이 솔직하게 말하는거 어때? 무시해도 계속 말걸고 언급했듯이 그정도로 눈치가 없는거면 차라리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답일거 같아

걍 쟤 존재 자체가 싫은거 같은데..? 신경을 쓰지마셈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신경쓰고 스트레스 받을바엔 신경 안쓰면 되는거 아닌가 .. 쟤가 말 거는게 싫으면 걸지말라고 하면 되는거고 그런 배짱 없으면 그냥 니가 신경 안쓰는게 답인듯 나도 반에서 존나 싫어하는년 하나 있었는데 어느날 같이 당번이 된거임 ? ㅋㅋㅋ 근데 문잠그는거 서로 존나 미루다가 개 빡쳐서 머리끄댕이 잡고 싸우고 12년째 친구다 ^^* 다이다이 쳐뿌라 그냥 ~ 인생 한방아이가~

그리고 니혼자 싫어하는거면 상관없는데 다수의 애들이 같이 쟤 싫어하는거면 그건 학교폭력이다 이점은 명심하도록 해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언니가 왕따 가해자랑 친해졌어 1분 전 new 2 Hit
고민상담 2021/05/19 12:42: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무일도 없는데 눈물날 때 13분 전 new 2 Hit
고민상담 2021/05/19 12:31:31 이름 : 이름없음
514레스 신이 해주는 고민상담 1시간 전 new 1787 Hit
고민상담 2021/05/01 00:50:3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손절멘트 첫마디 추천좀 1시간 전 new 33 Hit
고민상담 2021/05/19 04:14:1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름 인생 스펙터클하게 살고 있는 고딩이 해주는 고민상담! 2시간 전 new 98 Hit
고민상담 2021/05/16 01:29:0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3시간 전 new 35 Hit
고민상담 2021/05/19 00:26:0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동생 싸가지 없는거 어떻게 고쳐먹음? 5시간 전 new 95 Hit
고민상담 2021/05/17 17:10: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가 지금 다니는 과가 2년제 인데(취업,2년제,미래 고민) 6시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1/05/19 05:55:25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영어권 나라 유학 관련해서 현실적인 조언 좀 해줘 7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5/19 04:44:1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중요한 일 있으면 극도로 긴장해서... 7시간 전 new 63 Hit
고민상담 2021/05/17 23:49:5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여러분들은 스트레스 어떻게 푸세요? 7시간 전 new 54 Hit
고민상담 2021/05/18 15:38: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온라인 수업하다가 잠들었는데 9시간 전 new 66 Hit
고민상담 2021/05/18 12:30:1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동생이 자꾸 문 안 닫고 하는데 9시간 전 new 93 Hit
고민상담 2021/05/18 16:30: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여자 직업군인 9시간 전 new 14 Hit
고민상담 2021/05/19 02:46: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석쇠닭발 원래 조금 타서 오는거야? 10시간 전 new 16 Hit
고민상담 2021/05/19 01:55:4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