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꾸나야 곰신엉아들은 남자친구 기다리다가 힘들면 어떻게 해? 자신만의 해소법 같은게 있어? 친구를 만난다던가 ,, 뭐 등등 혹시 다른남자가 눈에 들어왔던 적도 있어?

음 나는 외로움을 엄청 타는사람이라 너무 힘들었었어 그래서 친구들도 자주만나고 술도 자주마시고 그랬었는데 그래도 내 외로움이 채워지지가 않아서 버티고 버티다 걔가 상병때 헤어졌지 .. 지금은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아무래도 연락이 잘 안됐을때라 마음이 조금씩 멀어지긴 하더라 ㅠㅠ

옛날 추억 꺼내서 보고 휴가 나오면 뭐할지 상상하고... 그러면서 버텼지 외로우면 친구 만나고 바쁘게 살고ㅋㅋㅋㅋ 꽃신 신었고 지금도 연애중이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남친 이번주 시험기간인데 1분 전 new 3 Hit
연애 2021/06/13 15:19: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의 첫사랑 이야기 2분 전 new 46 Hit
연애 2021/06/13 01:05:22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다들 썸탈 때 썰 좀 풀어죠 12분 전 new 228 Hit
연애 2021/05/29 16:36:0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왜이렇게 남친의 전여친한테 집착할까 답답하다 13분 전 new 18 Hit
연애 2021/06/13 14:43:36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레더들 진짜 긴급긴급 완전 진짜 ㅈㅂ 빨로 도아ㅜ저 22분 전 new 93 Hit
연애 2021/06/13 01:51:08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내 막장 연애 이야기 들어보싈? 33분 전 new 13 Hit
연애 2021/06/13 14:01:47 이름 : ◆RyGnwmmk2sp
9레스 쌍방삽질해본 레더들 있니 혹시? 2시간 전 new 85 Hit
연애 2021/06/10 22:23:52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짝사랑하는거 같애 😳 + 응아니야짝사랑확정땅땅+애들아고민이있는디 3시간 전 new 272 Hit
연애 2021/06/08 14:56:57 이름 : 입덕부정기인듯 아닌듯
659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4시간 전 new 1216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902레스 연애판 잡담스레! 4시간 전 new 9382 Hit
연애 2018/03/08 13:04:11 이름 : 이름없음
862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3판 6시간 전 new 2516 Hit
연애 2021/05/26 22:48:47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얘들아 이거 맞아? 너무 설ㄹㄹ레 6시간 전 new 89 Hit
연애 2021/06/13 00:52:23 이름 : ◆PgZhfgnWlzX
1레스 연애를 시작하면 방심하는거 진짜야? 11시간 전 new 40 Hit
연애 2021/06/13 03:22:05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여기 연하 만나는 사람 없니.... 12시간 전 new 117 Hit
연애 2021/06/12 03:00:4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좋아하는 티 내는법 12시간 전 new 38 Hit
연애 2021/06/13 02:51: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