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고1이구 같은동아리 짝남한ㄷ테 들이대려고 살뺄거임 나 우리집이 식사는 좀 다 챙겨야해서 양줄여서 먹을거임 당연하겠지만 간식 안먹을거임 어제부터 무려 설빙과 엽떡을 참았다 물론 가족들은 나빼고 얌얌 드심 난 지금 164/62.5 방금재고옴 산책으로 존나 걸을예정 목표는 높게잡아야 하니까 43까지 빼고싶습니다 여기엔 대충 몸무게랑 먹은거 적을 예정 까먹어서 좀 뜸하게올수도있음 짝남 딱기다려

164에 43...?너무 마른거아냐

>>2 실제로 저만큼 빼겠다는건 아니구...목표는 크게잡아야한다고 생각해서 마르게 잡음! 난 50밑으로 내려가면 만족할듯

20210505 나 산갔다왔다 동네산이긴한데 무려 1시간반동안 갔다옴 아빠랑 같이갔는데 정말 단한번도 못쉬게해서 욕이 막 나옴그리고 아빠는 내가 살뺀다니까 신나하는것 같다 살빼는게 좀 더 수월하겠군 몸무게는 61.7 한 한달만에 61키로대인것 같음 감격.. 아침은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조그만거 있잖아 그거 두알먹을예정

20210506 헐 어제 친구들하고 좀 놀았다고 63됨 존나많이 처먹었기 때문 그리고 내 아침은 순두부찌게임... 조금먹을예정

20210506 내일 건강검진이라 지금부터 금식임 저녁은 평소의 절반먹었어 내가 평소에 햇반작은공기 반절정도 먹거든? 밥양이 적음 배고프다 저녁에는 줄넘기 30분정도 하고옴 지금 62.3

https://youtu.be/2swcod5RYvU 좀이따가 이거 할거임 이거 매일할것

헐 망했다! 62.6이야 더 열심히 할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얘들아 3시간 전 new 9 Hit
미용 2021/05/10 13:05:5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ㄸ들아ㅏㅏㅏㅏㅏㅏㅏㅏ큰ㅇㅣㄹ났다 3시간 전 new 50 Hit
미용 2021/05/08 22:28:41 이름 : 이름없음
124레스 🦋go on a diet🦋 66kg 🔜 58.7kg 6시간 전 new 233 Hit
미용 2021/04/08 14:36:45 이름 : ◆xu7dO1a1dA4
347레스 ✨스레주가 살 빼는 스레✨ 6시간 전 new 1721 Hit
미용 2020/10/08 20:58:37 이름 : 이름없음
108레스 뱃살빼자 7시간 전 new 423 Hit
미용 2021/03/07 02:51:1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168에63.8이 다이어트한다~ 7시간 전 new 126 Hit
미용 2021/04/22 00:58:22 이름 :
7레스 얘둘아 내 눈이 그러케 안예쁘뉘... ㅠ 8시간 전 new 47 Hit
미용 2021/05/09 22:06:33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스레주의 탈다이어트 10시간 전 new 288 Hit
미용 2021/04/11 18:42:41 이름 : ◆xQoNxXulcpS
1레스 다이어트 기록 및 인증하는 스레 10시간 전 new 4 Hit
미용 2021/05/10 06:22:3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운동할때 왼쪽 다리만 12시간 전 new 19 Hit
미용 2021/05/10 01:39: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이어트 중인데 13시간 전 new 7 Hit
미용 2021/05/10 00:39: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5월 28일 까지 살 빼야 해 (특히 다리) 답변 제발 해줘ㅠㅠㅠㅠㅠ 15시간 전 new 13 Hit
미용 2021/05/10 00:34:2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살을빼서 짝남에게 들이대겠습니다 17시간 전 new 69 Hit
미용 2021/05/05 01:10:00 이름 : ◆0pRwlbeFg7u
1레스 고스 메이크업 잘 아는 사람? 17시간 전 new 11 Hit
미용 2021/05/09 23:29: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내 기준 여름 쿨톤 화장품 추천!(뮤트 라이트 이런건 잘.....) 17시간 전 new 15 Hit
미용 2021/05/09 22:40:29 이름 : prin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