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부터 계속 우울하고 하루에 한번은 꼭 울고 속도 안 좋고 안 좋은 일 있으면 먼저 울고 불안한 생각하고 속 안 좋아서 배 움켜잡는거 밖에 못 하고 그냥 제정신도 아닌거 같애 글로만 보면 ? 원래 다 그런거 아닌가 싶을텐데 감정기복도 너무 심하고 예민하고 우울해 정신과 가서 상담이라도 받아야하는거야 이거? 엄마한텐 어떻게 얘기해...?

스스로 짐작되는 원인은 있는것같아?

>>2 원인을 정말 모르겠어 뭔가 다양한거 같은데 아닌거 같고... 이유 없이 가족이 싫어지고 방에만 틀어박혀있고 학교가면 생활은 잘하는데 그러다가 갑자기 혼자 우울해지고 그래 그러다 활발해지고 이상해 지금도 머리아프고 속이 안 좋아 방금 또 안 좋은 일이 있었는데 내가 괜찮냐 물었는데 대답이 없어 친구들 괜찮은건지 걱정되고 두려워

원인알수없고 복합적인 문제면 스스로해결하는건 좀 어려울지도 .. 나도 집 돌아오기만 하면 울면서 누워있던적이 있었는데 난 원인을 알아서 그거 해결하고 나아졌었거든.... 친구들은 괜찮을거야 다들 계속 금방 답할수는 없는거잖아... 인터넷 청소년 상담같은곳에서 이거저거 털어놓다보면 원인을 찾게될지도 모르지만 우울증은 환경뿐만 아니라 호르몬같은 문제도 있으니 가보는게 좋을것같아 극심한 생리전 증후군이라거나.. 그런건 아니겠지? 생리는 평소에도 했을거고 이렇게 갑자기 심해지진 않을것같으니까

>>4 응 항상 생리전에는 그런적이 없었어 근데 요새들어 너무 이상해진거 같아 입학하면서 새로운 환경이라 적응을 제대로 못한걸까... 장문으로 남겨줘서 고마워 덕분에 조금 도움 됐어 너무너무 고마워

세토로닌의 분비가 적어서 그런걸지두... 만약 그런 경우라면 약물치료했을 때 좋아지지 않을까?

>>6 오.... 그럼 일단 병원을 가야하는건 맞구나...0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주변에 사람은 많지만 23분 전 new 4 Hit
하소연 2021/05/16 21:33:36 이름 : 이름없음
893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2🗑🗑 30분 전 new 3965 Hit
하소연 2020/11/26 21:50: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와 망했다 48분 전 new 4 Hit
하소연 2021/05/16 21:09:1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운다고 달라지는 것 따위는 없는걸 알고 있음에도 1시간 전 new 11 Hit
하소연 2021/05/16 20:17:2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진짜 개빡친다 1시간 전 new 6 Hit
하소연 2021/05/16 19:57:0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소시오패스랑 친구였는데 3시간 전 new 28 Hit
하소연 2021/05/16 18:40:12 이름 : ◆wLhArtbbjzh
8레스 잘하고 있다고 말해주면 안될까? 5시간 전 new 50 Hit
하소연 2021/05/16 01:43:3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누가 잘못한걸까 5시간 전 new 26 Hit
하소연 2021/05/16 14:31: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뭐가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모르겠어 6시간 전 new 14 Hit
하소연 2021/05/16 15:27:42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애미애비 씨발련들 6시간 전 new 136 Hit
하소연 2021/05/10 23:53: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일 수행평간데 망했어 6시간 전 new 17 Hit
하소연 2021/05/16 15:02:2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누가 보고가든 상관없어 그낭 적고싶어서 적어보는 내 속마음 6시간 전 new 33 Hit
하소연 2021/05/16 03:29:1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제일 고통스럽게 죽고싶어 7시간 전 new 54 Hit
하소연 2021/05/15 22:24:5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자살 계획 다 세워놨는데 7시간 전 new 100 Hit
하소연 2021/05/15 13:24:23 이름 : ◆ctwE4LhBy47
8레스 중학교 2학년, 불행했던 일들 7시간 전 new 28 Hit
하소연 2021/05/16 10:56:58 이름 : ◆41DAi3A1xB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