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가고 술마시고 밥먹고 말고는 뭐하지

아 그리고 남친은 계속 내가 하고 싶은거 가고싶은거 가자는데 나 머리에 한계와...

가끔 데이트 하는데 뭘 해야 할 지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이 방법을 써봐 "내가 지금 뭘 할지 생각해냈는데, 그게 뭔지 맞춰봐!" 그럼 남자친구는 아무거나 하나 얘기할거거든? 그러면 "맞았어 정답이야!" 하고 그거 하러 가면 돼

>>6 너 레더 천잰데....?

>>7 나도 종종 써먹어 ㅎㅎ

>>6 와 내가 이것땜에 친구들 단톡도 돌아가며 집단지성으로 답을 도출해내서 칭찬받았었는데 이런 의미였구나... 슬프다

>>9 ㅋㅋㅋㅋㅋ 아니아니 오해하면 안돼! 이게 막 '난 얘기하기 귀찮으니 너에게서 답을 도출해내겠다' 뭐 이런게 아니라, 상대방이 의사에 '확신'을 주는 역할을 하는거야! 보통 결정을 쉽게 못 하거나, 고민이 있는 사람들은 꼭 가슴이 시키는 답이 있음에도 주위에 물어보기 마련이거든. 이럴 땐 누군가가 옆에서 확신을 주면 되는거야. 결정하기 쉽도록.

>>10 만약 저렇게 보냈는데 남친이 1분 이상 답이 없다면... 집단지성의 힘을 빌리러 간 걸로 알아줘..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이랑 끊기지 않고 대화한다는 가정 하에 1분 이상 답장이 없을리는 없을텐데..

>>12 당신은.. 아무것도 몰라 ㅠㅠㅠ

>>6 오 천잰걸....?일단 이번은 패스하고 담부터 써먹을겡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레스 남친이랑 사귄지 한 달 됐는데 스킨쉽 11분 전 new 21 Hit
연애 2021/06/16 00:19:3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하 ... 얘들아 나 같이 나쁜년 있냐 15분 전 new 60 Hit
연애 2021/06/15 21:51:2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여친 생일선물 뭐해주면 좋아해?? 35분 전 new 22 Hit
연애 2021/06/15 22:29:5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나쁜 년이긴 한데 해결책 좀ㅠㅠ.. 42분 전 new 36 Hit
연애 2021/06/15 22:42:09 이름 : ◆q0k66nO5XxW
367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1시간 전 new 1362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919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3판 1시간 전 new 2742 Hit
연애 2021/05/26 22:48:47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도와줘 1시간 전 new 596 Hit
연애 2021/04/10 01:13: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눈치 없는 거 어떻게 고쳐야 하지 1시간 전 new 11 Hit
연애 2021/06/15 23:50:10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선생님을 좋아하게 됐어 1시간 전 new 741 Hit
연애 2021/03/17 00:01:0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안 친한 같은반 짝남 1시간 전 new 28 Hit
연애 2021/06/15 21:51:33 이름 : 이름없음
907레스 연애판 잡담스레! 1시간 전 new 9408 Hit
연애 2018/03/08 13:04:11 이름 : 이름없음
131레스 위아래로 모야 선넘네; 의 기준 말해보장! 1시간 전 new 1325 Hit
연애 2020/10/12 18:27:3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비밀연애인데 남친이 내 생일날 보내준 꽃이 엄마 생신에 도착해버림...ㅎ 1시간 전 new 113 Hit
연애 2021/06/14 16:30:32 이름 : ◆e0pWrvzXBut
693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2시간 전 new 1263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난 약간 콩깍지 벗겨지면 정떨어지는 스타일인가 봐 3시간 전 new 69 Hit
연애 2021/06/15 05:31: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