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보던 애들의 거의 2배...? 평소엔 스토리 올리면 2~300명 많아도 350~400?이랬는데 지금 거의 600명 봄 ㅋㅋ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뭐야 무섭게

ㅁㅊ 너 인싸구나 난 최대 80명인데 ㅎㄷㄷ

>>2 너도인싸구나 난많아야30인데 난아싸..아니왕따인듯ㅋㅋ

>>3 많아야 30.. 난 많아야 20..ㅜ

>>3 너도 인싸구나 난 10인데..

난 많이보면 300명인데 스레주 뭐냐..

난 많이보면 40..레주 인싸구나 부럽다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3레스 태어났을때 대통령이 누구야 3분 전 new 511 Hit
잡담 2018/03/07 18:19:3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번개장터 사기아니겠ㅅ지 4분 전 new 22 Hit
잡담 2021/05/18 00:22:06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브라 사이즈 어캐골라? 10분 전 new 111 Hit
잡담 2021/05/17 18:45:06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2. 3. 4 13분 전 new 43 Hit
잡담 2021/05/17 22:56:18 이름 : 이름없음
86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7판🌷🌌 21분 전 new 157 Hit
잡담 2021/02/17 00:52:54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21분 전 new 304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여자 레더들에게 물어볼게 35분 전 new 68 Hit
잡담 2021/05/17 23:23:33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제☆발☆중복스레 동일인물 추정 가능 스레 세우지 마라 좀 39분 전 new 285 Hit
잡담 2021/05/15 20:36:23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다들 하고 싶지만 못하는 거 있어? 46분 전 new 122 Hit
잡담 2021/05/17 00:05:44 이름 : 이름없음
713레스 🎊🎊😄둠칫둠칫 잡담판 잡담스레 30판😄🎊🎊 53분 전 new 1884 Hit
잡담 2021/04/02 16:42:07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걍 하고싶은 개소리 적어보자 58분 전 new 113 Hit
잡담 2021/01/11 16:22:4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그저께 모르는 사람한테 단톡방에 초대됐는데 1시간 전 new 54 Hit
잡담 2021/05/17 23:09:4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주변에 사람은 참 많은데 1시간 전 new 26 Hit
잡담 2021/05/17 23:14:59 이름 : 이름없음
158레스 나는 천성이 아싸임 1시간 전 new 131 Hit
잡담 2021/05/17 19:52:2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스포티파이 유료결제 어떻게해? 2시간 전 new 20 Hit
잡담 2021/05/17 22:40:2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