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생님 오른손 중지에 검은 반지 끼셨더라........... 이거 실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른손 중지 검은 반지 무성애자 표식 맞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심 실제로 나 말고 처음 본 퀴어가 무성애자고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네...

>>2 진심 쌤 반지 끼셧길래 어디 끼셧는지 봣더니 오른손 중지엿ㅇ어... 이거 진짜로 실화냐?.........................

근데 그건 우연일가능성도많을걸..반지로 퀴어 나타내는건 퀴어들사이에서도 잘 모르는표시라

>>4 얘 말이 맞아. 나도 검은반지 왼손 검지가 레즈 의미한단 거 얼마 전에 스레딕애서 알았어ㅋㅋㅋㅋ 그냥 우정 반지일 수도 있지. 맞는 손가락이 거기라서 끼는 걸 수도 있고. 원래 반지는 일단 사서 맞는 손가락에 끼는 거잖아..?

>>5 22 나 모쏠인데 왼손 약지에 반지 끼고 다님

>>7 먼뜻이야?? 곰시간?

>>9 >>10 아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7레스 오늘의 기분이나 각자의 속마음 얘기 해봐 위로 해줄게 13분 전 new 381 Hit
퀴어 2021/05/09 22:35:06 이름 :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
8레스 짝남하고 좀 멀어지고 싶은데 1시간 전 new 195 Hit
퀴어 2021/05/10 21:42:53 이름 : 이름없음
77레스 혹시 나 등신이니 얘들아 +결판이 곧 날 것 같다 1시간 전 new 1963 Hit
퀴어 2021/04/29 22:15: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와..대박 1시간 전 new 97 Hit
퀴어 2021/05/12 00:09: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그러면 1시간 전 new 79 Hit
퀴어 2021/05/12 00:13:14 이름 : 이름없음
305레스 💎 대나무숲 10 1시간 전 new 5219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자만추 가능하긴 한거니? 1시간 전 new 243 Hit
퀴어 2021/05/11 17:18:12 이름 : ◆0si1eIE7fdP
1레스 2시간 전 new 29 Hit
퀴어 2021/05/12 00:19:2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삘 받아서 커밍아웃함 질문 받음 2시간 전 new 168 Hit
퀴어 2021/05/11 14:53:05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다들 커밍아웃 했을 때 가장 기억에 남는 반응 쓰고 가자 2시간 전 new 771 Hit
퀴어 2021/05/02 11:42:5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피어싱 많이 뚫는 사람 별로야? 2시간 전 new 231 Hit
퀴어 2021/05/10 12:27:2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퀴어인가? 하게 만든 행동이나 말 이런거 말해주세오 2시간 전 new 391 Hit
퀴어 2021/05/11 00:38: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일스가 뭐야 2시간 전 new 108 Hit
퀴어 2021/05/11 22:52:55 이름 : 이름없음
190레스 좋아하는 쌤이 나 집에 초대했어 ㅠㅠㅠ 2시간 전 new 2360 Hit
퀴어 2021/04/14 16:02:5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자존감 낮은 사람 진짜 이해 안 돼ㅋㅋ 3시간 전 new 231 Hit
퀴어 2021/05/11 19:34: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