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이리 얘기하더구나 '넌 눈만 보면 예쁜 눈이긴 예쁜 눈인데 일부러 쌍수 많이해서 다 뜯어 고친 눈같아 보여' 라는데... 그 말 들으니까 신경쓰여서! 다들 내 눈을 한 번씩 쳐다보고 가!!!

20210419_183103.jpg20210419_183103.jpg오른쪽 왼쪽 전부 찍었엉

쌍테같은거 안한 생눈이야...?

>>3 헉 먄!! 내 생각엔 걍 잡담이라 생각한거라...

쫌 쌍수 붓기 빠질쯤 눈같긴 한데 이상하진 않고 이뿜 아마 생눈이라 더 그렇게 보이는거 같은데 눈화장 하면 쌍수한 눈 안 같을거 같고 예쁘고 자연스러울거 같이 생김

엥 근데 아무리 그래도 친구한테 다 뜯어고친 눈이라니,, 나엿으면 엄청 울었을듯

조금 쌍수하고 붓기 3분의2쯤 빠진 눈같음

원래 살집 좀 있는 편이야?

>>10 좀 있는 편이긴 해

1619484899797.jpg팩폭을... 계속 날리네...^^

근데 내가보기엔 친구가 미친년인데? 존나 극혐이야ㅋㅋㅋ

>>14 왜?? 이유 알려줄수 있을깡???

친구가 너무 막말하는 느낌? 아무리 그렇게 생각해도 그런식으로 말하면 상처받을수 있는거잔어...

???: 내 눈을 바라봐 넌 행복해지고

>>14 미친년까지야ㅋㅋ 욕부터 날리는 넌 입에 문 걸레나 갈고 레스 달으렴. 내가 보기엔 너도 쌍수 망해서 저런 거 보면 괜히 짜증나는 것 같은데ㅋㅋㅋ

아니 근데 말 너무 심하게 한다... 진짜 저런 거 받아줄 수 있는 찐친이면 몰라두...

친구라도 너무 막말한다 나중에 손절할 때가 오면 손절할 친구 젤 1열에 있을듯

막말이 아니라 걍 눈치가 없는거 같은디 순화해서 말해도 되는걸 다 까놓고 말하는거 같음 걍 쌍수붓기 안빠진 눈도 솔직히 기분 나쁜 말이라 막 말하는애들 없지않나 암튼 쌍수 많이 해서뜯어 고친눈이 아니라 쌍수 성공한 영상들 중에 붓기 한달째 눈 같음 존나 쟤 쌍수에 대해서 모르는거 같운데

>>18 뭔 헛소리야 자연인데 ㅋㅋㅋ 갑자기 와서 왜 시비래 니나 잘하셈..

>>22 시비가 아니라 익명으로 좆같이 아갈터는거 꼴보기 싫어서 그랬음ㅠㅠ 시비는 남 뒷창이나 처 까고 있는 니가 터는 게 아닐까?? 자연이면 미안~ 열등감에 찌들어서 같은 처지 친구 어쭙찮게 위로해주는 줄ㅋㅋ 암튼 입걸레 새걸로 갈아 많이 더럽다ㅎㅎ 스탑걸고써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이거 내가 진상인거야? ㅠㅠ 2분 전 new 49 Hit
잡담 2021/05/12 16:53:4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블루투스에 이런게 잡히는데 2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5/12 18:02:49 이름 : 이름없음
384레스 나 솔직히 부자부모 만나서 태어났어 3분 전 new 2588 Hit
잡담 2018/07/01 02:30:32 이름 : 이름없음
352레스 이모지 퀴즈 하자☺ 5분 전 new 137 Hit
잡담 2021/05/11 17:52:0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딸이 자살했는데 몸팔고 다녔다는거 알게되면 무슨 감정 들거같아? 8분 전 new 214 Hit
잡담 2020/02/13 00:02:4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어릴때 부자였나봄 11분 전 new 67 Hit
잡담 2021/02/28 21:25:4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핸드폰 화면을 터치할 수 있는 것들 19분 전 new 26 Hit
잡담 2021/05/12 17:40:05 이름 : 이름없음
664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19분 전 new 1712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너네 지금키 몇살때 키야??? 그리고 초경 언제 시작했어???? 24분 전 new 126 Hit
잡담 2021/05/11 23:24:2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안될꺼야 안될꺼야 하는 타입의 친구는 어떻게 대해줘야 좋아해? 47분 전 new 46 Hit
잡담 2021/05/12 16:59: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우리 가족과 친해지려는 모르는 남자애가 있어 54분 전 new 35 Hit
잡담 2021/05/12 16:33:0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 메기탕 먹는다 1시간 전 new 64 Hit
잡담 2021/05/12 01:59:51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알레르기 뭐뭐 있어? 1시간 전 new 77 Hit
잡담 2021/05/12 07:27:16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폰 3일 안 보면 카카오톡 내용 다 사라진다는 거 트루야? 1시간 전 new 78 Hit
잡담 2021/05/12 15:38:57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우리나라 금수저들 1시간 전 new 38 Hit
잡담 2021/05/12 16:15:3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