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식커리사왔는데 비닐장갑낀손으로 멘카츠하고 같이먹을거임 하 군싹이다

인도체험 잘다녀오구~

자주 안 사용 하는 손으로 먹어야 됨!

>>3 후기다 커리꺼내서 밥에 뿌리자마자 이국적인 향이 확들어왔음 매울줄알았는데 전혀안맵고 엄청부드러움 향만빼면 애들이 잘먹을듯 근데 처음엔 ㅈㄴ 맛있었는데 반정도먹으니 겁나 느끼해짐...결국 남김ㅠㅠ 김치꺼낼까 했는데 귀찮았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추억이 담긴 음식 말해보자 4시간 전 new 39 Hit
음식 2021/05/29 12:53:37 이름 : 이름없음
286레스 1레스가 재료를 주면 2~5스레가 그걸로 먹을 음식을 써보자 4시간 전 new 1021 Hit
음식 2019/02/19 11:55:3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유명해서 먹어봤는데 못 먹겠다 하는 거 말하는 스레 4시간 전 new 28 Hit
음식 2021/06/12 19:40:40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자기 동네에 없는 음식브랜드 외치고 가자 4시간 전 new 262 Hit
음식 2021/02/11 02:00:0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인생 삼각김밥은? 4시간 전 new 112 Hit
음식 2018/10/30 17:51:48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뿌링클 먹고싶은사람 여기 와봐라 5시간 전 new 336 Hit
음식 2021/03/18 23:44:4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커리퀸 맛있어?? 6시간 전 new 11 Hit
음식 2021/06/13 23:01:31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다들 직접만든 요리 자랑해주라!! 7시간 전 new 591 Hit
음식 2019/06/03 20:12:47 이름 : 이름없음
551레스 난 지금 당장 이게 먹고싶다!!!! 14시간 전 new 1855 Hit
음식 2018/06/10 00:20:38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음식 잡담 2판 17시간 전 new 171 Hit
음식 2021/04/11 23:32:01 이름 : 이름없음
330레스 다들 지금 뭐먹고있어?? 18시간 전 new 1136 Hit
음식 2020/02/26 14:53:4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친구가 술을 처음 알려줬을 때 2021.06.13 44 Hit
음식 2021/06/01 22:45:33 이름 : 이름없음
151레스 해먹기쉬운 레시피 공유하자! 2021.06.13 2052 Hit
음식 2019/06/12 18:15:54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너네 부모님이 만들어주시는 음식 중에 뭐가 제일 맛있어? 2021.06.12 69 Hit
음식 2021/05/31 19:35:35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최악의 학교 급식 2021.06.12 145 Hit
음식 2021/06/04 08:56:3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