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카톡으로 누구한테 받았는데 너 이거 좋아하는거 생각나서 줬다고 하면서 기프티콘 주는거 어때ㅠㅠ 그냥 별로 안비싼 초코우유야... 괜찮다고 거절하면 어떡하지..?ㅜㅜ

귀엽다 ㅋㅋㅋㅋ 에이 선물 주는데 설마 누가 굳이 거절하겠어! 기왕이면 만나서 줘봐!

나는 만나서 자주 주는데 좋아하더라. 근데 걍 먹을거 받아서 좋아하는거지 내가 줘서 좋아하는 건 아닌 넉낌..

>>2 >>3 깊티 저장해놓은거라 일단 줬어ㅠㅠㅜㅠ보내는데 엄청 고민해따...ㅜ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이반이 정확히 무슨 뜻이야? 3분 전 new 0 Hit
퀴어 2021/06/15 10:16:3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나를 좋아한다라는 느낌을 받으면 6분 전 new 309 Hit
퀴어 2021/06/14 18:00:4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여친이 벌레 무서워하면 좀 깨나? 16분 전 new 111 Hit
퀴어 2021/06/15 01:54:2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엄마가 교회 강요하는데 방법 없을까... 20분 전 new 100 Hit
퀴어 2021/06/14 23:10:1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내 짝녀 진짜 너무 귀여워 27분 전 new 213 Hit
퀴어 2021/06/14 22:12:4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내가 디나이얼이야 28분 전 new 101 Hit
퀴어 2021/06/15 01:36:25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만약 애인이 29분 전 new 414 Hit
퀴어 2021/06/14 00:56:13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아니 이거 원래 이래???? 32분 전 new 220 Hit
퀴어 2021/06/14 22:07: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첨 해봄 38분 전 new 94 Hit
퀴어 2021/06/15 03:49:3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얘들아 차별금지법 입법 청원 10만 달성했어 1시간 전 new 81 Hit
퀴어 2021/06/15 02:28:02 이름 : 이름없음
601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2시간 전 new 11515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엄청 쳐다보는데 말은 먼저 안 거는 심리가 뭘까? 2시간 전 new 253 Hit
퀴어 2021/06/14 18:23:5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옛날에는 타투한 남자 싫었는데 4시간 전 new 99 Hit
퀴어 2021/06/15 02:19:0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퀴어가 아닌데 4시간 전 new 142 Hit
퀴어 2021/06/15 01:38:4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애들아아아아 내가 스레를 찾는데 ㅠㅠ 6시간 전 new 64 Hit
퀴어 2021/06/15 03:59:2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