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중에서 내가 지금 문예창작과 준비하고 있는데 담임ㅅㄲ가 예체능...솔직히 그냥 글쓰기 자체를 무시하는 것 같아 소설 쓰는 건 그냥 책 몇 권 읽으면 되는 거 아니냐, 책 읽지 말고 공부해라 아니ㅆㅂ 난 책 읽고 글 쓰는게 공분데 미친년이 계속 저 지랄해서 오히려 오기 생기더라 더 열심히 실기준비할려고 여기 예체능 준비하는 다른 사람들 모두 기죽지 말고 힘내자 가뜩이나 실기에다 성적에다 힘든데 저딴 소리까지 신경 쓰는 건 너무 스트레스 받아

레주 힘내. 솔직히 글 안 써본 사람들은 소설 하나 쓰는게 얼마나 힘든지 잘 모르더라. 저런 선생님들 진짜 성공해서 꼭 복수해

예체능을 무시하는 사람이 있네 ㄷㄷ 안 해보면 절대 모르는 그것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잘 지내시나요 1분 전 new 1 Hit
하소연 2021/06/13 03:43: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진짜 존나 싫어하는애랑 두번 짝된적 있었음 57분 전 new 5 Hit
하소연 2021/06/13 02:50:5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29살 여자가 중얼거리는 이야기... 1시간 전 new 61 Hit
하소연 2021/06/09 00:50:03 이름 : 이름없음
857레스 죽고싶을 때마다 갱신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5281 Hit
하소연 2018/01/19 12:13:28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4년간 학교폭력을 당했던 나의 이야기 1시간 전 new 62 Hit
하소연 2021/06/11 14:39:10 이름 : ◆o59h9bg2NxQ
41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3🗑🗑 2시간 전 new 211 Hit
하소연 2021/06/03 21:21: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런 거 서운한 게 너무 예민한 걸까? ㅠㅠ 3시간 전 new 30 Hit
하소연 2021/06/12 02:02: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날 아무도 모르는곳에서 새출발 하고싶다 3시간 전 new 11 Hit
하소연 2021/06/13 00:42:08 이름 : 이름없음
321레스 우리 비밀털어놓고가자 3시간 전 new 3012 Hit
하소연 2018/08/14 15:05:2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너가 너무 보고싶다 3시간 전 new 12 Hit
하소연 2021/06/13 00:16:0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처럼 이런 비슷한 경험 있는 사람 있어? 다같이 서로 위로하자 ㅠ 4시간 전 new 24 Hit
하소연 2021/06/12 23:01: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 ㅅㅂ 진짜 집구석 ㅈㄴ싫어 5시간 전 new 21 Hit
하소연 2021/06/12 22:05:24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수능 보기 전에 그냥 죽을래 5시간 전 new 51 Hit
하소연 2021/06/12 20:51:4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진짜존나어이없어 5시간 전 new 26 Hit
하소연 2021/06/12 21:55:4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6시간 전 new 20 Hit
하소연 2021/06/12 21:34:0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