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ㄸㄲ 보고 넘 이미지 좋고 노래도 좋고 이뻐서 무대 찾아보는데 코디가 다 무슨;;;; 개인 사복이랑 스타일링이 비교도 안되게 이쁘네;;; 이정도면 코디가 안티인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스발 지민아 56분 전 new 35 Hit
연예인 2021/06/13 21:16: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연예인 안하는게 맞겠지? 58분 전 new 57 Hit
연예인 2021/06/12 22:38:3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왜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은 다 ㅋㅋㅋㅋㅋ 1시간 전 new 44 Hit
연예인 2021/06/13 12:24:50 이름 : 이름없음
281레스 민윤기에 살고 민윤기에 죽는 스레 1시간 전 new 395 Hit
연예인 2021/05/06 15:30:3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연예계 1도 모르는데 팬덤싸움 실제로 있는거야? 2시간 전 new 79 Hit
연예인 2021/06/12 16:23:32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같은 소속사 돌 내리사랑 하는 레더들 있어?? 3시간 전 new 145 Hit
연예인 2021/06/07 18:39:2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들아 ㅅㅂ 나 유부남 아저씨 좋아해 3시간 전 new 35 Hit
연예인 2021/06/13 20:13:17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역대 제일 인기많았던 남자아이돌 5팀 뽑으면 누굴까? 6시간 전 new 388 Hit
연예인 2021/04/26 14:49:5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실력이 아이돌 치곤 중간인 본진 팔 때 가장 고통스러운게 뭐라고 생각함? 6시간 전 new 54 Hit
연예인 2021/06/12 18:29:4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지금 탈덕한 구본진에게 하고팠던 말 해보자 6시간 전 new 93 Hit
연예인 2021/06/10 00:16:0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화내면 진짜 무서울 거 같다 하는 아이돌 말하고 가는 스레 6시간 전 new 81 Hit
연예인 2021/06/13 01:16:4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연예인들이 알페스랑 딥페이크 눈 감아주는 이유가 뭘까 7시간 전 new 47 Hit
연예인 2021/06/13 17:18:2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궁금한 거 물어보기 통합 스레 7시간 전 new 8 Hit
연예인 2021/06/13 01:20:13 이름 : 이름없음
109레스 미라클 모여.. 나랑 오마이걸 얘기해줘.. 7시간 전 new 636 Hit
연예인 2020/02/21 00:43: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덕질 첨 해보는데 이즈위가 뭐임? 8시간 전 new 47 Hit
연예인 2021/06/12 21:14:2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