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소개🙂 고3 남학생 키는180대 수시준비하다가 고2 중간부터 정시로 올인 이과 과탐 : 생1, 지1 수학 : 미적 소프트웨어,AI학과 희망 오늘부터 공부한거랑 소소하게 일기 쓸거에요 질문도 좋고 그냥 레스 달아줘도 좋고 뭐든 환영입니다

오늘은 1교시부터 4교시까지 쭉 잤당

그래서 567교시는 열심히 미적을 풀었다 그리고 독서실에 와서 스레딕하고잇다

어...지금까지 계속 노가리를 깠네오... 이제 공부해야징

공부는 개뿔... 한문제 계속 보다가 친구랑 밥먹으러 가는중!!

>>6 냠뇸냠냥 칼국수를 먹었습니당

칼국수를 먹고 소화시킬겸 독서실 밖을 걸어다니다가 모기에 물렸슴니당... 모기 너무 싫다

기억니은 댄스를 추며 독서실 입장~!~!~!!

버스타고 가야겠다... 가면서 미노이 노래들어야징..ㅎ

눈이 너무 피곤타.. 수학학원가서 안졸면 다행인뎅

학원도착~~~ 10분잇다가 수업시작한당

학원끝!!! 이제 독서실가야징

>>16 제가 쪼끔 멋쟁이입니당////

>>17 아닌데. 많이 멋쟁이!!

>>18 히히ㅎㅎ 감사합니당 많이 멋쨍이 해볼게용

>>19 ㅋㅋㅋㅋㅋㅋ귀엽다

>>20 앗 감사합니당😶😶😶😶😶😶😶😶😶😶

제가 아직 고1이라 잘 모르는데.. 고2 올라가면 과목 선택해야 돼요?? 어떻게 선택해요?? 무슨 과목 있어요??

>>22 학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흔히 크게는 자연,인문계열로 나뉜답니당 이해하기 쉽게 이과(과학하는 칭구들) 문과(사회하는 칭구들) 로 부를게용 아마 탐구선택을 할텐데 이과면 물리,화학,생명,지구 중에서 고를거고 문과면 생활과윤리,여행지리? 등등 뭐가 있어요(문과가 아니라 잘 몰라용) 근데 아마 사탐도 1,2개 골라야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저희 학교는 그랬구요 그렇게 탐구로 나뉘고 3학년때는 언매,화작/확통,미적,기하/탐구 2과목/다른 수학과목으로 나눠서 선택하게 될거에용 아마 학교에서도 다 알려주고 설명해줘서 진로나 목표가 있다면 편할거에요!

>>23 우와 감사해요!! 장래희망 써서 제출하는 것처럼 서류 작성해서 제출하는 건가요??

>>24 과목선택 말하는건가용??? 저희학교는 과목선택은 안내장같이 나가서 거기에 체크해서 했어요! 진로나 목표가 있다면 편하다 한거는 어느 계열인지 대충은 짐작이 될거라 생각해서 그냥 말해준거랍니당

>>25 오오 그렇군요!! 완전 감사해요ㅠㅠ 남은 오늘도,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6 넹넹~!~!! 학교생활 재밌게 보내구 행복하세용용

>>27 넹넹~! 레주님도용용

피곤한데 잠이안온당 그래서 인강을 듣는중!! 현우진 뉴런!!

Screenshot_20210525-182539.jpg오늘도 10개 다 채웠었넹.... 지금 쓸려카니 안써진당ㅠㅜㅠ

스레딕 언제부터 했음?

>>33 오늘 지나면 3일입니당

졸았다... 순간졸았다 30분정도 존거같다

독서실이라 다행인거같다

깨보니 책상에 콜라가잇다 친구가 두고간건가??

몰랑 일단 친구한테 문자보내놓고 집가야징

>>16 왕 애기(?) 키 크네

>>32 익명성!!!! 누구인지 유추할 수 있는 내용은 안 쓰는게 좋아

>>42 저걸로 유추할 수 있나..?

>>42 어디가 문제죠ㅠㅠ 고치겟늡니다ㅠㅜ

>>44 너 어제도 비슷한 내용으로 글 쓰지 않았니? 그 스레 봤는데 나이도 말투도 다 똑같아

>>45 내용은 정리 했던거같은데 말투는 고쳐보겠습ㄴㆍ디ㅏ 죄송합니다

밀린 과제를 합니다... 우선 하던 프로젝트 먼저

친구들 얼굴 모아가지고 얼굴인식 프로젝트 하고 있는데 어우 각각 다 설정하는게 어지간히 쉬운게 아니군요... 오늘은 구현까지만 해놓고 자야지

프로그램 짤때는 재즈 음악을 듣습니다 기분이 째지거든요 먼가 황홀하달까

비쥬얼스튜디오 코드가 오류가 떴습니다... . 날라가게 생겼군요...

생각대로 망했습니다 나름 야심작으로 일주일정도 시간을 할애해서 만든건데... 그것도 잘 못쓰는 HTML로 한건데... 왜...

아 짜증... 복구를 도전해봅니다

시간 카운트랑 인원수 체크, 출석확인만 3일을 쏟아부어서 만들었는데... 아이고.. .

결국 복구는 물건너가고 밤샘을 해야할듯합니다

친구한테 미안해서 어카지... 뛰어내려야하나..ㅎㅎㅎ휴ㅜㅜ

뭐가문제지 캠이 안켜진다 아 짜증나 왜이래

자다가 일어났다... 망했다... 학교에서 할거 밀렸다 오늘 간쓸개 끝내려했는데

>>60 간쓸개 엄청 오랫만이다 ㅋㅋ

>>61 요즘 간쓸개 깔끔해졌답니당

나 왔당~!~!~~ 너 여기 말투는 호엥엥흥엥 안 하네! 귀여웡!!!!

>>63 안해두귀여운건가용ㅜㅠ

>>64 우웅 그냥 사람이 귀여운 걸 어떻게 숨겨 ㅜㅜ

>>65 열심히 숨기고잇는데요오요

>>66 매력 흘리고 다니지마라구 애기야 ㅜ 너무 기엽다구!!!!!!

>>67 애기 아닌뎅용ㅇ옹

학교 와이파이가 이상하다... 로딩이안돼.ㅠㅜㅜㅡㅠ 인강듣고잇는뎅...

결국 하스팟으로 ... 내 데이터 안녕..ㅠㅜㅜ

백호슨상님 상크스는 헷갈리단

배터리가 12프로넹 인강 들어야겠다

>>68 나보다 동생이면 애기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9레스 🙃🙃 1분 전 new 110 Hit
일기 2021/06/02 23:41: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새로운 별 18분 전 new 10 Hit
일기 2021/06/16 01:05:52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따따 따봉~ 23분 전 new 55 Hit
일기 2021/06/09 12:52:24 이름 : 이름없음
947레스 욕 오지게 하는 사람 27분 전 new 1341 Hit
일기 2020/03/14 02:34:12 이름 : ◆IJPck4E09vx
461레스 어쨌든 난 널 너무 사랑한게 문제였다. 36분 전 new 329 Hit
일기 2021/05/19 00:15:38 이름 : ◆xVgpdRA1wsk
17레스 그냥, 이유없이 써보는 일기 37분 전 new 68 Hit
일기 2021/05/20 14:30:32 이름 : ◆TQtutxTO3vh
490레스 잠시 흔들리는 바람에 의해 도플러효과가 일어나버렸달지 59분 전 new 957 Hit
일기 2021/05/11 15:57:26 이름 : ◆k08nVhwLhxO
273레스 너의 본질은 너라는 자아가 네 안에 있다는 것. 1시간 전 new 581 Hit
일기 2021/01/08 00:40:23 이름 : ◆3yK7z9g3UY3
630레스 ✒ 고3 일지✒: 눈 감았다 뜨면 대학생이었으면 좋겠어 1시간 전 new 728 Hit
일기 2021/03/19 17:16:54 이름 : ◆K7vA2E9s2oF
96레스 오늘도 세계엔 소리가 너무 많아 1시간 전 new 112 Hit
일기 2021/06/10 01:28:50 이름 : ◆rulgY7gmJVa
1000레스 금붕어 1시간 전 new 1211 Hit
일기 2021/03/09 16:37:52 이름 : 이름없음
496레스 🧸6:02 ─────❤── 7:10🧸 1시간 전 new 222 Hit
일기 2021/06/02 19:22:13 이름 : 오묭
250레스 나는 왜 이런 사랑 이런 모습이고 1시간 전 new 284 Hit
일기 2021/06/03 20:14:28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조(광)조의 기묘한 사화 1시간 전 new 69 Hit
일기 2021/06/13 23:59:59 이름 : 일이
641레스 소원을 비는 스레 1시간 전 new 2171 Hit
일기 2019/11/24 20:27:19 이름 : ◆jbhfbDulg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