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5일차부터 시작하는 다이어트 일ㄱI 저는 혼자 말하는 걸 조아해욤👉🏻👈🏻 Diet start -> 5.26 160cm/74kg 다이어트 시작한 이후로 몸무게 잰 적 없음 목표 -> 47kg

원래 2년 전까지만 해도 정상체중이었는데 마라탕 와구와구 먹다보니 살이 10kg 이상이 쪄벌임

우선 내가 6월 둘째주에 학교에 가야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함

내일 아침에 떵싸고 몸무게 잴 건데 얼마나 빠졌을지 궁금

6시간 동안 먹고 18시간 동안 단식하는 간헐적 단식하고 있는데 일단 5일간 지키긴 함

점심은 일반식 먹고 있고 저녁은 다이어트식....? 을 먹긴 하는데

수요일(다이어트 시작날) 저녁은 집에있는 비냉 먹음

목요일 저녁은 파리바게뜨에서 400칼로리 안되는 미니 햄버거 두개 들어있는거 사서 먹음

금요일은 점심 초코바 작은거 하나 먹고 저녁에 술집가서 과식함

어제는 오전에 카페가서 라떼랑 케이크 조금 먹고 저녁은 코다리찜 먹고 암것도 안먹음

오늘은 점심으로 밥에다 소금후추간 세게 한 계란×2스크램블 김치 조금 먹ㄱ어ㅛ고

저녁은 우유랑 요거트 먹을건데 얘네 두개 합쳐서 200칼로리 조금 넘음

다이어트 시작하고 나서 오늘이 가장 적게 먹은 날이 아닐까 생각

20210530_192109.jpg사실 안먹으려다 이따 새벽에 라면 끓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좀 먹을 거임

유튭보면서 저녁먹고 과제해야징

근데 신기한게 뭔가 배고프긴 한데 ~가 먹고 싶어서 죽을 것 같다 이런 느낌이 없음

60키로 대로 내려가면 치팅데이 가질 건데

뭘 먹어야 후회가 없을까

사실 불닭볶음면리 제일 먹고싶긴해

방금 몸무게 재고 왓어ㅓㅓㅓ

5일만에 2.7~2.8키로 정도 빠졌오

저번주 수요일에 쟀을때 73.8~9여서 그냥 74키로라고 한건데

5일만에 거의 3키로가 빠졌네

내 목표는 이번주 안에 60키로 대 도달하는거!!!!!!!

충분히 할 수 있울 곳 가타ㅏ

오늘 점심은 밥 미역국 김치만두 두개 먹음

김치만두는 큰거 아니고 물만두의 두배크기정도?

오늘 저녁은 삶은 달걀 먹을듯? 먹을게 업성

새벽 2시 반에 잤거든

방금 몸무게 쟀는데 70.6 키로 였어

어제 점심은 대패 삼겹살 구운거에 볶음 김치 먹었어!

어머니가 해두고 가신거 다 먹고싶었는데 세네입 분량은 남기고 먹었어

어제 저녁은 안먹으려다 155칼하는 사이다 마셨어 알바하는데 넘 목마르고 배고파서...

오늘 점심은 가자미 구이?? 가자미 카레 구이?? 인것같당

엄마한테 닭가슴살 소세시 사달라고 해서 저녁은 닭가슴살 소세지도 좀 먹어보려고!!

헉 그동안 너무 안들어왓네

얘듷아 ㅏㄴ사실 너무 배고파서 어제 8시즈음에 불닭이랑 너구리 먹었고든...??

근데너무 오랜만에 밀가루 왕창 먹어서 그런지 너무 더부룩하고 소화도 안돠고 토할 것 같아 ㄹㅇ

이제 진짜 먹지말아여 겠다 기분 녀무 안좋음

사실대로 말하자면... 다이어트 포기할뻔

목금토 다 폭식??? 해버려서

72.6키로까지 다시 왔어 ㅋㅋㅋㅋㅋ....

그래도 음....아직 73까지는 안갔으니까

다시 열심히 ㅙ보려곰

이번 다이어트는 폭식하더라도 포기하지는 말자는게 내 다짐이야

오늘 점심은 밥 반 닭가슴살 소세지 카레맛(jmt)미역국 완전 조금 콩나물 불고기 완전 조금

닭가슴살 소세지는 기름 살짝 넣고 구웠는데 개존맛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54레스 Baby i'm missing you~~ 5분 전 new 1101 Hit
일기 2020/12/30 16:42:42 이름 : 해덕
41레스 따따 따봉~ 5분 전 new 45 Hit
일기 2021/06/09 12:52:24 이름 : 이름없음
259레스 일기판 QnA 스레: 하루에 하나씩 묻고 답하기 10분 전 new 1421 Hit
일기 2020/11/11 09:42:33 이름 : 이름없음
440레스 월요일 8시 전까지는 내일이 없는 사람 11분 전 new 606 Hit
일기 2021/05/18 06:36:58 이름 : 이름없음
166레스 근질근질근질3 23분 전 new 29 Hit
일기 2021/06/06 02:39:34 이름 : ◆FjvBfarhBxT
278레스 텔레비전 너머 다수의 희생자들에겐 명복을 빌면서 40분 전 new 282 Hit
일기 2021/05/14 02:14:30 이름 : ◆zU1yE09tg1A
675레스 🌄새벽에 금성과 태양🌄 45분 전 new 946 Hit
일기 2020/08/03 02:01:55 이름 : 지지
166레스 새우튀김 53분 전 new 186 Hit
일기 2021/05/19 17:29:29 이름 : 이름없음◆dDulg1Co2Mk
524레스 천년의 인류 57분 전 new 1304 Hit
일기 2020/11/18 12:11:12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해피버스데이, 나! 1시간 전 new 30 Hit
일기 2021/06/13 23:59:59 이름 : 일이
233레스 고래 보조개 1시간 전 new 236 Hit
일기 2021/06/03 20:14:28 이름 : 이름없음
117레스 조금 열심히 살아볼까 1시간 전 new 172 Hit
일기 2021/05/23 09:17:23 이름 : ◆Dtdu1g3Ve7t
418레스 어쨌든 난 널 너무 사랑한게 문제였다. 1시간 전 new 300 Hit
일기 2021/05/19 00:15:38 이름 : ◆xVgpdRA1wsk
252레스 25살엔 대학 가야지 1시간 전 new 298 Hit
일기 2021/05/24 22:19:41 이름 : 이름없음
698레스 네번째 기록 1시간 전 new 1398 Hit
일기 2020/03/18 23:49:10 이름 : ◆nxBdSFa8mFe