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잘 하고 싶은데.... 주말에 엄마 아빠한테 성적으로 엄청 혼났는데도 화요일부터 국어학원 또 늦고 어제 목요일에는 카드 교통비 연체돼서 막혀서 결국 영어학원 40분 늦고 오늘은 늦게 일어나서 온라인클래스 1교시 결과처리 당하고.... 내가 제일 잘 해야 하는 영어였는데... 왜 이렇게 자꾸 일이 꼬이지? 엄마는 내가 정말 왜 이러냐는데 나도 모르겠어... 진짜 나 어떻게 해야 해 그냥 계속 무기력해져 하루에도 몇 번이나 열정이 있다가도 무기력해져 하....

다른건 몰라도 늦게 일어나서 결과처리 당한건 너의 의지가 부족한거야 그럴때 일수록 마음 단단히 먹고 앞으로 열심히 해야해 화요일 학원 늦은것도 너가 시간관리 똑바로 못한거고,목요일 같은 경우에도 너가 미리 준비 못했으니까 너 잘못이야. 이건 일이 꼬인게 아니라 레스주의 잘하고 싶은 마음만 앞선거야 준비되있지 않은 상황에서. 우선 하나하나 준비하고 미리 일어날 수 있는 일은 대비하고 시간관리 철저히 하고 의지를 가져야해. 어차피 과거는 지나갔으니까 후회 해봤자 소용없어,앞으로 잘해 화이팅!

헐.. 그마음 누구보다 잘 알아서 너무 공감가는 글이네 이런이런.... 잘 하고 싶고 완벽해지고 싶고 빈틈 없는 것 처럼 보여지고 싶은 사람의 마음은 당연한거야. 근데 우린 인간이니까 완벽하지 못한 존재인거지 애초에 완벽한 사람이 있으면 그게 신이지 뭐야 인간과 신이 같이 현실사회에서 밥먹고 일하고 자고 이런 일상생활을 한다고? 그건 아니지. 그래도 정 완벽에 가까워지고 싶으면 내가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잘 하고 싶은 마음을 실천에도 기회를 줘 봐. 생각 만 하고 담아둔다고 해서 절대 잘 하는 사람이 될 수 없어. 무조건 행동으로 옮겨야 지 돼. 대신 이 과정이 좀 힘들겠지? 근데 막상 해 보면 진짜 별 거 아닌 것들 천지야. 이건 한번 좀 경험 했으면 더 와닿을 수 있을 텐데 아직 레주가 그러지 못 했다면 의지박약에 가까워지겠지? 이런 말 듣고 낙심해 하지 말고 과거에 후회하며 시간 보냈던 에너지를 현재제일 중요할 시간에 쓰는 건 어때?? 난 그게 더 효율적이라고 보는데 그리고 열정을 생기게 할 수 있다는 건 더 나아 갈 수 있다는 힘이 있는거야 그러니 아직 늦지 않았어 한번에 많은 변화를 기대하지 말고 천천히 정말작은거 부터 시작해도 좋아져! 예를들면 지금 하고있는 핸드폰보기 같은거. 나는 레주가 무기력해져서 지금 해야 될 일을 미루지 않았으면 좋겠어

>>2 흑 따끔한 충고 고마워

>>3 너무너무 고마워ㅠㅠ마음이 따뜻해진다 나 오늘 학원 갔다 와서도 인강 한 개 들었어! 작은 것부터 실천해보려고 ㅎㅎ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1레스 🗑🗑감정 쓰레기통 스레 3🗑🗑 16분 전 new 208 Hit
하소연 2021/06/03 21:21: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런 거 서운한 게 너무 예민한 걸까? ㅠㅠ 52분 전 new 27 Hit
하소연 2021/06/12 02:02: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날 아무도 모르는곳에서 새출발 하고싶다 52분 전 new 6 Hit
하소연 2021/06/13 00:42:08 이름 : 이름없음
321레스 우리 비밀털어놓고가자 1시간 전 new 3006 Hit
하소연 2018/08/14 15:05:2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너가 너무 보고싶다 1시간 전 new 7 Hit
하소연 2021/06/13 00:16:04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4년간 학교폭력을 당했던 나의 이야기 1시간 전 new 52 Hit
하소연 2021/06/11 14:39:10 이름 : ◆o59h9bg2NxQ
5레스 나 처럼 이런 비슷한 경험 있는 사람 있어? 다같이 서로 위로하자 ㅠ 2시간 전 new 20 Hit
하소연 2021/06/12 23:01:2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 ㅅㅂ 진짜 집구석 ㅈㄴ싫어 2시간 전 new 17 Hit
하소연 2021/06/12 22:05:24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수능 보기 전에 그냥 죽을래 3시간 전 new 51 Hit
하소연 2021/06/12 20:51:4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아진짜존나어이없어 3시간 전 new 22 Hit
하소연 2021/06/12 21:55:4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 3시간 전 new 20 Hit
하소연 2021/06/12 21:34:0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수능끝나는 날 자살할거야 4시간 전 new 152 Hit
하소연 2021/06/10 21:58:0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7월이 끝나기 전에는 죽어야지 4시간 전 new 20 Hit
하소연 2021/06/12 21:24: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4시간 전 new 14 Hit
하소연 2021/06/12 19:52:4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무가력하다. 6시간 전 new 16 Hit
하소연 2021/06/12 19:22: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