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반은 활발하고 친화력 좋은 회장 존재감 없는데 옷 잘 입고 뮤지컬 좋아하는 회장의 친구 유명 유튜버가 꿈인데 맨날 수학쌤한테 잔소리 듣는 친구 그림 엄청 잘 그리고 조용한 친구 그냥 평범한데 친구 많은 친구 다른 학교인 여친 엄청 챙기는 친구 존재감 없고 맨날 자는데 아무도 안 깨워줘서 혼자 왔던 친구 컴퓨터 연결, 정보 담당하는 아이유 찐팬 친구 태권도 좋아하는 조용하고 수줍은 친구 맨날 노래 부르고 비둘기 좋아하는데 어딘가 웃긴 친구 야구하다 다쳐서 그만둔 친구(근데 운동 다 잘하는 듯..) 피아니스트가 꿈인 눈 크고 피부 하얀 친구(피아노 완전 잘 침) 기타치는 게 취미인 공부 잘하는 친구 공부.. 특히 수학 진짜 완전 잘하는 친구 보컬 배우고 있는 아마 음악 전공할 친구 밝고 해맑은데 그냥 엄청 웃긴 친구 조용하고 책만 읽는데 노래 잘 부르는 친구 공부 열심히 하는 곰돌이 닮은 친구 피부 엄청 좋고 하얗고 밝은 활발한 친구 친구들 칭찬 잘 해주는 착한 친구 친구 엄청 많은 친구 지나다니면서 다 인사함 책 읽는 거 엄청 좋아하고 공부 잘하는 도서부 친구 수업 엄청 열심히 듣는 모델 비율에 키 큰 친구 완전 귀엽고 착하고 인기 많은 친구 그리고 나..는 귀여워

브로콜리 반장 똑똑이 부반장 고양이 친구 오타쿠 친구 오타쿠 친구 오타쿠... 착한 내 친구 깝죽이 친구 좀 이상한 애 유식한 친구

I인데 친화력 좋은 반장 E인데 친화력 그닥 없고 공부 잘하는 부반장 오늘 네일하고, 체육복 바지입고, 와이셔츠 없이 후드만 입고, 실내화 신고 등교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걸리면서 등교한 내 앞자리 친구 애니 좋아하는 친구×4 엠비티아이에 미친 친구×5 공부잘하고 운동잘하는 짱짱이 친구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걍 잘난척이었던 친구 동명이인인 친구 둘 나랑 이름 같은 친구 얌전하고 조용한 친구

공부하는데 조용한 아이 근데 귀여움 공부하는데 걍 조용함 공부하는데 조용함 근데 말 해보니 조금 귀엽네..?근데 조금 웃기다.. 공부하는데 ㅈㄴ웃김 공부하는데 욕많이씀 공부하는데 걍 공부만 ㅈㄴ함 근데 공부안할땐 웃김 공부 ㅈㄴ잘하는데 춤이랑 흥 많음 고삼이라서 그런가 다 공부함 나빼고 쉬밷ㅇ..

예고 입시하는 회장 외고 준비중인 부회장 전교 2등인 친구 수영 선수인 친구 모델인 친구 회장 남친인 오타쿠 친구 단톡 이름이 민초냥이인 판소읽는 친구 눈이 정말정말 큰 친구(비하하려는 의도는 아니지만 진짜 낙타눈임) 찹쌀떡 닮은 친구 존재감 없는 여기저기 다 참견하고 다니는 친구 버뮤다 삼각지대처럼 하루종일 떠드는 친구들 3... 개학한 이래 한번도 얼굴을 본적 없는 친구

틈만 나면 아재 개그 날리는 반장 세상에서 가장 이쁘고 귀엽고 공부 엄청 잘하고 인기도 많은 부반장 공부 잘하는 애 하나 부반장의 의견이 맘에 안 드나 아이들 앞에서 말하기 부끄러워서 항상 회의 끝나고 말하는 애 하나 바이올린 미치게 잘하는 애 둘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3달 째 학교 안 오는 애 하나 배드민턴 선수 하나 공부 조지게 잘하는 애 둘 국제고 입시 준비중인 애 하나 우리반에서 키 제일 큰 애. 172? 175라고 했나. 여하튼 오지게 큰건 분명. 부럽댱. 수업시간에 매일 자는 애 둘 개 이쁜 애 둘 그리고.. 나머지는 분석중

공부 개잘하는 반장 키만 크고 비호감인 부반장 앱개발자비주얼에 완전 30대 아저씨같이 생긴 전교1등 머리스타일 괴상하고 여자가 많은 의자왕 자기 말로는 180이라는데 전혀 아닌것 같은 다리다쳤던 애 한살 어린 여친이랑 꽁냥꽁냥 거리는 지가 잘생긴줄 아는애 엄청난 마기꾼인 애 둘 엄청 쿨한 힘센 여자애 생긴건 초딩 포비같이 생겼는데 가오 엄청 부리는 애 되게 말랐는데 다 근육인 우리반 체육부장 말 없고 수업시간에 계속 폰 보는 애 ------------------------ 얘네 둘이 말 친해지면 많고 수업시간에 계속 화장하는 애 ------------------사귐 낙타처럼 속눈썹 엄청 길어서 아련한 눈을 가진 애 뭐든게 띠거운듯이 건성인 우리반 도덕부장

우리반 전체적인 특징은 따로 또 같이임... 따로따로 노는듯 싶다가도 어느순간 같이 놀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 말 잘하고 똑부러지는데 어딘가 모자라고 쌤 놀리는데 주동자인 반장 반장이 쌤 놀릴때 옆에서 지시하는 어딘가 미친 전교1등 부반장 목소리 큰 장군감인데다가 운동 잘해서 항상 남자애들의 몫까지 해내는 체육 잘하는 친구(여자앤데 진짜 운동 잘함) 생긴게 똥그랗게 생겼고 주먹이 도라에몽같아서 맨날 놀림받는 친구(귀....귀여워....) 쌤이 그나마 정상적이라고 판단한 친구 기숙사 터줏대김인 친구(고1때부터 지금까지 쭉 기숙사생) 항상 열일하는 코로나도우미 친구 미용배우러 위탁간 친구 꾸미기 개 잘하고 운동 잘하는 친구 이친구는 ㄹㅇ 예체능에 소질 있는듯(아까 말한 목소리 큰 친구 다음으로 운동 잘 함) 말투가 보노보노처럼 느려서 애들이 맨날 따라하는 친구 조용한데 키 엄청 큰 친구 그리고.... 나!!!!!! 여기까지는 우리반 여자애들 특징

이젠 남자애들 특징 어딘가 똑똑해보이는데 좀 조용한 친구 체대 입시 준비하는데 애들한테 맨날 놀림당하는 친구(특히 확통쌤도 얘 놀리는데 재미들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애들 중에서 제일 목소리 크고 호탕한 친구 어딘가... 괴짜처럼 보이는데 주변에 항상 친구 많은 친구 우리반 괴짜 2번... 이친구는 뭔가 이상한데 공부 잘하고 뻘하게 웃긴 친구임 장난 좋아하는 친구ㅋㅋㅋㅋㅋㅋ 남자애들 중 뭔가 장난이 시작됐다 하면 얘가 시초임 마지막으로 1학ㄴ년때부터 지금까지 단 한마디도 안하는 친구 여기까지 우리반 친구들 특징임 우리반이 문과반이라서 그런것도 있구 올해부터 선택과목별로 반편성됐는데 유독 남자애들이 적게 선택해서 여자애들 11명에 남자 7명임ㅋㅋㅋㅋㅋㅋ 옆반은 남자애들 12명에 여자애들 6명인가...? 그래서 맨날 쌤들이 옆반은 동물의 왕국 같은데 여긴 너무 단조롭댘ㅋㅋㅋㅋㅋ 또 체육쌤이 첫시간에 딱 들어오시더니 “어유 000선생님(담임)은 좋겠다~ 여자애들 관심 한몸에 받겠네~“ 이러시더라궄ㅋㅋㅋㅋㅋㅋㅋ 정작 우리는 쌤 놀릴 궁리밖에 안 함ㅎㅎ

공부 엄청 잘하고 몰이 잘하는 시끄러운 반장 매일 까이는 부반장 스킨십 싫어하는 농구광 목소리 큰데 매일 자는 은근한 개그캐 헬창 드라마에 진심인데 공부는 잘하는 애 좀 무섭고 심각하게 눈치없는데 재밌는 여자애 목소리 큰데 은근히 낯가리는 애 말 씹어뱉듯이 하는 숨은 공부 잘하는 애 수학이랑 과탐 잘하는 똘똘한 애 글씨 잘 쓰는 애 캘리 잘 하는 애 맨날 낙서하는 애×2 등등

친화력좋고 공부잘하고 학생회임원인 반장 친화력좋고 공부잘하고 학생회임원인 부반장 조용하고 공부잘하고 투티아이돌게임하는 애 예체능잘하고 공부잘하는데 지각자주하는 애 옆반에 있는 남친이 쉬는시간마다 만나러와서 꽁냥대는 애 쉬는시간마다 남돌얘기하고 노래잘아는 애 쉬는시간마다 남돌얘기하고 공부잘하는 애 맨날 자서 쌤들이 잘자라고 할 정도인 애 조용하고 자기 할일 다 하는 애

친화력 쩔고 만화 좋아하는 부반장 데칼코마니 친구 둘 키크고 친화력 좋은 모범생 어디가서든 친구 사귀는 미친 친화력 1 수업 안 듣는데 독서왕 어디가 이상한 비호감형 반장후보자 수업 대신 과제 개열심히 하는 얘 수업시간 송전탑인 얘 예고입시 준비중인 친화력 좋은 친구 이상형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가정부장 (가정남편인데 월 1000만원. 키는 180이상 코가 오똑해야하며 이목구비가 뚜렷해야 하고...) 쉬는시간 종달새 X 00 (⬆ㅎㅎ...하 스투레쓰)마지막 반장은 나여서 패스😁😉

이 스레 너무 재밌는데 난 분석하기 귀찮으니 갱신

워너원 좋아하는 1학년때 나랑 싸운 애 오타쿠x4 (그 중 하나는 나임) 웃는 거랑 말 하는 걸 거의 못 본 애 짜증 많아보이는 애 똑똑하게 생긴 발표 많이 하는 애 착해보이는 애x3 맨날 자는 애 맨날 자는데 공부 잘 하는 애 남자애들은 모르겠음

공부 잘하고 친화력 갑에 멘탈도 갑이지만 모솔인 반장 어떻게 이런 새끼가 뽑혔지 할 정도로 가장 시끄러운 부반장 혼혈아이고 반장과 친하며 같이 다니는 친구 포니테일을 고수하고 운동을 잘하는 반장 무리의 친구 키가 큰 편이고 단발에 안경을 쓰는 반장 무리의 친구 친구가 많은 편이며 우리반에 좋아하는 애가 있는 친구 키가 보통이며 그림을 완전 개잘그리는 친구 동그란 안경에 운동을 잘하는 친구. 아마 반장이 이 애를 좋아하는 듯 하다. 쌍방인 듯 하기도? 비트코인 하는 친구 주식하는 친구 주식하는 친구22 키가 크고 마른 친구 공부도 좀 한다 키가 보통이고 역사 쌤을 닮은 친구 우즈벡과 한국의 혼혈인 친구 사진만 찍히면 모든 게 엽사인 친구 키가 크고 다른 학교에 남친이 있는 친구 키가 크고 긴 머리에 반장을 인형으로(?) 만들려는 친구 조용하고 소심한 친구 몸무게가 38키로인 친구 실제로 보면 정말 뼈만 있다 키가 크고 좀 통통한 친구 키가 작고 맨날 지각하는 친구 영어쌤한테 매일 깝치는 친구 중2병 말기에 걸렸으며 항상 후드를 쓰고 다니는 친구 단발에 앞머리가 없고 다한증이 있는 친구 종요하고 약간의 지적장애가 있는 친구 위클래스와 다문화 반으로 수업을 가는 친구 말투가 매우 비호감이며 친구도 별로 없는 친구. 필자도 이 친구는 좋아하지 않는다 공부에서 여자는 반장, 남자는 이 친구가 맡을 정도로 공부를 잘 하는 친구 1일 1윙크하는 친구 nct좋아하는 친구 키가 크고 체육부장인 친구

이미 졸업했지만 고2때 기억나는 반 애들 써봐야겠다 학교 근처 엄청 삐까뻔쩍한 아파트 단지에 살았는데 맨날 지각하던 친구. 돈이 많다는 이유로 자주 장난스러운 놀림을 당했었음 안경끼고 긴생머리에 말라서 엄청 모범생처럼 생겼는데 알고보면 꽤나 말 많았던 친구 항상 웃고다니던 친구 엄청 시끄럽고 활발하고 에너지 넘치고 쌤들이랑 친하게 지내고 웃긴 친구 1 (연극영화과 합격) 엄청 시끄럽고 활발하고 키크고 마르고 좋아하던 사람 앞에선 세상 수줍어지던 친구 2(체교 합격) 수업시간마다 자고있어서 깨어있던게 더 이상한 친구. 3학년 때 결국 위탁학교? 가서 제과제빵 쪽으로 틀었다고 들었음 수학쌤의 최애제자인 친구 키 작고 말랐는데 운동 열심히 해서 힘 되게 세고, 야무지고 칼 같음이 군인과 맞먹었지만 옷은 잘 입던 친구 일본유학 준비해서 일본어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하던 모델급 피지컬의 친구(결국 에쥬 봐서 일본으로 대학감) 글씨가 엄청 예뻐서 글씨쓸일 있을 때마다 불려다니던 친구 위의 부잣집 친구와 서로 으르렁거리며 투닥거리던 찐친 등등... 재밌는 애들 많았는데 기억이 안나네

애들 조용히 시키다 어느새 같이 노는 회장 회장보다 더 회장같은 부회장 졸귀 강아지 네 마리 키우는 친구 남돌팬친구 애들이 맨날 성적으로 놀리는 친구 키 엄청 크고 엄근진한 살짝 무서운 친구 키 크고 예쁘고 전교권인데다가 운동도 잘하는 친구 성격도 좋음.ㄹㅇ부럽다 공주님처럼 생겼는데 엄청 털털하고 벌레 잘 잡는 친구 친화력 갑 분위기메이커 친구 전과목 필기하는 친구 선생님이 지나가듯이 말씀하신거도 다 기억함 각종 운동 다 잘하는 친구 반에서 키 제일 작고 귀여운 친구 온클때 놀다 걸려서 공개처형당한 친구 말할때마다 삑사리내는 우리반 공식 웃음벨 아쟁총각 뺨치는 고음을 점심시간마다 내는 친구 모작을 열심히 하는 오타쿠 친구 나한테 갑자기 죽어라 (만화캐릭터이름)!! 한 적이 있다 말이 진짜 없는 친구 쌤들이 불러도 대답 안하던데 진짜 목소리 한 번만 들어보고 싶음 아재개그 남발하는 설명충 포지션의 친구 선생님이랑 애들이 맨날 갈구는 친구 맨날 학교 빠지는 컴퓨터 선 연결하는 친구

과묵하고 현실적인 허벅지가 두꺼운 친구 부엉이 닮은 알 수 없이 웃긴 친구 이어폰 개 비싼 거 쓰는 미대오빠st 잠꾸러기 친구 헬스에 미친 지각대장 듬직한 친구 심리학과 지망하는 띵곡 추천 잘해주는 친구 면접까지 다 끝낸 미래의 바리스타 친구 체육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시끄러운 친구 여러모습의 과묵한 정시파 친구 공부개잘하는 엔드림 좋아하는 친구 글씨가 깔끔하고 노래 잘하는 친구 교육에 관심 많고 매사 계획적인 친구 힘이 세고 목청이 크며 체대 준비하는 친구 이런저런 고민이 많지만 유학 준비를하는 친구 철학에 관심이 많고 생각을 좋아하는 친구 흥분하면 래퍼가 되는 일본어 마스터 친구 인맥 넓고 운동 잘하는 조금 무서운 친구 키가 크고 오지랖 많은 웃긴 친구 환상의 콤비가 여러명인 성실한 친구 하얗고 조용한데 생각과 끼가 많은 친구 주근깨가 매력적이고 목소리가 특이한 친구 성실하고 송곳니가 깜찍한 친구 웃음소리가 웃기고 항상 재밌는 친구 허당미 넘치는 우리반의 반장 친구 수줍음이 많지만 욕이 찰진 친구 조용하지만 활발한 무서운 친구 공부를 열심히 하려하는 운동부 친구 연예인ㅇㅇ 72퍼정도 닮은 운동부 친구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레스 ㅎ해새해ㅐ해해안뉵나왂돋 1분 전 new 60 Hit
잡담 2021/06/13 02:36:07 이름 : 이름없음
466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6분 전 new 1931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얘들아 대박ㅋㅋㅋㅋ 노동요 효과가 있나봐 8분 전 new 10 Hit
잡담 2021/06/13 14:53:1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노래방 진짜 너무너무 가고 싶은데 10분 전 new 26 Hit
잡담 2021/06/13 11:37:17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다들 팔 굽혀펴기 몇 개? 10분 전 new 85 Hit
잡담 2021/06/13 00:47: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들 똥싸고 딲다가 손에 묻었을때(선택적 더러움 주의) 16분 전 new 5 Hit
잡담 2021/06/13 14:46:38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스레딕에 대한 편견!!! >>어쩌다보니 기요미모임 됐오!!♡♡ 20분 전 new 136 Hit
잡담 2021/06/12 22:34:2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저 학생을 보아라 22분 전 new 19 Hit
잡담 2021/06/13 14:16:0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 주량이 늘었나??봐 25분 전 new 49 Hit
잡담 2021/06/13 09:57:44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미치겠다 홈트나 운동하는 사람 좀 들어와봐 28분 전 new 51 Hit
잡담 2021/06/13 12:40:02 이름 : 이름없음
201레스 🌠수상한 사이트 파헤치기/해킹으로 복수하기🌠 32분 전 new 275 Hit
잡담 2021/06/11 15:29:5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서양인처럼 되고 싶은건 나쁜걸까? 33분 전 new 30 Hit
잡담 2021/06/13 14:02: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궁금한게 있다! 33분 전 new 1 Hit
잡담 2021/06/13 14:29:3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유튜브 나 존나 끊기는데 53분 전 new 27 Hit
잡담 2021/06/13 12:59: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스레주는 웹소설을 읽고 후기를 쓴다 54분 전 new 8 Hit
잡담 2021/06/13 14:05: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