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을 투블럭으로 살아왔는데 작년에 간지나는 장발들을 너무 많이 봐버려서 2번이나 길렀지만 3개월째에서 모두 실패.. 그리고 2020년 2월부터 길러서 오늘 또다시 3개월째에 돌입했다..! 과연 반곱슬 레주는 거지존을 이겨내고 맨번을 할 수 있을 것인가..?

사실 머리 기르는 이유는 간지 나서지만, 본격적으로 기르게된 이유는 시험 성적으로 서로의 머리스타일을 정해주는 말도 안되는 내기에 져서랍니다 ㅠ

>>4 나는 숏컷해보고 싶은데 안 어울려 흑ㅠ 부럽다!

>>5 해보고 싶은 머리들은 왜 전부 남의 것인가요 ㅠㅠㅠ

어중간한 앞머리 너무 미워 ㅠㅠ 공부할 때 고개 숙이면 눈 가리고 귀에 꽂자니 길이가 안되고 아 아아아아ㅏ아ㅏㅏ

>>6 인정합니다... 해보고 싶은 스타일은 많은데... 할 수 있는건 별로 없음ㅠㅜㅠ

오... 나 좀 잘생겨지는 듯..? 라는 망상일까...? 아님 진짜 잘생겨지는걸까...?

앞머리야 귀에 꽂게 무럭무럭 자라려무나 확실히 옆으로 넘기니깐 눈에 안찔려서 좋아ㅏ

앞머리... 너 왜 안자라...

오 오늘 좀 잘생겨졌다는 소리 들었다 ㅎㅎ 이런 소리는 남한테 들어서 좋은건가봐

평생 짧은 머리만 봐온 내 친구들이 언제 자를거냐고 물어본다... 근데 잘생겨졌다는 말이랑 들어서 기분 좋아 ㅎㅎ

이제 앞머리가 슬슬 귀에 꽂힐 만큼 길어지고 있다!!

흑흑 고통스러워 그만 기를래

뭘 그만 길러!! 계속 길러야지ㅜ무ㅜ..

아깝당 나도 투블럭에서 계속 길러서 지금 중단발이야!

>>17 오오 중단발 ㄷㄷ 나도 중단발 할 ㅠㅠㅠ

이번주만 머리 기른거 잘어울리고 잘생겼단 말을 3번 들었다...! 내가 살면서 잘생겼단 이야기를 들을 줄이야 ㅠㅠ

나도 완전 2mm로 자른 투블럭이었는데ㅜ지금은 어깨와 가슴 그 사이 어디쯤 ^___^ 머리가 느리게 자라는 편이라서 2년 걸렸다 파이팅 할 수 있어

왜... 너 갑자기 안자라... 자라줘..! 맨번이든 반묶음이든 하게 ㅠ

나 예전에 진짜 짧게 투블럭했었는데 3년 정도 길러서 지금은 브라까지 온다....!! 스레주 화이팅 나처럼 할 수 잇어!!!!

아 망했다 망했다 여러분 반가워요 머리카락이 이제 광대뼈에 닿네요 약간 이게 거지존인가 흑흑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50레스 뱃살빼자 3시간 전 new 583 Hit
미용 2021/03/07 02:51:1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진짜 존나게 진지하다. 4시간 전 new 54 Hit
미용 2021/06/11 21:19:50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181cm intj의 다이어트 일기 5시간 전 new 90 Hit
미용 2021/06/07 18:26:41 이름 : ◆59eNAqnXzcG
22레스 어거 쌍수 해야겠지...? 5시간 전 new 121 Hit
미용 2021/06/07 09:51:2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폭식 극복 겸 다이어트 5시간 전 new 7 Hit
미용 2021/06/15 19:33:36 이름 : H
4레스 여드름 빨리 없어지는방법 아는사람 😭 6시간 전 new 10 Hit
미용 2021/06/15 21:49:51 이름 : 이름없음
149레스 다이어트 일기 7시간 전 new 225 Hit
미용 2021/05/21 11:35:54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운동 적당히 ㅎㅐ.. 나 거기 찢어졌어 정신나갛겋같아 7시간 전 new 138 Hit
미용 2021/06/13 19:27:56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하루동안 먹은거 기록 9시간 전 new 124 Hit
미용 2021/05/19 19:06:52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인생 최대 몸무게 찍은 스레주 다이어트 돌입했다 10시간 전 new 114 Hit
미용 2021/06/05 22:55:45 이름 : ◆3AZa4NAjcoI
9레스 다이어트 12시간 전 new 25 Hit
미용 2021/06/14 11:09:44 이름 : ◆Ao0soY3wtzh
122레스 걍 다이어트 기록용 고1 17시간 전 new 561 Hit
미용 2020/08/17 16:16:56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 평생 투블럭의 머리기르기 일기 19시간 전 new 155 Hit
미용 2021/05/19 02:13:3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근데 있잖아 양갈래 어울리는 거 19시간 전 new 45 Hit
미용 2021/06/11 00:01:0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즐겁지 않은 다이어트 21시간 전 new 27 Hit
미용 2021/06/11 09:55: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