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문제집, 선생님이 주신 프린트물이 있는데 다 너무 깨끗한 느낌..? 공부를 하긴 하는데 막 더럽지가 않아서 제대로 하고 있다는 생각이 안 듦.. 다들 어떤식으로 활용했어 특히 암기과목

난 그냥.. 연필 하나 들고 줄 그으면서 통독하고 많이 중요한 부분 필사했어! 그리고 문장에 단어 몇 개 화이트로 지우고 다시 메꿔넣기!! .. 근데 사실 나도 고1 내일이 첫 시험이라서..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ㅎㅎ.. 너도 나도 화이띵~!

IMG_0942.JPG목차정리, 단어(개념)뜻 정리가 제일 중요할 것 같아. 내가 대학교 1학년때 한건데 이렇게 마인드맵으로 정리하는거 추천~ 차석했어

>>2 ㅎㅇㅌ 제발 있는 만큼이라도 뽕 뽑자

>>3 오 약간 백지암기를 저런식으로 해도 되겠다

>>5 한장에 대단원 모두 우겨넣는게 포인트 저건 거의 100페이지를 요약한거 ㅋㅋㅋ

>>6 미쳤네 완전 압축한거네?

>>7 ㅇㅇ 통암기 + 이해하면 못푸는거 업서 주관식도 잘풀림 ㅎㅎ

나도 윗스레주랑 비슷하게 한국사 50p였는데 종이 한장에 프린트, 교과서 내용 압축해서 달달외웠어

>>9 우리 90쪽인데 조진건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중상위권 기준? 3시간 전 new 34 Hit
공부 2021/05/14 15:11: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1학년1학기 내신 4시간 전 new 15 Hit
공부 2021/05/15 00:05:2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2이과생인데 미적분이랑 기하 중에 뭐 선택해야할까 ㅠㅠ 4시간 전 new 20 Hit
공부 2021/05/14 23:20:58 이름 : 이름없음
242레스 엠베스트 종합반 듣다가 특목반으로 바꼈는데 이게 뭐라고 걱정돼 4시간 전 new 1936 Hit
공부 2021/01/07 14:34:21 이름 : ◆LeZeNzdQk3D
12레스 현 중3이 고3 국어 모고에서 1등급 받으면 ㄱㅊ? 5시간 전 new 47 Hit
공부 2021/05/14 17:16:5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와앙 아기 곰과 함께 공부하자🐻 6시간 전 new 29 Hit
공부 2021/05/13 15:02:57 이름 : 너무 귀여운 아기곰🐻
8레스 명덕외고 들어가고싶어. 어떻게 할까. 7시간 전 new 104 Hit
공부 2021/04/16 00:14:39 이름 : 이름없음
101레스 폰하는 시간동안 공부했으면 벌써 서울대 ; 7시간 전 new 1849 Hit
공부 2019/07/21 05:48: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잘하면 잘하고 못하면 못하는 애 vs 중상위권 어느 집단이 더 잘할까? 8시간 전 new 13 Hit
공부 2021/05/14 20:05:12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교육청에 민원 넣으려고 하는데 (강제보충) 8시간 전 new 108 Hit
공부 2021/05/12 12:34:3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고1 수학 예습 하려는데 인강 추천 좀 8시간 전 new 8 Hit
공부 2021/05/14 17:01:1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1학년 중간고사 후 수시 정시 9시간 전 new 25 Hit
공부 2021/05/14 02:01:58 이름 : 이름없음
422레스 그저 스레주가 1일1공부를 인증할 뿐인 스레 10시간 전 new 3773 Hit
공부 2019/02/06 22:19:18 이름 : ◆5U4Y2nzSLfa
71레스 adhd있는 레주의 공부 기록~~~~~~ 19시간 전 new 204 Hit
공부 2021/04/20 17:18:49 이름 : ◆ZdBarcHzWjg
3레스 성적 엄청 후달리는데 지금부터라도 입시미술 다니고 열심히하면 가능할까? 2021.05.14 30 Hit
공부 2021/05/13 19:03:2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