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시험 끝나고 고깃집에 갔는데 우리 무리에 나랑 중학교 동창이 있단 말이야 막 중학교 때 얘끼를 서로 하다가 걔한테 말했어 "야 우리 학교에 레즈 진짜 많았었대 알고 있었어?"했는데 걔가 "내가 그걸 어떻게 알아..."하면서 정색을 하는거야 난 당황했지 분위기는 다 싸해지고 애들이 모두 나한테 한마다씪 하는거야ㅠㅠㅠㅠ "너가 그렇게 특별하게 생각하는 것 부터가 차별이야" "내 친구중에도 레즈 많은데 괜찮아" 하면서 모두 나에게 뭐라고 하는거야.. 난 정말 아무 생각 없이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말한건데 난 그 상황이 너무 어이가 없고 당황스러워서 아무 생각 없이 말한거고 난 동성애자를 특별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얘기했어 근데 그래도 여전히 분위기는 싸하고 애들이 나를 철 없는 애 취급하면서 얘기를 하는거야 그래서 내가 거기서 이렇게 말해 버렸어 "아니..ㅋㅋ;; 나부터가 양성애자인데 그렇게 생각할리가 없잖아"

ㅋㅋㅋㅋㅋㅋ니 친구들이 더 웃기다 나도 퀴어지만 학교 퀴어 애들 알아갈 때마다 원래 알고 있던 친구들끼리 "야 생각보다 레즈 존나많다 우리학교ㅋㅋㅋㅋ" 이러고 얘기하는데?ㅋㅋㅋㅋ

ㅋㅋㅋ 니네 친구들이 이상하네 아니 뭔 ㅋㅋ;;

흥미로운대상 취급하는것처럼 오해의 소지가 있긴 한듯

퀴어 프렌들리를 패션퀴어처럼 하는 애들도 있구나 신기하네

>>2 애들 나랑 눈도 안마주치고 아무말도 안하고 고기만 먹더라

>>4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나도 내가 진짜 잘못한건줄 알았어

우리학교 레즈 개많았대!! 미친~ 이러면 친구들 입장도 조금은 이해감 근데 친구들 반응도 너무 오바아닌가 애들이 우리학교 레즈 존나많대~ 헐~미친.신기해~ 그런말할때 뭔가 그게 뭐가 대수라고 저렇게 놀라나 싶을때가 있거든

>>9 아니 진짜 그런 톤이 아니라 나 내가 말한 그대로 쓴거야 "우리 중학교에 레즈 되게 믾았엇대 너 알고 있었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짝녀가 좋아하는 사람 있냐고 물어보면 2분 전 new 93 Hit
퀴어 2021/06/16 00:36:4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녀가 28분 전 new 40 Hit
퀴어 2021/06/16 02:01:53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호모 플렉시블이랑 헤테로 플렉시블 들어와줘..! 43분 전 new 275 Hit
퀴어 2021/06/14 18:13:4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반지 다들 어디서 사? 48분 전 new 180 Hit
퀴어 2021/06/15 11:35:2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짝녀 내 뒷자리!!!!! 1시간 전 new 131 Hit
퀴어 2021/06/15 14:13:07 이름 : 이름없
1레스 내가 좋아하는 친구는,, 1시간 전 new 23 Hit
퀴어 2021/06/16 02:33:43 이름 : 이름없음
114레스 형과의 연애이야기 1시간 전 new 1082 Hit
퀴어 2021/05/31 23:53:23 이름 : ◆E05XyZcnzU4
4레스 조교쌤한테 1시간 전 new 23 Hit
퀴어 2021/06/16 01:58:3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짝녀한테 남친 생길 듯 1시간 전 new 164 Hit
퀴어 2021/06/14 23:20:2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답답해 1시간 전 new 24 Hit
퀴어 2021/06/16 01:58:30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좋아하던 누나가 형이었어! 1시간 전 new 727 Hit
퀴어 2021/06/04 16:11:1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연애 중인데 첫사랑이 밟혀 2시간 전 new 145 Hit
퀴어 2021/06/15 19:50:07 이름 : 이름없음
195레스 내 짝남들은 왜 항상 게이일까 2시간 전 new 1854 Hit
퀴어 2020/09/13 22:36:14 이름 : 이름없음
177레스 짝남 유죄스레 2시간 전 new 571 Hit
퀴어 2021/06/04 01:00:50 이름 : ◆1CjjwK1u1a4
10레스 헤녀우정 덕분에 행복하다ㅎㅎㅎㅎ 2시간 전 new 101 Hit
퀴어 2021/06/16 00:51:5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