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사는 학생인데 우리 학교에 좀 유명한 애가 하나 있음. 주변 애들이 다들 얘를 매지션이라고 부르길래 왜지 했는데 그냥 말 그대로 마술을 잘해서 매지션임. 가끔 점심시간에 카페테리아 가면 친구들한테 마술 보여주고 있다는 애기도 있고 나도 같은 수업 몇 번 들어봐서 알고 있는 애다. 별명이 그거니까 나도 걔를 그냥 편의상 매지션이라고 부르겠음. 지금은 코로나 확진자 수가 좀 늘어나서 학교를 완전히 닫고 온라인으로만 하는데, 얼마전까지만 해도 격일로 학교를 나갔음. 그때 나랑 매지션이랑 같은 수업 하나 들었는데 하루는 선생님이 숙제 검사를 함. 선생님이 서서 반 돌아다니고 애들은 책상 위에 숙제 한 거 올려놓으면 쌤이 체크하는 식인데 매지션은 숙제를 안 했다는 거임. 그러다가 쌤이 지나쳐 가기 전에 보여드릴게 있담서 카드 꺼내서 카드 마술 간단한 거 몇 개 휘리릭 보여주고 막 물건이 손에 있었다가 사라지고 이런 마술 보여줘서 애들 다 난리남. 근데 걔가 그러다가 왠 종이를 꺼내서 고이 접는데 알고 보니 그게 숙제였음 ㅋㅋㅋㅋㅋ 고이 접어가지고 손에 쥐고 있다가 손 펴니까 종이가 사라짐 개 신기함. 종이가 사라진 자신의 손바닥을 보면서 씩 웃더니 걔가 하는 말, "아, 종이가 없어서 숙제를 못하겠네요. 이건 불가항력이니까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쌤이 마술은 신기했지만 어쨌든 너만 예외가 될 수는 없다고, 담부터 숙제 꼭 해오라고 하는데 같은 수업 애들이 다 하나 같이 쟤 이번만 예외로 해달라고 저 정도면 솔직히 봐줘야 된다고 주장해서 결국 쌤이 한숨 쉬면서 한 번만 예외로 해 줄 테니까 다음에 학교 오는 날까지 다 해오라고, 그때 다시 검사한다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친구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01레스 🌠수상한 사이트 파헤치기/해킹으로 복수하기🌠 1분 전 new 271 Hit
잡담 2021/06/11 15:29:5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서양인처럼 되고 싶은건 나쁜걸까? 1분 전 new 23 Hit
잡담 2021/06/13 14:02: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궁금한게 있다! 2분 전 new 1 Hit
잡담 2021/06/13 14:29: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저 학생을 보아라 15분 전 new 10 Hit
잡담 2021/06/13 14:16:0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유튜브 나 존나 끊기는데 21분 전 new 24 Hit
잡담 2021/06/13 12:59: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스레주는 웹소설을 읽고 후기를 쓴다 23분 전 new 6 Hit
잡담 2021/06/13 14:05:4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나 주량이 늘었나??봐 29분 전 new 45 Hit
잡담 2021/06/13 09:57:44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스레딕에 대한 편견!!! >>어쩌다보니 기요미모임 됐오!!♡♡ 30분 전 new 133 Hit
잡담 2021/06/12 22:34:26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다들 팔 굽혀펴기 몇 개? 31분 전 new 82 Hit
잡담 2021/06/13 00:47:5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미치겠다 홈트나 운동하는 사람 좀 들어와봐 36분 전 new 47 Hit
잡담 2021/06/13 12:40:0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노래방 진짜 너무너무 가고 싶은데 38분 전 new 23 Hit
잡담 2021/06/13 11:37:1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10살이상 차이 연예인이랑 49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6/13 13:09:27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진짜 광기'를 찾아서 53분 전 new 1474 Hit
잡담 2021/01/26 23:02:41 이름 : ◆mnwnA40qY7h
59레스 165에 51키로면 뚱뚱한거야?? 1시간 전 new 284 Hit
잡담 2021/06/11 20:55:44 이름 : 이름없음
667레스 얘들아 나 프사 애닌데 찐따같냐? (2판) 1시간 전 new 7468 Hit
잡담 2020/10/08 21:51: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