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는 남자가 있는데 개구리 닯ㅁ앗고 객관적으로 못생겼거든..그런데 걔 여자친구가 내 베프인데 내 남친 이쁘다 귀엽다 목소리도좋다 이ㅣ럼,..사람의 시선이 원래 다른거라기에는 걔 혼자 귀엽다 잘생겼다 이러는데...사귀니까 잘생겼다는것도 아니고 걔가 그 남자 처음 봤을때부터 엄청 귀엽다고 생각했대..음 원래 이런건가 혹시나 해서 말하는건데 내가 남자 못생겼다 한거는 나랑 그 남자랑 친해서 그런거고 허락받아서 그런거니까 오해 노노

>>2 아 근데 좋아하니까 잘생겨보이는게 아니라 그냥 걔는 얘 첨봤을때부터 잘생겨서 반했다는데 이것도 ㄲ콩깍진가...??

>>3 ㅇㅇㅇ 그게 콩깍지임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읽는 사람이 있을진 모르겠다만 3분 전 new 0 Hit
연애 2021/05/07 04:32:4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남친이랑 첫데이트에 서로 옷스타일 다르면 어떡해? 24분 전 new 98 Hit
연애 2021/05/05 02:19:0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안좋아하는데 왜사귀는거임? 28분 전 new 20 Hit
연애 2021/05/07 02:43: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ㅇ...왜...너네만 연애하는ㄷ..ㅔ.. 54분 전 new 8 Hit
연애 2021/05/07 03:37:51 이름 : 이름없음
193레스 사랑했던(짝사랑부터 연애까지 아무거나) 사람에게 하고 싶었던 말 쓰고 가 1시간 전 new 1744 Hit
연애 2020/12/29 02:36:14 이름 : 이름없음
212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1시간 전 new 816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잠깐만 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1시간 전 new 148 Hit
연애 2021/05/06 12:59:0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남자심리 1시간 전 new 22 Hit
연애 2021/05/07 01:34:27 이름 : 이름없음
251레스 짝사랑 얘기2 3시간 전 new 1843 Hit
연애 2020/09/18 16:43:5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남친구가 나보고 막 @@이의 그녀 어쩌고 이렇게 놀렸다는데 머임 3시간 전 new 48 Hit
연애 2021/05/06 20:33:51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너희라면 어캐할래? 나를 좋아하는애랑 영화vs 남사친이랑 영화 3시간 전 new 72 Hit
연애 2021/05/06 20:28:05 이름 : 이름없음
297레스 얘들아 나 호감 감별사임 4시간 전 new 3041 Hit
연애 2021/01/02 23:41:5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변탠가...? 4시간 전 new 39 Hit
연애 2021/05/06 23:45: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거 쓰는 사람 4시간 전 new 57 Hit
연애 2021/05/06 18:05:34 이름 : 이름없음
565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4시간 전 new 1374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