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인데 5만원정도거든 싫진 않지..? 걱정이 너무 많은가ㅜㅜ

ㄱㅊㄱㅊ 나도 이번에 벨드뉘 향수 10만원짜리 선물했어.

아 무의식적으로 진짜 생선인줄 알고 참치 같은거 주려나...? 이러고 들어왔네

>>4 참치를 친구한테 왜 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그걸 왜주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생선 비싼거면 뚊이라도 되나 햇지

ㅜㅜㅜㅜ부담스럽다는 반응도 있네 역시...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ㅜ

돌돔 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돌돔이면 괜찮지. 비싼건데

아놔ㅜㅜㅜ돌돔을 왜주냐고 돌돔을 ㅋㅋㅋㄱㅋㅋㅋ흑흑

5만원? 회 대자로 주게?

내 경우는 보통 친구한테 생일선물 받으면 그 친구 생일선물도 비슷한 가격대로 주는 편이라 약간 부담될 것 같아. 그렇지만 이런 건 사람마다 다르니까 친구한테 직접 물어보는 건 어때?

>>14 그럴까? 나는 그 친구한테 같은 가격대 선물 안받아도 그냥 좋은데... 내 맘 그냥 기분 좋게 받았음 좋겠는데 어렵네ㅠㅠ

혹시 원래 주변에서 가격 얼마 대로 선물 줘???? 만약 2만원대가 대부분이면 너가 기분 좋게 주고 걔도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면 3-4만원대가 적당할듯...!!! 5만원으로 숫자가 올라가니까 살짝 걔 입장에선 너가 그렇지 않다 해도 조금 부담될 수도 잇을듯! ㅠ

>>16 그그그래그럼 3만원대로 나와 타협할게 조언 😊고마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ㅋㅋㅋㅋ내 친구 만능임ㅋㅋㅋ 1분 전 new 1 Hit
잡담 2021/06/14 17:22:01 이름 : 이름없음
205레스 이곳은 자랑하는 스레입니다 1분 전 new 1079 Hit
잡담 2020/01/05 10:38:24 이름 : 이름없음
66레스 🎲 다이스로 신명나게 놀아보자! 8분 전 new 23 Hit
잡담 2021/06/14 16:22:03 이름 : ◆o0la5Vffanx
168레스 배경화면 뭐야? 14분 전 new 1038 Hit
잡담 2020/12/21 17:55:28 이름 : 이름없음
469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15분 전 new 1991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얘들아 너희는 청년고독사에ㅜ대해 어케생각해 ? 17분 전 new 62 Hit
잡담 2021/06/14 11:21:15 이름 : 이름없음
747레스 💧🛀👳‍♀️ 입욕을 하자꾸나~![입욕제 체험&후기 ]👳‍♀️🛀💧 31분 전 new 2354 Hit
잡담 2021/01/08 15:04:53 이름 : 입욕요정
4레스 릴스에 틱톡 마크없이 올리는 법 34분 전 new 53 Hit
잡담 2021/06/13 22:38:25 이름 : 이름없음
477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39분 전 new 1698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아ㅋㅋ 초등학생 때 쓴 소설 발견함 47분 전 new 523 Hit
잡담 2021/02/26 01:44:23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중고딩 일진들 52분 전 new 128 Hit
잡담 2021/06/14 01:18:0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검정고시 접수★★★ 1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6/14 16:09:4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애들아 나 급해 1시간 전 new 50 Hit
잡담 2021/06/14 12:15:33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너네 잠버릇 어떤거 있어? 1시간 전 new 106 Hit
잡담 2020/10/05 03:11:3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 학교 수행으로 라디오 만들기 하는데 1시간 전 new 45 Hit
잡담 2021/06/14 10:40:4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