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뭐야ㅠㅠㅠㅠ

8CB7155E-9FA9-4CB7-9DB2-5C1126D006A6.jpeg.jpg이렇게됫는데뭐야..???

>>3 귀에도 멍이나나..?? 통증같은건1도없고 언제 생긴건지도모르겠고 그냥 오늘 발견했어 ㅠㅠ

심각한건 아닌것 같고 그냥 자기도 모르게 외부에서 충격받아서 그런것 같은데 시간지나면 없어짐

아 진짜??? 다행이다 ㅠㅠㅜㅜ 난 내가 피부암같은거 걸ㅇ린줄알고 맘의준비 ㅈㄴ햇는데ㅠㅠㅠ

엇 저거 피가 고여서 피부랑 연골이랑 분리되면 다시 붙지 않아서 기형적으로 계속 남는 경우가 있다고 들었는데... 꽤 흔하대 부딪히는걸로도 생긴다고 혹시 모르니 병원 가자

계속 저 상태면 병원 ㄱ

설명만 보면 멍 같은데 사진 보니 화상으로 보여. 자세히 보니 멍이네

난 부딪힌기억도없는데 왠 멍이지ㅜㅜㅜ

딱히 어디 부딪힌 게 아니어도 어디 끼이거나 압박이 심해도 생길 수는 있음

아이고야 병원 가자... 연골쪽이랑 피부랑 만약에 분리됬으면 복구 안되니까 내일 병원 갔다와

난 귓볼에 자주 생기던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5레스 나 윤사에 진심이었나봄 6분 전 new 87 Hit
잡담 2021/05/06 14:15:0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사촌 언니네 잠깐 미국에 깄는데 난리남 11분 전 new 69 Hit
잡담 2021/05/07 07:06: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20대 초반에 사주를 봤는데 연예인이라네? 30분 전 new 9 Hit
잡담 2021/05/08 03:51:08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얘들아 나 데뷔 정해졌어!!! 33분 전 new 1571 Hit
잡담 2021/04/20 22:17:2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편의점 알바 하다가 손님이 사주 봐주셨어 34분 전 new 52 Hit
잡담 2021/04/27 23:08: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오늘 사주 보고 왔어 39분 전 new 38 Hit
잡담 2021/01/16 20:58:36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나는 반사회성 인격장애라는 진단을 받았어 42분 전 new 405 Hit
잡담 2018/12/10 19:07: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안 좋게 건들면 오히려 그 사람들이 망하는 사주가 있나? 47분 전 new 25 Hit
잡담 2021/05/07 07:37:3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59분 전 new 10 Hit
잡담 2021/05/08 02:12:41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어버이날 통합스레💮🎁💝🌹 1시간 전 new 314 Hit
잡담 2020/05/04 19:11:2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RH-에 대해 아니? 1시간 전 new 78 Hit
잡담 2021/05/08 00:34:0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스레딕 여초 커뮤니티임? 1시간 전 new 28 Hit
잡담 2021/05/08 02:43: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새벽이 짱이지 1시간 전 new 4 Hit
잡담 2021/05/08 03:07:4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인생노잼시기 어떻게 버텨? 1시간 전 new 47 Hit
잡담 2021/05/08 01:06: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인신매매에 대해 아니? 1시간 전 new 56 Hit
잡담 2021/05/08 00:30:0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