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후 몸매 어떤지 평가 해줄래??

오오 진짜 대단해!! 확 바꼈네 근데 조금은 찌우거나 해도 되겠다 다리에 살이 너무 없어서 걱정돼ㅠ 그냥 근육이 잘 안 붙는 체질인거지? 무리하면서 한 건 아니지?

>>4 지금은 이때보다는 일부러 아주 약간 더 찌웠고 필라테스도 하고 있어!!

다이어트전도 그렇게 빼야할정도는 아닌것같긴한데 많이 빠졌네 레주가 만족한다면 상관없지만 살 조금 붙이고 근육 좀 생기면 더 좋을것같다!

>>6 히히 그칭ㅎㅎ 안그래도 필라테스 중!

뭐야 개말라 부럽다......

어떻게 뺐는지 물어봐도 됄까...ㅜ

혹시 키빼몸 몇이야..

>>9 진짜 그냥 적게 먹고 운동..? 저녁식사 이후로는 진짜 아무것도 안먹었어 저녁은 샐러드 나머지는 일반식인데 밀가루 탄산 당분있는 음료수 끊고 양 적게! 그러고 나니까 지금은 밀가루 빵 주스 다 먹고 그래도 살 안쪄ㅎㅎ

>>10 이건 내가 키가 좀 작아서...비밀..ㅎㅎ 몸무게는 대략 39? 정도야

>>12 오 다이어트 성공한 거 축하해ㅠㅜ 그리고 알려줘서 고마워

멘탈관리는 어떻게 했어?? 다이어트 한 계기는?-? 진짜 부럽다ㅜㅜ

>>15 그냥 갑자기 살이 좀 많이 찌기도 했고 그때 나랑 친했던 친구가 좀 말랐었거든 그래서 그냥 다이어트나 해볼까? 해서 시작했지ㅋㅋ 멘탈은 그냥.. 매일 눈바디 찍으면서 조금씩 변하는 내 몸 보니까 기분 좋아서 저절로 관리 되더라ㅎㅎ

>>17 와...레주 진짜 멋있다 고마워!!!💗

근데 너무 마른거 아냐....? 무슨 허벅지가 팔뚝만 해...

나 객관적으로 몸매 어떤지 평가 좀 해줄 수 있어?

>>20 그...정도는 아냐...!ㅋㅋ

ㅁㅊ 대단하다 나도 저렇게 되고 싶다... 난 운동 식단 조절해도 기초 대사량 자체가 너무 낮아서인지 저혈압에 빈혈만 생기고 빠지질 않아서 약의 도움을 받아 보려고해... 장기간으로 복용 안 하고 뺀 후에 식단, 운동으로 관리 하면 괜찮다고 해서 이번 여름 전 까지 50키로 초반 까지 만들려고! 레주 보고 자극 받고 간당...!!

>>21 쇼핑몰 모델 같아 예뻐!

>>24 흐아 고마워..ㅠㅜㅎㅎ

>>21 음 딱 봤을땐 다리가 너무 말라서 걱정스러운 정도...? 저기서 살만 더 찌면 괜찮을고같앙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기록.. 🔥 1시간 전 new 41 Hit
미용 2020/08/16 21:08:1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살을빼서 짝남에게 들이대겠습니다 2시간 전 new 91 Hit
미용 2021/05/05 01:10:00 이름 : ◆0pRwlbeFg7u
6레스 블랙헤드 좀 심해? 3시간 전 new 30 Hit
미용 2021/05/11 19:59:48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남의 쌍수 경과를 보는것을 즐기는 사람 있니 3시간 전 new 246 Hit
미용 2021/04/28 10:09:45 이름 : 이름없음
127레스 🦋go on a diet🦋 66kg 🔜 57.6kg 4시간 전 new 249 Hit
미용 2021/04/08 14:36:45 이름 : ◆xu7dO1a1dA4
348레스 ✨스레주가 살 빼는 스레✨ 4시간 전 new 1727 Hit
미용 2020/10/08 20:58:3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붓기빼는데 직빵인거 추천부탁해ㅠㅠ 5시간 전 new 29 Hit
미용 2021/05/10 21:00:1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156에 51, 6월에 바다 간다! 10시간 전 new 30 Hit
미용 2021/05/09 12:28:42 이름 : 아마추어 운동러
21레스 168에63.8이 다이어트한다~ 15시간 전 new 144 Hit
미용 2021/04/22 00:58:22 이름 :
49레스 기록용 16시간 전 new 242 Hit
미용 2020/07/21 13:15:14 이름 : 네일대신봉선화
3레스 좀 뭔가 항상 웃고다니고 밝고 달달한 향 날것같은 사람이 다른향 나면 어때? 16시간 전 new 67 Hit
미용 2021/04/26 17:19:51 이름 : 이름없으ㅁ
2레스 공주의 다이어트 스레🍎 18시간 전 new 13 Hit
미용 2021/05/11 01:22:49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스레주의 탈다이어트 18시간 전 new 304 Hit
미용 2021/04/11 18:42:41 이름 : ◆xQoNxXulcpS
5레스 고등학생되서 처음 화장해보려고 하는데 기본적으로 알아두면 좋은 상식같은 게 있을까? 2021.05.11 68 Hit
미용 2021/05/09 00:04: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이어트 조언 부탁해... 2021.05.11 9 Hit
미용 2021/05/11 02:06:3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