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이 있어서 중국인이 70퍼센트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중소기업 생산직에서 근무를 하고 있어, 물론 한국 기업이고, 인건비가 비교적 싸다보니 중국인들을 고용하고 있는듯 한데 다들 하나하나 보면 착한데 또 특정인 한 분이 한국인들을 너무 하대 한다 생각들게 해 본인 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을 야,너 라고 막말을 하는가 하면 한국 혹은 특정 당(정치) 욕을 하며 중국은 땅덩어리도 크고 여기보더 더 크다 한국은 아무것도 아냐~ 이러길래 그래봤자 한국 기업에 들어와빌빌기며 월급으로 열심히 밥먹고 살지 않냐 하고 비아냥 거려볼까 고민 했었어,오래 다닐거 아닐거라, 더는 엮이기 싫어서 아무말 안하고 있는데, 관리자에게 말해 볼까 생각 했지만 말해도 7년정도 된 사람이라 끌어내는게 힘들거 같아 마음 같아서 출입국에 전화해서 입국 금지 시키고 싶은데 어떻게 생각해?

불법 체류 노동자면 출입국에 찔러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58830818 오래다닐게 아니라면... 문자메시지로 이렇게 하고 바로 퇴사하는건... 너무 오반가

>>2 어떻게 알아..? 불법체류인지 아닌지 알수 있는 방법이 없어 >>3 2년정도 다닐 예정이야 ㅜㅜ

불법 체류자 신고 요령과 확인 전화번호 1588-7191 예를 들어, ""대림역 1번출구 어느 건설 현장 마무리 작업장, 지하 몇층에 불체자로 보이는 애들이 오니 출동해달라" 식으로 시간과 장소, 현황등을 자세하게 언급하는 게 좋습니다. 단, 이때 몇가지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불체자로 보이는 애들이라고 언급하셔야합니다. 그 사람들이 불체자인 지 아닌지, 확인된 사항이 아니니, 불체자로 보이는 애들이 어디에서 언제 무엇을 하고 있다는 식으로 표현하시고, 두번째는 불체자로 보이는 애들이 거주하는 주택이라든가는 인권침해의 소지가 있어 단속을 안한다고하니, 걔들이 일하는 작업현장위주로 신고를 해주세요. 일하고 있는 외국인들은 취업시간이나, 업종이 제한된 직업에 종사할 경우 당시의 직업과 해당사항없는 비자를 가지고 있는 경우, 대부분 불법체류가 되니, 작업 현장 위주로 신고합니다. 그런데, 그러면, 당장 눈앞에 있는 불체자를 처리할 방법은 없을까?, 불체자들이 사는 장소를 알아도 일하는 곳을 모르면 어찌할 방법이 없나? 라고 생각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때는 112 신고를 이용해봅시다. 112에 전화를 해서, 어느장소에 어떤 외국인이 어떤 짓을 하고 있는데, 출동해서, 불법체류인 지 아닌 지, 확인을 해달라고 합니다. 112 신고를 받은 경찰은 출동해야하고, 또 출동후 확인전화도 부탁한다고 하면, 출동후, 신고내용에 대한 상황 종료후, 신고자에게 다시 전화걸어 결과 통보를 해 줍니다. 즉, 불체자 확인해달라고 전화하면, 출동해서, 불체자인 지, 아닌 지, 확인 후, 신고한 사람에게 전화걸어, 불체자면 불체자다 아니면 아니다라고 확인해 줍니다. 이렇게라도 해서, 불법체류자들이 치외법권을 누리며 한국에서 날뛰는 상황을 조금이라도 예방하고, 우리 국민 한사람 한사람이 그들의 불법과 범죄행위에 잠자코 있지는 않을 거라는 신호를 주면, 지금처럼 남의 나라에서 안하무인으로 날뛰는 외국인들의 발호를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전화로 신고시 : 근무하는 회사명, 주소, 불법체류자 숫자(국가별) 등등...

>>5 이거 결론 : 경찰한테 여기 '불체자로 보이는 얘들이 일하고 있어요!!' 라고 하면, 장소만 알려주면 경찰이 가서 수사함. 불체자이면 잡아가고 아니면 아니라고 신고자한테 다시 연락옴

>>4 아주 좋은 정보 고마워 헐 >>6 회사에서 신고자 찾는거 아닐까..? 내가 ㅜㅜ 신고 해서 애꿎은 한국인들 미움 사는게 아닐까..?

불체자는 싸그리 잡아서 본국으로 돌려보내야제

>>7 신고자 못 찾아. 애초에 회사내에서 신고했다는 것도 못찾을껄? 너가 다른 사람들한테 이야기만 안하면 너 못찾으니까. 걍 너네 퇴근 시간 맞춰서 경찰한테 이렇게 말해 00 역 근처에서 오후 8시쯤에 불법체류자로 보이는 중국인들이 돌아다니거든요? 확인좀 해주실 수 있나요?

>>9 특정인을 말하는거라,, ㅜㅜ 어떻게 안될까 회사이름이랑 이름까지 말해..?

바보야 회사 이름이랑 이름을 말하라는게 아니잖아.

>> 8 많이 나오면 내가 불리해져 내가 노리는 사람은 한명인데 여럿이 잡히면 나 다시 맞교대로 돌아가,, 난 그것도 걱정이야 두마리 토끼를 잡지 못한다면 야 어쩔수 없겠지만,,

회사 이름 니 이름 그 외노자 이름 언급도 하지 말고

>>12 그럼 어쩌라는거야 그 사람만 신고하는 방법은 없어 그럼 너가 들키지

그 사람 잡고는 싶은데 다른 사람들은 잡혀가는게 싫다? 그게 뭔 똥같은 소리야

어휴 난 말했다. 니 알아서 신고하든 말든 해라

>>11 ㅠㅠ여기가 공장 단지 라서 광범위 한 곳을 말해 버리면 애꿎은 사람들이 집혀가,, 그렇게 할수 있었음 진작 했어 그리고 모두가 그렇다는게 아니라 한사람이 그러므로 서 물을 흐려 위에도 말 했지만 특정인물이고 제목을 들로 칭한건 그 말에 갑자기 동조 하는 사람들 때문이야 난 그 물을 흐리는 특정인이 목표 인거고 미안 내가 제목을 헷갈리게 썼나 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80레스 어떠한 질문도 3문장 이상으로 답해드리겠습니다 1분 전 new 1589 Hit
잡담 2021/02/13 19:57:53 이름 : ◆TTPfVbBe5dO
1레스 이 쌤이 무조건 비난받아야 한다고 생각해? 3분 전 new 6 Hit
잡담 2021/05/09 23:00:3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다이어트 자극되는말좀 9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5/09 22:42:36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너넨 로망같은거 있어? 11분 전 new 135 Hit
잡담 2021/05/09 01:23:34 이름 : 이름없음
614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13분 전 new 1595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있잖아 곧 스승의 날이고 나 이번에 졸전하는데 24분 전 new 37 Hit
잡담 2021/05/09 21:50:00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흔히 아는 대중적인 약..? 뭐가 있을까?? 26분 전 new 81 Hit
잡담 2021/05/09 21:17:3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할거없을때 할만한거 27분 전 new 35 Hit
잡담 2021/05/09 20:38:2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우리 지역에 양아치 같은 애 30분 전 new 66 Hit
잡담 2021/05/09 14:33:0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지금 생각해보면 ㄹㅇ 개쳐웃기네 34분 전 new 45 Hit
잡담 2021/05/09 20:45:35 이름 : 이름없음
638레스 혼코노 스레 35분 전 new 2761 Hit
잡담 2020/02/04 19:17:26 이름 : 이름없음
271레스 초3 9살 금수저 질문 해줘용 >< 귀여워 😉 35분 전 new 289 Hit
잡담 2021/04/18 19:04:1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아이가 잘못해도 때리는 건 아동학대임? 35분 전 new 87 Hit
잡담 2021/05/09 18:55:4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신기한데 이쁘지 않니 46분 전 new 96 Hit
잡담 2021/05/09 18:36:15 이름 : 이름없음
979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7✯✭✯✭✯✭✯✭✯✭ 1시간 전 new 5194 Hit
잡담 2020/12/31 00:10:3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