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입 좋아ψ(`∇´)ψ 시발 이놈의 주둥아리를 아주 꼬매버려야지 제목 변경 : 학교 가기 싫다 > 입이 방정이지 1레스 내용 변경 : 안녕...... > 시발 이놈의 주둥아리를 아주 꼬매버려야지

지금 기분 : 매우 좆같음

어째 난 처음에 기력이 없다가 이ㅆ다가 급발진이지

아,,,, 호ㅏ장실 다녀오ㅓ야 하는데

아니 알고 있긴 했는데요

강아지 간식이랑 영양제 좀 살려고 근처 가게에 들어갔더니.... 끔찍 그자체

시바 여ㄱㅣ까지 토ㅣ하다ㅗ다니

뜨개질 해보고 싶은데

프랑스 자수나 십자수는 귀찮아서 다 때려치웠고

일기예보를 보니 처참하다

아.... 눈치 없는 새끼

단어나 열심히 외워야지

여름이 지나면 난 여기 없어

그렇게 가기 싫다 지랄할땐 언제고 이제와서 가고 싶다 하는 걸 보면

다시는 플래그를 꽂지 않겠어요

다시 생각해보니까 ㅅㅂ 이 놈의 주둥아리가 문제였던거 같애

인코 안달앗네; 수정하기 귀찮은데

어쨌든 학교에서 생판 처음 보는 여자애한테 목졸림

그러면서 머리채 잡고 싸움

내가 생각해봤는데 이거 나랑 며칠전에 내 친구랑 했던 연극 발표 내용이었던거 같애

아 아니 제가 그 연극에서 머리채를 잡고 흔드는 시늉을 했는데요

그걸 내가 어떻게 알아

내 사진 좀 안찍었으면 좋겠다~

오늘도 이상한 꿈 꿨다

자기 직전에 웹툰 하나 보고 자서 그런가 꿈 내용이 누구보고 말하는 진 모르겠는데 어떤 사람 하나가 나오더니 대체 뭔 일을 저질렀길래 주변에 혼이 많냐고; 아 ㅅㅂ 과몰입 멈춰

그리고 오늘 모기 잡았는데 진짜 크고 피도 많았음... 누구야

미친새끼가 발바닥을 물고 갔어

아니 이 멍청아 에어컨을 틀고 문을 열어놓으면 어떡해

>>161 헐 뭐야 발목도 물렸어

모기 너 이 새끼 잡히기만 해봐

지하주차장에서 우리집으로 올라가려는데 어떤 남자가 타서 우리 집보다 높이 있는 호수를 눌렀다

근데 이 집 구조가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문이 열리면 현관문이 딱 보이기도 하고

느낌이 좀 꺼림칙해서 내렸는데 그 남자가 쫓아옴

달려서 옆 아파트에 들어가서 엘베 잡고 그 남자 따돌림

왜냐면 거긴 엘베가 1대 밖에 없었고 꽤 고층 건물이었는데.....

꿈이라서 그런가 되게....

어쨌든 그 남자는 20층으로 올려놓고 우린 다시 지하 1층으로 돌아와서 뛰었다

잠이 안와서 5시간밖에 못잤다

졸렸는데 머리 감다가 눈에 샴푸 들어가서 안졸림

오모 쌤이 숙제 내신거 하는데 나랑 진도가 아예 다른거야

아니 ㅋㅋ 모르면 찾아보라고 떠보지 말고

정리 다 나한테 떠넘겼으면서 좀 부추기지좀 말라고~ 그럴꺼면 도와주던가

아 떡볶이 냄새 토할 것같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2레스 심심한데 모닥불피우고 얘기하고싶다. 1분 전 new 149 Hit
일기 2021/05/11 15:57:26 이름 : ◆k08nVhwLhxO
965레스 사랑무새는 지금 현생사는 중 2분 전 new 499 Hit
일기 2021/03/15 22:04:18 이름 : ◆Pip86Y8o1u5
419레스 ME_03! 8분 전 new 309 Hit
일기 2021/01/01 01:38:55 이름 :
494레스 사망한 이를 수리하는 방법 23분 전 new 1345 Hit
일기 2020/11/24 00:24:29 이름 : 이름없음
269레스 사랑을 주세요🙏💕 34분 전 new 207 Hit
일기 2021/04/18 00:00:31 이름 : 이름없음
373레스 ✒ 고3 일지✒: 노래 추천 받는 중 34분 전 new 396 Hit
일기 2021/03/19 17:16:54 이름 : ◆K7vA2E9s2oF
121레스 현실 하이틴 35분 전 new 156 Hit
일기 2021/03/01 18:21:50 이름 : 이름없음
233레스 🌅 38분 전 new 360 Hit
일기 2020/12/25 00:18:19 이름 : 이름있음
29레스 어제보다 1 ° 높아요 41분 전 new 102 Hit
일기 2021/05/14 00:34:08 이름 : 이름없음
828레스 @ㅏ무생각 대잔치 8판 🦑 41분 전 new 1301 Hit
일기 2020/01/25 09:47:35 이름 : 이름없음
612레스 오천 42분 전 new 268 Hit
일기 2021/01/17 23:59:01 이름 : ◆K6lDumq5dRx
69레스 주저리주저리 (5) 43분 전 new 19 Hit
일기 2021/05/17 00:39:52 이름 : ◆QoJRzTWnU7s
227레스 오타쿠 맷새가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51분 전 new 108 Hit
일기 2021/03/14 00:48:23 이름 : ◆g582mtAlwle
39레스 비에 노래하면 구름은 흩어질까 56분 전 new 64 Hit
일기 2021/05/14 02:14:30 이름 : ◆zU1yE09tg1A
687레스 얼레벌레 살아가는 중 57분 전 new 320 Hit
일기 2021/04/08 18:57:35 이름 : ◆bBhs8lzTTX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