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벽장이야 아니야? 요즘 좀 개방된 분위기지만 커밍아웃하면 좀 그런가??...

나 벽장+ 학교에서 만난 ㄹㅇ 찐친 1명과 맞커밍 난 싫어하는 애가 갑자기 나한테 "난 동성애자 ㄹㅇ 이해안간다니까~ 더럽고 이상해ㅋ 피해나 주지말지ㅋ 으 더러워~ 내 주변에 없었음 좋겠다~ 넌 어떻게 생각해?" 하길래 난 니가 더 이해안간다고 하고 넌 남자 만날 수는 있겠냐고 하고 옴.. 음 그냥 .. 벽장으로 살래

오픈이야! 친한 애들은 다 알고 있고 ㅈㄴ 티내고 다녀ㅋㅋㅋㅋ

나도 직접적으로 말만 안했지 그냥 대놓고 여자 좋아하는거 티내는편 난 아직까지 내 나이또래에서 동성애 싫어하는사람은 못만난듯? 그래도 커밍아웃은 좀 무섭다

>>4 나도나도 티 다 내는데 커밍아웃은 안 함! 무서운 것도 있고 아직까진 굳이 말할 필요를 못 느껴섵

남자분들이 퀴어 혐오가 좀 있긴해 우리 주변에는 그래서 찐친들한테만 하는걸 추천할게

반에서 얘들이 게이장난치는 거 보고 기분 잡친 후로 계속 눈치주다가 회의때 말하고 나서는 컴아웃할 마음 없어졌어 진짜 얘들한테 실망해서 그 후로 계속 눈치 주고 있어 어차피 반장이라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3레스 첫입맞춤 장소 어디야? 5분 전 new 373 Hit
퀴어 2021/06/13 19:38:2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인터넷이나 어플로 사람 만나는거 위험할까? 18분 전 new 53 Hit
퀴어 2021/06/16 04:49:27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긱사 고등학교다. 룸메랑 사귄다 34분 전 new 574 Hit
퀴어 2021/06/14 00:12:56 이름 : 이름없음
178레스 짝남 유죄스레 35분 전 new 588 Hit
퀴어 2021/06/04 01:00:50 이름 : ◆1CjjwK1u1a4
32레스 동성애테스트 이거 한번씩 해봐 개신기해 ㅋㅋㅋㅋ 37분 전 new 776 Hit
퀴어 2021/06/13 01:25: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거 포기해야되는거지?ㅠㅠ 1시간 전 new 18 Hit
퀴어 2021/06/16 08:43:0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후배가 좋아졌는데 괜찮은걸까? 1시간 전 new 98 Hit
퀴어 2021/06/16 00:16:5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3시간 전 new 145 Hit
퀴어 2021/06/15 23:15:5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짝녀가 좋아하는 사람 있냐고 물어보면 5시간 전 new 150 Hit
퀴어 2021/06/16 00:36:4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녀가 6시간 전 new 90 Hit
퀴어 2021/06/16 02:01:53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호모 플렉시블이랑 헤테로 플렉시블 들어와줘..! 6시간 전 new 296 Hit
퀴어 2021/06/14 18:13:4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반지 다들 어디서 사? 6시간 전 new 213 Hit
퀴어 2021/06/15 11:35:2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짝녀 내 뒷자리!!!!! 7시간 전 new 155 Hit
퀴어 2021/06/15 14:13:07 이름 : 이름없
1레스 내가 좋아하는 친구는,, 7시간 전 new 75 Hit
퀴어 2021/06/16 02:33:43 이름 : 이름없음
114레스 형과의 연애이야기 7시간 전 new 1099 Hit
퀴어 2021/05/31 23:53:23 이름 : ◆E05XyZcnzU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