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앞머리 없는 장발생머리.... 나도 청순여리 분위기 내고 싶지만 안 어울려..ㅠ +운동이랑 춤... 심각한 몸치 박치라 뭘 해도 취객이 하는 행동 같아서 못 해...

숏컷이랑 웨이브... 심각하게 안 어울림

난 앞머리 내리는 거... 내가 앞머리를 가만히 못 놔두고 잘못 자르면 좀 초딩같음

긴생머리? 어울리지도 않고 애초에 어깨나 쇄골 넘어가면 자라는것도 느리고 머릿결 상하고 푸석해지는게 뭔 유령같음. 길거리에서 허리까지 머리기르고 컬넣고 염색하고 이런 사람들 보면 부럽더라...

글고 앞머리 없애는거. 돼지털 심하길래 혹시나 해서 오래 길러온 앞머리 결국 잘랐는데 모류가 달라졌는지 개망함

덕질에 돈쓰는거 말할랬는데 그런스레가 아녔네

>>6 그냥 내 예시 든 거라 상관엊ㅅ어...

앞머리 있는거랑 단발... 앞머리 너무 안어울리고 단발 심각하게 이상해서 절대 안한다 ㅠㅠ

나 하이힐도 못 신어 발목 다쳐서ㅠ

칼단발.. 해봤는대 얼굴 개 커뷰여진짜ㅠㅠㅠㅠ

가고싶은 과가 있는데 남들에게 말하는 거 ㅠ 내가 못 하는데 배우고 싶어서 가는 거라..주변 사람들에게 말했을 때 엥 니가? 하는 그 시선이 너무 부끄럽더라

난 풀뱅에 긴머리... 앞머리가 안어울림..

앞머리랑 현질? 희한하게 게임에 돈들이는거는 망설이게 되더라..앞머리는 내가 관리를 못하고.:

가야금 배우고싶은데 시간도 뭣도 안돼서 못하고있엉

독립하고 싶은데 할머니 아프시다고 못하게함

이제 나 해외여행 가는거 아주 먼나라 못감. 폐에 기흉 생겨서 의사쌤이 먼 비행은 무리라네

컴퓨터 컴퓨터 고장났는데 고치기엔 워낙 구형이라 새로 사는게 낫고 새로 사기엔 돈도 없고 중고로 사기엔 이미 중고면 몇개월 안가서 망가진 전적이 있어서 못미덥고

>>19 내가 뭐라 해줘야 할지 모르겠어 힘내고 넌 꼭 나을 수 있어 나으면 같이 해외여행 가자

앞머리.. 진짜 난 바름이처럼 하고싶은데 앞머리가 얼굴이랑 따로 놀아.. 나도 앞머리! 어울리고 싶다!!

이탈리아로 유학 가고 싶다

날씬하고 마른 거 난 왜 못행?

독일로 유학 가고 싶어!!!!!

앞머리 이쁜데 얼굴에 간지러운 느낌을 못참겠어

>>21 이렇게 진지하게응원해줄 줄 몰랐어 괜찮아! 어렸을 때 해외여행 많이 다녔고 일본같이 가까운 나라는 갈 수 있어! 약만 먹지 재발 안하면 평범한 일반인(?) 이야 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고마워 가슴이 따뜻해진다

>>28 한살 더 먹기 전에 마른 인간 돼 봐야지... 내년이면 나도 20대 초반에서 점점 멀어지는 나인데 흑...

춤 노래...그리고 운동...

>>30 내가 뭐라 말해야 상처 안 받을지 고민하다 보니깐 진지하게 말한 것 같아...ㅋㅋㅋ 뭔가 쪽팔리다...ㅍㅋㅋ큐ㅠㅠ

>>36 아니야 사실 위로 많이 됐어. 내 버킷리스트가 해외여행하고 스카이 다이빙 그리고 잠수함 타는건데 ( 아 스쿠버 다이빙 도) 그것들도 폐에 무리간다고 이제 못하거든( 해본적도 없지만..ㅋㅋㅋ) 오히려 내가 너무 진지충이였네 ㅋㅋㅋㅋ아무튼 진짜 고마웡 복받을거임♡

눈썹 그리기... 짱구눈썹이라 브로우카라로 색 염색하면 더 진해보이고 그렇다고 뽑아서 정리하면 눈썹 한올한올이 굵어서 뽑은 티가 확 남 나도 눈썹 좀 이쁘게 그려보고 싶다... 그만 좀 뽑고...

칼단발에 앞머리 풀뱅

>>38 헉 고마워... 죤 밤 보내길!!! 우리만 너무 얘기하는 것 같으니깐 이 레스엔 답 안 해줘두 돼ㅎㅎ

쭉빵녀.. 앞머리 ㅜㅜ

연애, 친구 사귀기, 수영, 앞머리 내리기, 머리 길이 어깨 위까지 오게 자르기

>>44 이건 나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레스 엥 대체 뭘까 [ 해결함 ㅎ..ㅎ.ㅎ] 3분 전 new 20 Hit
잡담 2021/06/16 02:21:02 이름 : 이름없음
258레스 그 RPG 게임에는 미친 놈이 있었다 10분 전 new 4813 Hit
잡담 2021/01/12 23:09:15 이름 : ◆BbyMmJSFctv
8레스 야 얘들아 너무 심심한데 안자는 사람 15분 전 new 19 Hit
잡담 2021/06/16 02:16:01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혹시 주파수 듣는 사람있어 ㅠㅠㅠㅠ?????! 30분 전 new 146 Hit
잡담 2021/06/15 04:51: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 얘기좀 들어바바 ㅠㅠ 44분 전 new 4 Hit
잡담 2021/06/16 03:25:57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1시간 전 new 43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135레스 🌌🌷고요한 새벽속 여기는 모닥불 27판🌷🌌 1시간 전 new 346 Hit
잡담 2021/02/17 00:52:5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상한 음식 먹어본 사람 1시간 전 new 19 Hit
잡담 2021/06/16 01:31:04 이름 : 이름없음
617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1시간 전 new 2213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178레스 📱🖥💻휴대폰/전자기기 관련 통합스레📱💻🖥 1시간 전 new 990 Hit
잡담 2020/11/01 15:43:03 이름 : 이름없음
192레스 요즘들어 왤캐 스레딕에 테라포밍 시도가 많이 보일까? 1시간 전 new 1688 Hit
잡담 2021/05/22 01:06:11 이름 : 이름없음
574레스 웃고싶은 사람 다 모여라! 웃짤 모음 스레 1시간 전 new 6501 Hit
잡담 2020/07/25 08:11:1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걍 혼잣말 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70 Hit
잡담 2019/03/21 18:32:12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아ㅋㅋ 초등학생 때 쓴 소설 발견함 2시간 전 new 551 Hit
잡담 2021/02/26 01:44:2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1학년 3반은 질병이다 2시간 전 new 135 Hit
잡담 2021/06/09 22:13:3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