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발 난 왜ㅠ이렇게 못났을까 좋아하는 짝남이 뭐라고 한 마디만 보내도 별의 별 생각을 다 해 ... 나 망상병 걸리긴 싫은데 .. . 아니 왜 짝남 걔는 관심 있으면 그냥 계속 한결같이 하던가 왜 맨날 그러는거야 . . 얘가 진짜 사람 엄청 속상하게 만드는게 처음에 내가 막 좋아서 마음대로 연락할 때는 연락 텀도 엄청 길고 걔가 먼저 절대 안 하고 막 그랬는데 나중에 내가 너무 힘들어서 금방금방 포기해버리니까 진짜 별건 아닌데 진짜 별 거 아닌 연락을 가끔 뿅 하고 보내놓고 내가 뭐라뭐라 하면 자기가 계속 이어간다니까 .. 그러다가 걔가 막 처음엔 자기마음대로 끊고 그랬는데 이젠 내가 너무 금방 포기하고 읽씹하고 그러니까 그런지 좀 이어가려고 하고 그래 하 근데 내가 생각하기엔 이거같은데 나 모쏠이야 헝헝 진짜 근데 그런 쪽을 하나도 몰라서 .. 이 모든 것도 걔는 그냥 별 생각없이 한 거일ㄹ수도 있잖ㅎ하.. 속상해 ... 나 너무 못났어.. 솔직히 예쁜 구석 하나 없는 날 누가 좋아하겠냐만은 ... 그래도 좋아해줬으면 하는데 너ㅜ무 속상해 ... .. 나 진짜 내 피셜로 역전(?)된 순간부터는 잘 뭐라고 유도리있게 말도 하고 막 꼬시기도 하고 그러고 싶ㄹ운데 내가 너무 못난 것 같고..,. .. 말도 진짜 밀당 잘 하고 싶은데 맨날 그냥 ㅎㅎ 너한테 관심은 이제 아무것도 없닷!!!!!하는 사람같아ㅡ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어떡하지ㅠㅜㅜㅜ. .... 그냥 포기해야하나 ...

나 진짜 연애유튜버님들도 맨날 보면서 아하 매력적인 모습은 이런거구나 ~!! 하면서 배운거 활용해서 또 열심히 하려고는 하는데에 .. 쉽지가 않ㄴ라 ....눙물나 ..

야 나도.... 진짜 너무 서러워 진짜 구라 안 치고 눈물 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0레스 18살 연하남... 12분 전 new 487 Hit
연애 2021/05/01 03:30:26 이름 : 이름없음
424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2판 17분 전 new 610 Hit
연애 2021/05/15 16:39:32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연락 안 되는 남자친구 20분 전 new 115 Hit
연애 2021/05/16 20:56:41 이름 : 이름없음
116레스 도를 아십니까 🤗 21분 전 new 365 Hit
연애 2021/05/07 10:58:31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친구들이 드라마 같다고 해서 내 썰을 끄적끄적 해볼까 해 1시간 전 new 83 Hit
연애 2021/05/16 19:12:37 이름 : 스레주
2레스 관심 있는 애 꼬시는 법 1시간 전 new 17 Hit
연애 2021/05/18 14:06:3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이거 친구 사이로 남을 수 있어? 1시간 전 new 88 Hit
연애 2021/05/13 22:43:50 이름 : 이름없음
350레스 임신일까 불안해하는 레스주들을 위해(갱신부탁) 1시간 전 new 17267 Hit
연애 2019/12/15 18:34:35 이름 : ◆3u2limIGoMq
6레스 짝남에게 자연스럽게 번호주는 법 2시간 전 new 37 Hit
연애 2021/05/09 04:09:3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연애 제대로 처음하는데 연애 티내는거 3시간 전 new 20 Hit
연애 2021/05/18 12:42:34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 3시간 전 new 245 Hit
연애 2021/05/09 22:56:11 이름 : 이름없음
262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3시간 전 new 1003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게 화날만한 일인지 좀 봐줘ㅠㅠ 4시간 전 new 31 Hit
연애 2021/05/18 11:01:2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이 언니 연애한다 7시간 전 new 130 Hit
연애 2021/05/14 19:18: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추측부탁해!! 7시간 전 new 41 Hit
연애 2021/05/17 23:50: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