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중학교때는 같이 어울려 다니던 애들이였어. 근데 고등학교와서 반이 다 떨어지고, 만날 일이 거의없어지니까 좀 애들 태도가 변했다고 해야하나...? 그래도 인사는 해주는데 뭔가 표정은 그렇게 밝지않음. 그냥 마지못해 하는 느낌... 난 내가 평판을 깎아먹을 만한 일을 한 기억이 없어. 오히려 우리 반애들이랑 진짜 잘 지내고 있고, 같이 다니는 새로 사귄 애들도 있단말이야. 다른 중학교 애들은 다 두세명씩 같은 반에 붙었는데 나만 혼자 다른 반에 떨어져서, 그래서 만날일이 없어지니까 서먹해진건가 싶기도 한데... 난 진짜 잘못한거 없어ㅜㅜ . 기숙사 일정때문에 너무 바쁘다보니 오늘 사흘만에 걔들을 봤는걸. 애들이 태도가 왜 이렇게 변한건지 모르겠어. 원래 6명씩 다녔는데, 오늘 버스에서도 나빼고 5명 다 있더라고. 내가 인사하니까 두명은 못봤는지 씹고, 두명이 무표정으로 받아줌... 나 왕따당하는건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2레스 친구 때문에 자살시도 했었는데 5분 전 new 97 Hit
하소연 2021/05/08 22:15:4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헤어질 때 너는 나보다 남들 시선이라는 소리 들었는데 40분 전 new 8 Hit
하소연 2021/05/09 22:16:0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고모한테 시발년소리 들었었는데 55분 전 new 9 Hit
하소연 2021/05/09 21:59:3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다들 조별과제 빌런 적어두고 가봐 1시간 전 new 71 Hit
하소연 2021/05/06 21:20: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씨발 1시간 전 new 13 Hit
하소연 2021/05/09 21:53:5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사춘기힘들다 1시간 전 new 30 Hit
하소연 2021/05/09 12:09:38 이름 : 이름없음
881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2🗑🗑 1시간 전 new 3896 Hit
하소연 2020/11/26 21:50:2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뭔가 스스로 나댄다고 생각함 5시간 전 new 40 Hit
하소연 2021/04/07 11:30:1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아니 솔직히 멘탈 약한애들 좀 짜증남 5시간 전 new 153 Hit
하소연 2021/04/06 14:14:2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속이 꽉 막힌 기분이야 5시간 전 new 22 Hit
하소연 2021/04/06 23:35:53 이름 : 이름없음
99레스 의사도 나를 이해 못한다고 생각하니까 안 가고 싶더라 그래서 안 갔어 6시간 전 new 203 Hit
하소연 2021/05/06 12:59:1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진짜 웃긴거 7시간 전 new 13 Hit
하소연 2021/05/09 15:54:2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난돌대가리야나는멍청이야나빼고다똑똑해 12시간 전 new 43 Hit
하소연 2021/05/09 02:07:4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힘들당 15시간 전 new 14 Hit
하소연 2021/05/09 06:42:3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친가에서 미움을 크게 받아요. 17시간 전 new 82 Hit
하소연 2021/05/07 04:58: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