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

재미없다 연습하고 와라~

이렇게 재미없는 거 처음봐... 우와...

ㅋㅋㅋㅋㅋ...다들 왜 반응이 차가워..ㅠㅠㅠㅠㅠㅠㅠ

미아내!!!!! 내가 미안하다고!!!!!!!!

>>6 그래도 레주 반응 귀여워서 봐준다..... 다음엔 더 재밌는 거 가져와줘

>>10 ㅡ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왜 반응이 차가워ㅜㅠㅜㅠㅜ

해명글이라도 올릴까 얘들아......ㅠㅠㅠ

>>12 ㅋㅋㅋㅋ올려올려

>>13 어그로라고 욕먹지 않을까..?

아니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빌게이츠한번올렸다고 분위기 싸해짐

어이없어서 웃김ㅋㅋㅋ

>>17 그치?????웃기치???? 넌 내 천사야......ㅜㅠㅜㅠㅜㅠ

웃기다고 하는사람 처음이야...

>>19 레주 넘 순수해.. 글구 귀어벙..ㅋㅎㅋㅎㅎ 레더들 좀 웃기자고 그래! 분명 웃기겠지! 하고 올린 레스인데 반응이 싸해서..

>>20 웃기려고 그랬다고 하지 말아줘.. //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우리반 모범생 반장 ㄹㅈㄷ 13분 전 new 59 Hit
잡담 2021/04/29 22:27:0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투디갤하는데 어떻게생각해? 28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5/07 04:14: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고등학교 졸업만하고 자살하려고하는데 1시간 전 new 10 Hit
잡담 2021/05/07 04:10:4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생각해보니까 우리집도 은근 족보 꼬인듯 1시간 전 new 26 Hit
잡담 2021/05/07 03:02:1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도대체 왜 가오잡는걸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new 17 Hit
잡담 2021/05/07 03:07:4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욕할때 시ㅂㅏ/씨ㅂㅏ 1시간 전 new 81 Hit
잡담 2021/05/06 23:16:12 이름 : 이름없음
379레스 크리스마스 디데이 2시간 전 new 2863 Hit
잡담 2020/08/27 18:22:5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어버이날 4행시 2시간 전 new 20 Hit
잡담 2021/05/07 00:00:28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너희가 스레딕 하는 거 아는 사람 있어? 3시간 전 new 77 Hit
잡담 2021/05/06 21:39:30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스레딕 판 줄였으면 좋겠다 3시간 전 new 135 Hit
잡담 2021/05/06 19:53:0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방금 있잖아 3시간 전 new 37 Hit
잡담 2021/05/07 00:10:01 이름 : 이름없음
958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6판🌠🌉 3시간 전 new 1595 Hit
잡담 2021/02/17 00:52:03 이름 : 이름없음
185레스 잘하는 거 말 하면 진로 추천해 줌 4시간 전 new 527 Hit
잡담 2021/03/29 17:48:1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오레오와 데자와 조합 4시간 전 new 38 Hit
잡담 2021/05/06 23:09:2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머라하기도 애매한... 4시간 전 new 48 Hit
잡담 2021/05/06 18:20:3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