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썸 이었는데 지금은 좀.. 지금은 내가 얠 안 좋아하는데 얘는 나 좋아하는 것 같아. 미안해서 아무것도 못 하겠고 그냥 다시 친했던 친구로 돌아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지 선을 딱 그어야하나 근데 나 이런거 못 해...

이도저도 못하고 있으면 희망고문이지. 친구로 돌아가고 싶으면 선 그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 1분 전 new 122 Hit
연애 2021/03/19 10:00: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2분 전 new 95 Hit
연애 2021/03/18 08:31:3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여자친구랑 헤어진지 3년지났는데, 대뜸 연락하면 무슨 답 옴? 7분 전 new 6 Hit
연애 2021/06/16 02:42:23 이름 : 걱정99기대1
212레스 사랑했던(짝사랑부터 연애까지 아무거나) 사람에게 하고 싶었던 말 쓰고 가 8분 전 new 1903 Hit
연애 2020/12/29 02:36:1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티내는거 어떻게해야해? 36분 전 new 11 Hit
연애 2021/06/16 01:58:10 이름 : 이름없음
68레스 짝사랑하는거 같애 😳 + 응아니야짝사랑확정땅땅+전화2시간이그냥친구냐? 54분 전 new 368 Hit
연애 2021/06/08 14:56:57 이름 : 입덕부정기인듯 아닌듯
16레스 하 ... 얘들아 나 같이 나쁜년 있냐 1시간 전 new 84 Hit
연애 2021/06/15 21:51:2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여친 생일선물 뭐해주면 좋아해?? 1시간 전 new 33 Hit
연애 2021/06/15 22:29:56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남친이랑 사귄지 한 달 됐는데 스킨쉽 1시간 전 new 39 Hit
연애 2021/06/16 00:19:33 이름 : 이름없음
368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1시간 전 new 1364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눈치 없는 거 어떻게 고쳐야 하지 2시간 전 new 22 Hit
연애 2021/06/15 23:50:1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나쁜 년이긴 한데 해결책 좀ㅠㅠ.. 2시간 전 new 41 Hit
연애 2021/06/15 22:42:09 이름 : ◆q0k66nO5XxW
919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3판 3시간 전 new 2752 Hit
연애 2021/05/26 22:48:47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도와줘 3시간 전 new 600 Hit
연애 2021/04/10 01:13:04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선생님을 좋아하게 됐어 3시간 전 new 744 Hit
연애 2021/03/17 00:01:0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