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 어린 짝녀가 있는데, 얘가 예쁘고 공부 잘하는 모범생 스타일 이거든? 근데, 나랑 우리 팀이 작년에 경기 나가서 상탄거 보고 우리팀 동아리를 들어왔다??? 그래서 개수작 부려서 짱친먹고, 플러팅 날리고, 별별짓을 다하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어제 짝녀랑 같이 식사하고 카페에서 간식 사서 집 오니까 동생놈이 있는거야??? 소개를 하려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아는사이였음ㅋㅋㅋㅋㅋㅋㅋ 더 웃긴게 뭔지 알아??? 그놈이 예쁘고, 귀엽고, 착하고, 멋지다고 한 걔 짝녀가 내 후배얔ㅋㅋㅋㅋㅋㅋㅋ자살각

졸지에 동생이랑 좋아하는 사람이 같음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나보고 소개해 달라고 하는데 죽을맛

ㅋㅋㅋㅋ뺏기지 말어라 힘내라 스레주 쟁취하라 스레주

>>6 괜찮아 내가 더 잘생겼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짝남하고 좀 멀어지고 싶은데 20분 전 new 175 Hit
퀴어 2021/05/10 21:42:53 이름 : 이름없음
77레스 혹시 나 등신이니 얘들아 +결판이 곧 날 것 같다 22분 전 new 1943 Hit
퀴어 2021/04/29 22:15: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와..대박 22분 전 new 72 Hit
퀴어 2021/05/12 00:09: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그러면 46분 전 new 66 Hit
퀴어 2021/05/12 00:13:14 이름 : 이름없음
305레스 💎 대나무숲 10 47분 전 new 5212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자만추 가능하긴 한거니? 59분 전 new 229 Hit
퀴어 2021/05/11 17:18:12 이름 : ◆0si1eIE7fdP
1레스 1시간 전 new 27 Hit
퀴어 2021/05/12 00:19:2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삘 받아서 커밍아웃함 질문 받음 1시간 전 new 156 Hit
퀴어 2021/05/11 14:53:05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다들 커밍아웃 했을 때 가장 기억에 남는 반응 쓰고 가자 1시간 전 new 767 Hit
퀴어 2021/05/02 11:42:5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피어싱 많이 뚫는 사람 별로야? 1시간 전 new 225 Hit
퀴어 2021/05/10 12:27:27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퀴어인가? 하게 만든 행동이나 말 이런거 말해주세오 1시간 전 new 377 Hit
퀴어 2021/05/11 00:38:1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일스가 뭐야 1시간 전 new 96 Hit
퀴어 2021/05/11 22:52:55 이름 : 이름없음
190레스 좋아하는 쌤이 나 집에 초대했어 ㅠㅠㅠ 1시간 전 new 2347 Hit
퀴어 2021/04/14 16:02:5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자존감 낮은 사람 진짜 이해 안 돼ㅋㅋ 2시간 전 new 215 Hit
퀴어 2021/05/11 19:34:5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동성혼 합법화 주장 근거 2시간 전 new 288 Hit
퀴어 2021/05/10 22:25: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