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여자친구 처럼 끼가 있다던가..

근데 ㄹㅇ 걔같이 예쁘면 반할거같음

내 짝녀 토미에 닮았다!!! 부럽지!!! 근데 시바 못사귈듯... 너무.. 너무 거리감이 없어... 존나 짱친...

>>5 예뻐요... 존나 예뻐... 얼마나 예쁘냐면, 내가 길가다 마주쳤는데 말걸어서 친해지고 번호 따올 정도로... 벽장이고 뭐고 때려칠 정도로 예뻤음

>>6 ㄹㅇ? 아니 뭐 학교 그런 것도 아니고 번호를 땄다고?

>>8 넌,, 성공해라 ㅅㅂㅠㅠㅠㅠ

>>9 ㅋㅋㅋㅋㅋㅋ 중3때 번호따서 짱친먹고 고등학교때 같은학교 가서 지냄ㅋㅋㅋㅋ 지금은 고3

>>10 드라마네 드라마야,,,

>>11 ㅋ... 현실은 짱친....

이토준지 토미에 말하는건감

음 걍 그림체때매 그런거아니냐 웹자친구도 흑백웹툰이고 걍 흑발여자? 그렇게생긴 캐릭터가 트위터에서 레즈들이 은근 많이쓰잖음 트위터 몇몇레즈들 무지개 이모티콘 붙이고 이름 공백에 그런프사 많이본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그러면 1분 전 new 41 Hit
퀴어 2021/05/12 00:13:14 이름 : 이름없음
305레스 💎 대나무숲 10 1분 전 new 5205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자만추 가능하긴 한거니? 13분 전 new 209 Hit
퀴어 2021/05/11 17:18:12 이름 : ◆0si1eIE7fdP
1레스 29분 전 new 21 Hit
퀴어 2021/05/12 00:19: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와..대박 41분 전 new 42 Hit
퀴어 2021/05/12 00:09:51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혹시 나 등신이니 얘들아 +결판이 곧 날 것 같다 44분 전 new 1913 Hit
퀴어 2021/04/29 22:15:5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삘 받아서 커밍아웃함 질문 받음 50분 전 new 140 Hit
퀴어 2021/05/11 14:53:05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다들 커밍아웃 했을 때 가장 기억에 남는 반응 쓰고 가자 57분 전 new 758 Hit
퀴어 2021/05/02 11:42:5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피어싱 많이 뚫는 사람 별로야? 1시간 전 new 218 Hit
퀴어 2021/05/10 12:27:2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퀴어인가? 하게 만든 행동이나 말 이런거 말해주세오 1시간 전 new 363 Hit
퀴어 2021/05/11 00:38: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일스가 뭐야 1시간 전 new 84 Hit
퀴어 2021/05/11 22:52:55 이름 : 이름없음
190레스 좋아하는 쌤이 나 집에 초대했어 ㅠㅠㅠ 1시간 전 new 2334 Hit
퀴어 2021/04/14 16:02:5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자존감 낮은 사람 진짜 이해 안 돼ㅋㅋ 1시간 전 new 204 Hit
퀴어 2021/05/11 19:34:5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동성혼 합법화 주장 근거 1시간 전 new 282 Hit
퀴어 2021/05/10 22:25: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짝녀가ㅠ ㅜㅜㅠㅜㅜ 1시간 전 new 84 Hit
퀴어 2021/05/11 22:57: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