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주 햄알못인거 양해 부탁해.. 그냥 갑자기 궁금해서.. 중딩때 햄스터 동그란 공? 볼? 안에 넣어서 놀이터 데리고 나온 애 있던데 일상 생활할 때 햄스터랑 같이 다니는거 가능해? 막 학교 갈때라든지 회사 갈때라든지 마트 갈때라든지.. 답답해하거나 배설물때문에 안되려나..?

그거 햄스터들한테 안 좋아 햄볼은 실내든 실외든 안하는게 좋음

ㄹㅇ 햄알못이노ㅋㅋ 적어도 상식은 있어야되는데 상식도 없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2레스 너희집 애완동물 별명말하고 가! 2시간 전 new 154 Hit
동물 2021/04/13 03:07:5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이 고양이 종이 뭘까?? 7시간 전 new 65 Hit
동물 2021/05/11 18:17:1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울 고앵 발정 왔는데ㅜㅜ 2021.05.15 32 Hit
동물 2021/05/15 00:05:13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너네 다운로드 폴더에 2021.05.14 299 Hit
동물 2021/03/25 20:36:5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동ㅁㅜㄹ ㄱㅟㅕㅂㄱㅔㄱㅡㄹㅕㅈㅜㄹㄱㅔ!! 2021.05.14 17 Hit
동물 2021/05/14 11:45:5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햄스터 밖에 데리고 다니기 가능해?? 2021.05.14 94 Hit
동물 2021/05/03 12:30:36 이름 : 이름없음
137레스 🐹🐺🐶동물판 잡담스레🐶🐺🐹 2021.05.13 1002 Hit
동물 2020/05/15 13:30:1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너네 집 아깽이들은 어떻게 화내냐 2021.05.12 16 Hit
동물 2021/05/12 13:37:3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울 강쥐 배우 나인우 닮았다는 소리 좀 듣는다 2021.05.10 67 Hit
동물 2021/05/04 18:27:22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멍멍이 2021.05.10 121 Hit
동물 2021/03/13 21:51:4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강아지 심부전증 동네 병원에서두 진단 가능해?? 2021.05.09 15 Hit
동물 2021/05/09 20:01:14 이름 : 이름없음
116레스 공원 토끼 2021.05.09 805 Hit
동물 2020/08/29 00:59:0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우리집 꼬질이 사고침 2021.05.07 113 Hit
동물 2021/04/09 23:46:24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동물 그려줌 2021.05.06 64 Hit
동물 2021/04/03 22:01:4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근데 동물들한테 옷입히는거 나만 별로 안좋아하나 2021.04.29 111 Hit
동물 2021/04/25 23:21: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