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이고 1년동안 같은 그룹인데 4명인데 나랑 한명만 열심히 함 과제가 책읽고 쌤이 주신 추상적인 문제 각자 답 공유해서 통합해서 쓰는건데 한명은 아닥임 항상 목소리 ㅈㄴ 개미목소리같아서 잘 들리지도 않음 의견 통합할때 나랑 한명이 열심히 토론하고 머리 굴리면거 말한거 쏙쏙 적기만 함 내성적인건 알겠는데 우리가 지 점수 떠먹여줌 ㅅㅂ 한명은 힘들어충+ 헛소리 맨날 힘들어...언제끝나...? 그만하자 ㅠㅠ 이지랄 하고 의견을 내도 꼭 단순한 평면적인 답이나 진짜 누가들어도 뭔 개소리지 할법한 답만 냄 차라리 얘가 아닥하면 좋겠음 진짜 너무 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명은 얘기좀 하고 한명은 입좀 다물었으면 좋겠는데 도대체 어떻게 얘기해야 알아들음? 무임승차도 정도껏 해야지 ㅈ같아 조별과제 의견통합 할때 어떻게 얘기해야할까..... 그리고 이제 통합한거 가지구 자료만들고 발표하는거 있는데 얘네들 이거 시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난 이상태로 얘네랑 같은 점수 받으면 ㅈ같아서 자퇴할거임

그때 진지하게 한 소리 하는 게 좋음 너 목소리 작아서 안 들리는데 좀 크게 좀 말해주라. 그리고 질문 많이 해봐... 말 많은 애한텐 나도 힘드니깐 그만 말하고 열심히 하자 아니면 선생님한테 말해서 빼줄까? 이런식으로 발표는 연습 해보는 게 좋음 면접 보는 거 처럼... 시뮬레이션? 해보는 게 좋음

>>2 그치 ㅠㅠ 단도직입적으로 딱 말하는게 좋겠지? 안그럼 화딱지 나서 못살거같아 팀분위기 망하든 상관없어 딱 말할거야..... 고마워 그럼 아닥하는 애한테는 미안한데 너무 안들려 제대로 말하라 하구 헛소리하는 애는 나도 힘드니까 그소리 그만하라 하고 둘다 좀 제대로 참여 하라고 할게......우악 다ㅂ답해 미쳐!!!!!! ㅜㅜ 어쨋든 고마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94레스 신이 해주는 고민상담 1분 전 new 3167 Hit
고민상담 2021/05/01 00:50:36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뒷담까는애랑 친하게 지내는 내친구 9분 전 new 73 Hit
고민상담 2021/06/13 13:03:4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대안학교 다니는 애들 있니? 대안학교 학생의 고민 좀 들어줘.. 54분 전 new 33 Hit
고민상담 2021/06/14 21:16:4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곰팡이 핀 식빵을 먹었어 1시간 전 new 37 Hit
고민상담 2021/06/14 22:15:0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어른한테 집착하는거 2시간 전 new 25 Hit
고민상담 2021/06/15 00:09:5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과외쌤이 자꾸 선을 넘는데 끊는 게 맞을까 기말 16일 남음 2시간 전 new 30 Hit
고민상담 2021/06/15 01:47: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너희도 인간 관계 힘들어? 3시간 전 new 9 Hit
고민상담 2021/06/15 05:45:4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3시간 전 new 5 Hit
고민상담 2021/06/15 05:26: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동생이 답이 안나와 3시간 전 new 8 Hit
고민상담 2021/06/15 05:14:4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혹시 안자는 사람 있어..? 5시간 전 new 18 Hit
고민상담 2021/06/15 02:57:15 이름 : 익명
4레스 레스주들 인생 중 학폭 가해 연예인 있니? 고민 상담해줄게! 6시간 전 new 86 Hit
고민상담 2021/06/13 22:54:2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안친한애들이 울집 궁금하다 이유가 멀까 6시간 전 new 14 Hit
고민상담 2021/06/15 02:46:0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독서실 다니지 말까? 6시간 전 new 14 Hit
고민상담 2021/06/15 02:27:4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우리반대표... 6시간 전 new 17 Hit
고민상담 2021/06/15 01:54:0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태생부터 유리멘탈이야 남 눈치 안보고 살고 싶어.. 7시간 전 new 31 Hit
고민상담 2021/06/14 23:31:3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