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친한 친구야 연애를 한다면 나쁘지는 않을것같음 아니 너무 좋을것같아 스킨십은 뽀뽀까지는 괜찮을듯 근데 그 이상은 하기 싫음 나는 원래 애인이랑 야한걸 하는걸 많이 좋아해 근데 이 친구랑 연애한다면 키스..?까지도 좋을것같은데 그 이상은 정말정말 싫어 이게 그냥 이 친구한테 성적 매력을 안느끼는건가? 이게 나처럼 사람마다 다르게 느껴질수도 있어? 너네도 이런느낌을 경험을 한적이 있을까 내가 연애경험이 많지 않아서 그런것 같다고 느껴지기도 해

사람마다 다르지 ㅇㅇ 키스까지만 하고싶을수도 있지 무조건 성적 관계를 해야되는건 아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4레스 '힘조' 게이 혐오 용어 아니야? 8분 전 new 828 Hit
퀴어 2021/04/30 23:21:0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같이 알바하는 언니가 내 눈만 보면 빠져들거같다고 했어 15분 전 new 261 Hit
퀴어 2021/05/06 22:08:0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갑작스럽게 친구들에게 커밍아웃을 했어 어떡하지 35분 전 new 79 Hit
퀴어 2021/05/08 01:16:29 이름 : 이름없음
80레스 트랜스여성으로서 화장실 문제에 대해 말해볼게 1시간 전 new 739 Hit
퀴어 2021/04/28 08:03:3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존경일까 사랑일까? 2시간 전 new 189 Hit
퀴어 2021/05/07 08:41:3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이쪽 사람들은 왜 대부분 우울해? 2시간 전 new 260 Hit
퀴어 2021/05/07 21:32:38 이름 : 마음 껏 울어도 도ㅐ
3레스 내 고민 좀 들어줘 3시간 전 new 37 Hit
퀴어 2021/05/08 03:01: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거 좋아하는 게 맞는 걸까 3시간 전 new 30 Hit
퀴어 2021/05/08 03:29:40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짝사랑 안해본 모솔이여도 레즈나 바이일수있나? 4시간 전 new 221 Hit
퀴어 2021/05/07 21:04:0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4시간 전 new 20 Hit
퀴어 2021/05/08 02:23:1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결혼하고싶다 5시간 전 new 109 Hit
퀴어 2021/05/07 17:20:38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혹시 나 등신이니 얘들아 +좆돼써 얘들아 6시간 전 new 967 Hit
퀴어 2021/04/29 22:15:5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얘 퀴어일 가능성 7시간 전 new 304 Hit
퀴어 2021/05/07 00:26:2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7시간 전 new 34 Hit
퀴어 2021/05/07 23:36:1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얘들아 얘들아 학교에 날 엄청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 7시간 전 new 202 Hit
퀴어 2021/05/07 18:30: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