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니까? 좋냐고

군인도 연애합니다 행복합니다 충생^^7

>>3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

좋은데 지금 남친 자서 친구커플 사이에 있다 현타 씨게옴ㅋㅋㅋㅋ

>>6 그래서 너도 연애한다고?

>>9 당연하지 취향도 다 알고 서로를 가장 아껴 줄 수 있어서 좋아 ^^ 어라 킹째서 눈물이

>>10 나 같은데 완전 자연스럽군 넌 누구냐ㅡㅡ

>>12 아 머쓱하네 거 좀 껴서 갑시다 나도 연애하고 싶다구 😏

>>13 헼ㅋㅋㄲㅋㅋ머쓱타드ㅋㅋㅋㅋ 같은 일행인데 같이 가시죠 아 무야 하고 싶다는거였네ㅋㅋㅋㅋㅋ

>>14 나랑 내가 연애하는 것도 연애는 연애지 ^^

>>15 당당한 모습 보기 좋아요👍👍

나도 내가 최고 자발적으로 난 나와 연애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5레스 다들 썸탈 때 썰 좀 풀어죠 1분 전 new 224 Hit
연애 2021/05/29 16:36:0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왜이렇게 남친의 전여친한테 집착할까 답답하다 5분 전 new 11 Hit
연애 2021/06/13 14:43:36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레더들 진짜 긴급긴급 완전 진짜 ㅈㅂ 빨로 도아ㅜ저 7분 전 new 92 Hit
연애 2021/06/13 01:51:08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내 막장 연애 이야기 들어보싈? 17분 전 new 11 Hit
연애 2021/06/13 14:01:47 이름 : ◆RyGnwmmk2sp
3레스 나의 첫사랑 이야기 1시간 전 new 44 Hit
연애 2021/06/13 01:05:2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쌍방삽질해본 레더들 있니 혹시? 2시간 전 new 84 Hit
연애 2021/06/10 22:23:52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짝사랑하는거 같애 😳 + 응아니야짝사랑확정땅땅+애들아고민이있는디 2시간 전 new 272 Hit
연애 2021/06/08 14:56:57 이름 : 입덕부정기인듯 아닌듯
659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3시간 전 new 1215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902레스 연애판 잡담스레! 4시간 전 new 9381 Hit
연애 2018/03/08 13:04:11 이름 : 이름없음
862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3판 6시간 전 new 2515 Hit
연애 2021/05/26 22:48:47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얘들아 이거 맞아? 너무 설ㄹㄹ레 6시간 전 new 87 Hit
연애 2021/06/13 00:52:23 이름 : ◆PgZhfgnWlzX
1레스 연애를 시작하면 방심하는거 진짜야? 11시간 전 new 38 Hit
연애 2021/06/13 03:22:05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여기 연하 만나는 사람 없니.... 12시간 전 new 116 Hit
연애 2021/06/12 03:00: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좋아하는 티 내는법 12시간 전 new 37 Hit
연애 2021/06/13 02:51:5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연인이랑 뽀뽀 할때 12시간 전 new 45 Hit
연애 2021/06/13 01:58:2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