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시험인데 뭐 제대로 된게 없어서 잠포기하고 공부중이다... 잠도 좀 깰 겸 나랑 얘기할 사람 구헌다

다들 자는거야...?? 하긴 네시구나... 악악악 내일 시험 조졋다 어카지

나도 이런 스레 세우려고 했는데 레주가 빨랐네ㅋㅋㅋㅋ

>>5 ㅋㅋㅋㅋㅋㅋ 안자구 머해

난 화요일 시험인데 공부 하나도 안해서 지금 막 하는 중!

코로나땜에 학원도 다 끊고 온클이라 수업도 아예 안 들었어.. 출석만 하고 필기도 안했고..

레주 내일 무슨 과목 봐??

>>9 수학하고 사회보는데 망삘이야...

>>10 헐헐 화이팅.. 몇학년임??

아메를 너무 많이 마셨어 나도 고1

>>15 아닝 안 자!! 밤샐 듯..

>>14 >>16 와 고1 파티네

>>17 그러게ㅋㅋㅋㅋ 잼따

아 진심 시험 하루 전에 자습 안 주고 수행평가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아.. 줄넘기도 해야하고 미술은 자화상 그려야 한다네..ㅎ

독서마라톤 기록장은 다 썼당

나 과제 밀려서 이틀째 밤샘중이야.....ㅜ 지금도 손에 불나게 하고있어..

>>21 힘내ㅠㅠ 난 이제 자러 간다..! 내일 밤에 또 올게 오늘 한 시간이라도 안 자면 내일까지 못 버틸 것 같아..

얘들아 나 지금까지 자고 일어남..

>>24 과연 진짜 공부할까...? ㅋㅋㅋㅋㅋ안뇽

레주는 공부중인가? 시험 준비하다 잠깐 쉬러 왔는데 안 자는 사람 많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1레스 스레딕에 대한 편견!!! 1분 전 new 46 Hit
잡담 2021/06/12 22:34: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무당집만 가면 아파 5분 전 new 6 Hit
잡담 2021/06/12 23:40:0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9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12 23:32:2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포토샵 어플 추천 좀 해주라 제발ㅠㅠ 10분 전 new 18 Hit
잡담 2021/06/12 23:07: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어릴때랑 얼굴 완전 똑같은사람?ㅋㅋㅋ 25분 전 new 32 Hit
잡담 2021/06/12 22:55:10 이름 : 이름없음
195레스 공책 용도 추천받을거야~♡♡ 36분 전 new 513 Hit
잡담 2021/06/08 21:08:3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너넨 신기한 tmi 있니? 41분 전 new 63 Hit
잡담 2021/06/12 08:34:0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 뭐지..? 48분 전 new 29 Hit
잡담 2021/06/12 22:52:4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긴급)이 사람 누군지 아는 사람 56분 전 new 54 Hit
잡담 2021/06/12 22:35:3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59분 전 new 76 Hit
잡담 2021/06/12 21:15:16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남사친은.. 어디서 사귀는 거야? 1시간 전 new 84 Hit
잡담 2021/06/12 19:41:2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중3인데 작곡은 늦은거같음? 1시간 전 new 88 Hit
잡담 2021/06/12 18:55:5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엄마가 연락을 안받아ㅠㅠ 1시간 전 new 35 Hit
잡담 2021/06/12 22:07:50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자기애는 강한데 자존감은 낮다는게 무슨말이야? 1시간 전 new 122 Hit
잡담 2021/06/12 15:40:3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너희는 무기력할 때 뭐 해? 1시간 전 new 52 Hit
잡담 2021/06/12 15:54:1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