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생 19살이랑 서로 좋아하는데 지금 사귀면 안되나요? ㅜㅜ 그 여자애 어머니가 지금 사귀어도 된대요..

그 정도 나이차이는 상관없지 않나 어쨌든 둘 다 학생인데

서로 좋아하면 그 친구 성인 될 때까지 쫌만 기다려주는 건 어떨까용

그정도면 그냥 빠른이라고 생각해도 괜찮지 않을까 결정적으로 그 친구 어머님이 동의 하셨으니..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살아가는 환경이 같잖아 괜찮지 20살 땡하면 연하 안돼! 이게 아니라 성인이 살아가는 사회랑 미자가 살아가는 사회랑 달라서 그 차이 때문에 성인이 미자 사귀는 걸 쓰레기라고 하는 거임 레주는 죄책감 가지지 마 통과

반대하는게 아니라 오케이했으니깐 맘놓고사겨 대학생 고딩이 아니라 고딩 고딩이고 환경이 비슷하잖아 사겨도 될듯한데

대학, 고딩 연애면 사귀지 말라하겠는데 같은 고딩이면 상관없지 대학생이 고딩 만나는게 그냥 대학생 만나고 대학때 만나는 사람도 겁나 많은데 하필이면 굳이 보기도 안좋고, 도덕적으로도 안좋게 미성년자인 고딩 만나냐는거지.. 고딩 고딩은 괜찮은듯 솔직히 20살이지만 고등학생이면 미성년이라고 봐도 된다고 봐. 20살 생일까지 버스카드 찍으면 청소년이라함ㅋㅋ

난 좀 별로긴한데 결국 말려도 사귀는 사람은 사귀니까

엥 되지 않나 난 솔직히 한살차이가 미자때 처음 만나서 사귀는건 문제 없다고 봄 심지어 같은 학년인데 뭐..

ㅇㅇㅇ 어차피 말리는 이유는 다른환경에 있어서인데 너네는 똑같은데 뭐.

그냥 고3끼리 연애하는 건데 뭐 어때ㅋㅋㅋㅋㅋㅋㅋ성인미자가 지양되는 이유가 사실 살아가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인데 레주는 언제나 그분과 같은 시간대에서 살아온 거잖아. 뭐가 문제지. 다들 성인미자라는 단어에만 너무 매몰된 게 아닐까?

울 학교에도 20살인 고3들 몇 명 있는데 걔네도 학교에서 그런 거 굳이 티도 안 내고 다른 애들하고도 당연히 걍 반말하고 완전 친구로 지내 스레주도 다른 애들이랑 걍 친구로 지내지 않아? 같은 고당 고딩이니까 전혀 상관 없을 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레스 좋냐? 1분 전 new 94 Hit
연애 2021/05/16 02:35: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연애 중인데 뭔가 좀 힘들다.. 1분 전 new 12 Hit
연애 2021/05/16 20:24:5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연락 안 되는 남자친구 2분 전 new 12 Hit
연애 2021/05/16 20:56:41 이름 : 이름없음
210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2판 4분 전 new 233 Hit
연애 2021/05/15 16:39:32 이름 : 이름없음
253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11분 전 new 968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망했다 또 짝사랑 시작했다 13분 전 new 106 Hit
연애 2021/05/14 02:32:58 이름 : ◆eIHClyHzU0k
406레스 다이스로 보는 솔로 연애운 22분 전 new 1033 Hit
연애 2020/11/04 03:11:08 이름 : 이름없음
886레스 연애판 잡담스레! 22분 전 new 9263 Hit
연애 2018/03/08 13:04:11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친구들이 드라마 같다고 해서 내 썰을 끄적끄적 해볼까 해 25분 전 new 38 Hit
연애 2021/05/16 19:12:37 이름 : 스레주
2레스 감정기복 때문에 헤어진 경우 있어? 28분 전 new 7 Hit
연애 2021/05/16 20:46:07 이름 : 이름없음
454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43분 전 new 946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남친이랑 진짜 오래 만났는데 성욕이 안맞아서 힘들어.. 53분 전 new 38 Hit
연애 2021/05/16 20:11:09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도와줘 1시간 전 new 458 Hit
연애 2021/04/10 01:13:04 이름 : 이름없음
304레스 요즘 눈이 좀 오니까 그 아저씨가 생각나 1시간 전 new 4264 Hit
연애 2021/02/19 20:24:49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썸남한테 까인거냐? 1시간 전 new 48 Hit
연애 2021/05/16 17:08:2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