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판 스레주들! 익명으로 열심히 기우제를 지내보자!

앵커 달리게 해주세요!! (열심히 기우제 춤을 춘다)

쏟아지는 앵커를 주세요!!! 열심히 할 자신 있어요!!

이번엔 완결내려고 다짐했는데 레더가 없어서 완결을 몬냄

제제젲ㅈ제제제 제발 저에게 앵커르으으으으을!!!!!!!!!!!!!!!!!!!!!!!! 진짜 저 미친앵커라도 어떻게든 결말로 이끌어 낼테니 제발 앵커조오오옹ㅁ~!!!!!!!!!!!!!!!!!!!!

>>7 헐 ㄷㅂ 나 아이디 개신기해

스레주는 이렇게 많은데 왜 스레주가 오지 않는 스레도 많은걸까 >>12 내 스레 빼고 봤구나...

나 돌아왔다고...!! 앵커 달아줘.....ㅠㅠ!

뭐지 이 스레 보고 앵커판 3페까지 봤는데 안 달린 스레가 없는데...?

>>12 미안해 일분 십분 30분이 너무 길고 고단하게 느껴져서 그만... 큽.... 올려놧는데 답이 빨리 안달리면 초조해져 1초라도 안보이면 2렇게 초조한데 3초는 어떻게 기 다려...

>>12 없다고..? 나 지금 며칠째 안 달리고 있... 아... 설마 안 달려서 3페이지 뒤로 지나가버린건가

비기 데이터 켜고 남인척 참여하기도 차마 할 수가 없다니... 데이터 다씀

cf6a3b1787f2d11c8ff3b0932307cbd1d1583e8e0f285c0f69a950709564e76d0e78f523f72edb941d23de8bdc77298c61da059222a50b826b31494b70a.jpg앵커여 내리거라 테루테루보오즈!

그렇게 이 스레는 완결내겠다는 스레주의 결심도 무시하고 머나먼 앵커판의 저편을 향해, 여행을 떠났답니다...

앵커야 앵커야 나와라 뚝딱

음....이대로 앵커가 안 채워지면 그냥 스레 포기해야하나

으아아아아아아 제발ㄹㄹㄹ 내가 시간 있을 때 화력이 화끈하게 불타기르르르르ㅡ르르르ㅡ🔥🔥🔥🔥🔥🔥🔥

다른 와이파이 잡아서 앵커 먹어버려! 과거의 현재의 미래의 앵커판 스레주들!!!!

그냥 데이커 켜!! 아니면 접속한 상태에서 vpn켜버려!! 어둠의 스레주가 되는 거다!!!

>>28 vpn 진짜 되나 어디어디

>>29 스레직 앱 사용 중이라면 앱을 키고 스레딕에 완전히 접속하고 나서 비피엔을 켜야한다! 비피엔을 킨 상태로 앱을 열려 하면 열리지 않아

물론 그러다 들키면 부끄러운 건 스레주 몫이야☆

학교에서 스레직이 막히는 바람에 항상 비피엔을 켜서 막혔을릭 업ㅅ는데..?

>>31 내가 쓰는건 VPN이 아니였단 말인가...!(충격)

>>32 그치그치ㅋㅋㅋ 달자마자 인코 확인 후 빠른 수정이 생명이라구! 어차피 아무도 안 보는 스레였지만 이름없음이 아니라 인코를 달고 앵커를 달았을 때는 심장이 떨어지는줄 알았어

>>34 토마토 비피엔 써봐 진짜 막혔을리가 없는데? 오늘 ㅏ꾜에서도 신나게 앵커판을 달렸었단 말야!

어디... 내가 잘못 쓰는건가 토마토 완전히 꺼야 했구나

우리도 미궁판 본받아서 앵커 기다리고 있는 스레 모음 스레 만들어야 할까...

>>39 그래야 할 것 같기도 해... 아니면 이 스레가 기다리고 있는 스레 모음인가

>>40 그건 링크를 걸어놓으니까....?

>>41 헐 그러면 뜻이 달라지는구나...! 그 부분은 미처 생각하지 못했음!! 그럼 어떻게 해야하지..?

여기다 스레주가 아니다 눈막음 하면서 링크 걸거나 새 스레 파서 제보든 받으면서 링크 모음 하거나...?

>>44 이스레 사용하는게 좋을거같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04레스 어서오세요 물먹는헬스신사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14분 전 new 219 Hit
앵커 2021/06/04 22:09:09 이름 : 마녀
75레스 페러렐 월드로 이동해버렸다! 44분 전 new 194 Hit
앵커 2021/06/05 11:32:04 이름 : 이름없음
437레스 다이스로 차원 포식자를 무찌르자! 1시간 전 new 634 Hit
앵커 2021/05/18 20:38:06 이름 : ◆htbhdSIJUY8
621레스 보드게임천국 2판 =열한번째 게임:세균전= 1시간 전 new 1221 Hit
앵커 2021/01/25 10:31:31 이름 : GM
13레스 세계 멸망 프로젝트 2시간 전 new 25 Hit
앵커 2021/06/13 20:41:54 이름 : ◆qjhe4Y3u8jh
113레스 8대 용사 나가규의 모험 -리부트- 2판 2시간 전 new 268 Hit
앵커 2021/05/16 21:35:03 이름 : ◆pfcNvxyLdRC
6레스 태어나보니 포켓몬 세계입니다? 3판! 2시간 전 new 30 Hit
앵커 2021/06/11 12:59:34 이름 : ◆fdU1xxva3u5
5레스 모든 걸 삼켜버릴 쿠킹맘마? 2시간 전 new 16 Hit
앵커 2021/06/13 23:23:48 이름 : <쿠킹맘마>
101레스 ★앵커판 뉴비★를 위한 사용설명서 및 질문 스레!! 3시간 전 new 1493 Hit
앵커 2020/05/04 22:12:29 이름 :
1000레스 태어나보니 포켓몬 세계입니다? 2판! 3시간 전 new 485 Hit
앵커 2021/06/03 14:49:24 이름 : 이름없음
206레스 스레방치하다가 3주 하고도 3일 만에 스레주가 복귀해서 퍼즐을 맞추는 스레 4시간 전 new 619 Hit
앵커 2021/04/22 19:58:43 이름 : ◆Cjg5dSMi7bB
419레스 공자였는데 공녀가 됐습니다 4시간 전 new 2107 Hit
앵커 2021/01/13 22:21:13 이름 : ◆VdXwLbBgjg1
24레스 분노의 쇠질 ㅡ 헬린이들을 지도해보자 4시간 전 new 94 Hit
앵커 2021/06/07 02:04:57 이름 : 이름없음
89레스 중학생 생존중임 4시간 전 new 306 Hit
앵커 2021/04/25 18:25:22 이름 : 이름없음
775레스 치유물 라디오 - 치명적인 유해물이 되는 他來之友(타래지우) 라디5# (가을이닷!) 4시간 전 new 2214 Hit
앵커 2020/10/14 19:36:15 이름 : ◆i61zO09y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